Thursday 15 March 2018

캐나다의 e 간호 전략


보관 - 간호 전략.
이 페이지를 보관했으며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연구 또는 참고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보관했으며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연구 또는 참고 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간호 전략은 캐나다에서 간호 인력의 적절한 공급 문제를 다루는 합동 연방 - 주 차원의 전략입니다.
간호사 부족은 1999 년 연방, 주 및 준주 보건부에서 다루었습니다. 캐나다 전역의 주요 이해 관계자와의 협의에 이어 전국 최초의 간호 전략이 개발되었습니다. 캐나다 간호 자문위원회 (CNAC)는 2001 년 "캐나다 간호 전략, 2000 년 10 월"보고서의 일부로 작성되어 캐나다 간호 인력을 갱신하고 유지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도록 임무를 부여 받았습니다. CNAC는 2003 년에 "우리의 건강, 우리의 미래 : 캐나다 간호사를위한 일터 만들기"라는 최종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캐나다의 의료 종사자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ealth Human Resouce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First Nations 및 Inuit Health 섹션을 방문하여 First Nations 및 Inuit 커뮤니티에서 근무하는 간호사 및 간호 고용 기회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법에 의거하여 고용 사회 개발부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섹션 메뉴.
전략과 이니셔티브.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속성이 추가되었습니다.
McKenna 장관은 캐나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목록에 8 개의 부동산을 추가했습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개념을 호소하십시오.

캐나다의 전자 간호 전략.
온라인으로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항목에 대한 링크.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에서이 라이브러리가 귀하가 좋아하는 것을 볼 수있게 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좋아하는 도서관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항목을 보유하고있는 도서관 찾기.
전자 간호 전략 ​​수립 : 프로세스 개요 -
더 나은 건강 관리, 더 나은 환자 결과 : 전자 간호 전략 ​​-
상담 문서 : 정보 통신 기술을 통한 캐나다 간호사의 전문적인 실무 지원 -
협의 문서에 대한 응답 분석.
유사 항목.
관련 주제 : (12)
이미이 항목을 요청했을 수 있습니다. 이 요청을 계속 진행하려면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데이터.
1 차 실체.
스키마 : 약; # 간호 커뮤니케이션.
스키마 : 약; # 의학의 인터넷 - 캐나다.
스키마 : 약; # 의사 간호 - 캐나다.
스키마 : alternateName "Stratiegie de soins는 캐나다를 떠난다";
스키마 : 작성자; # 캐나다 간호사 협회. 전자 간호 전략 ​​실무 그룹,
스키마 : 설명 "감사의 말 - 전자 간호 전략 ​​수립 : 프로세스 개요 - 건강 관리 향상, 환자 결과 향상 : 전자 간호 전략 ​​- 상담 문서 : 정보 및 통신 기술을 통한 캐나다 간호사의 전문적인 업무 지원 - 협의 문서에 대한 응답 분석. "ko;
관련 개체.
스키마 : 이름 "Canadian Nurses 'Association, E-Nursing Strategy Working Group,";
스키마 : 이름 "Communication in nursing - Canada"ko;
스키마 : 약; 캐나다를위한 # 간호 전략.
WorldCat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 카탈로그이며 온라인으로 도서관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 8250; & # 8250;
WorldCat에 로그인하십시오.
계정이 없으십니까? 무료 계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캐나다의 전자 간호 전략 ​​
CNIA는 간호학 정보학에 관심있는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간호 정보학에 관심이 있거나 근무 중임 임상 정보 시스템, 간호 작업 부하 시스템 등으로 작업 보건 / 간호 정보학 관련 프로젝트 관리 또는 선도 책임 간호 정보학 분야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킹에 관심 간호 정보학 간호 정보학 표준 개발에 관심 있음 더 나은 이해 간호학 정보학 프로젝트 / 조직에 대표 COACH 전략적 제휴 (MS Word에서 사용 가능) IMIA-NI 특별 관심 그룹 (MS Word에서 사용 가능) Canadian Nurses 'Association - CNA (Associate Group Status)
캐나다의 간호학 정보학에 대한 간략한 역사.
CNA는 신생 국가 건강 정보 시스템에 포함될 간호 데이터 구성 요소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이 정책 성명서를 작성했습니다. CNA는 또한 정의, 역량, 교육 전략 및 우선 순위에 관한 국가적 합의를 개발하기위한 국가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를 주도했습니다.
간호사 기술의 사용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간호사는 영국의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Florence Nightingale) 시대부터 복잡한 기술을 수십 년간 간병 실천에 활용하고 적용하는 데 능숙 해졌습니다. Jeanne Mance (1606 -1673)은 1662 년에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최초의 병원을 설립했습니다. 인공 호흡기 및 생리 모니터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기계가 집중 치료 및 중환자 치료 환경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현재는 덜 급한 지역의 가정에서도 적응 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케어. 간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크게 진화 해왔다. 많은 변화는 정보 통신 기술 (ICT)의 진보에 의해 주도되었다. ICT는 건강 관리를 포함하여 사회의 모든 측면을 스며 들고 있으며, 학제 간 건강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영향을줍니다. 간호사가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 중 가장 큰 그룹이기 때문에 ICT 및 기타 기술 사용에 대한 징계 관련 역량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실현은 간호 정보학의 꾸준한 발전을 촉발 시켰습니다. & nbsp; 캐나다의 간호사는 캐나다 사회의 모든 측면에 막대한 기여를했습니다. 그들의 참여는 캐나다의 사회 경제적, 정치적 역사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의 역사와 정치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간호 역사는 대중에게 캐나다 역사상 신흥 기술, 의료 개혁 및 성 문제에 대한 가치있는 시각을 제공합니다. (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4, p.2).
국립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1998 년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국가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라는 또 다른 이니셔티브를 주도하여 간호 정보학 발전의 정의, 역량 및 교육 전략 및 우선 순위에 대한 국가적 합의를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1998 년 국가 간호위원회 (Nursing Informatics issues)를 담당하고 간호사가 임상, 행정, ​​교육 또는 연구 등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도록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캐나다 간호사 협회, 캐나다 간호사 협회, 브리티시 콜롬비아 공인 간호사 협회, 캐나다 행정 간호사 아카데미 및 코치 간호 정보학 특별 관심 그룹을 대표하는 캐나다 간호 대학 학교 협회를 대표했다. 각 참여 기관은 간호 정보학 간호사 전문가를 5 인으로 임명했다 실무 그룹은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개발하고 시작합니다.
캐나다 간호 정보학의 정의에 대한 공감대 형성; 엔트리 레벨 간호사 및 전문가, 관리자, 교육자 및 연구원을 위해 간호 정보학 역량을 권장합니다. 기본 및 지속적인 간호 교육을위한 커리큘럼 시사점 및 전략 파악 국가 간호 정보학 교육 전략을 실행하기위한 우선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간호 최소 데이터 세트.
캐나다 간호 인식 제고.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2001 년에 여러 가지 다른 지원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간호 정보학이란 무엇인가, 그리고 왜 그렇게 중요한가라는 제목의 9 월 간호 현행 게시판에 주요 간행물이 게시되었습니다. 이 간행물은 캐나다의 새로운 간호 정보학 분야의 필수 특성에 대한 중요한 개요였습니다. 또한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 워킹 그룹에 의해 공식화 된 간호 정보학의 정의를 소개했습니다. & ldquo; Nursing Informatics (NI)는 컴퓨터 과학 및 정보 과학을 간호에 적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NI는 정보를 사용하고 모든 실무 도메인에서 간호를 지원하는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관련 데이터의 생성, 관리 및 처리를 촉진합니다. & rdquo; (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1, p.1).
2. 건강 정보 기술에 대한 국가 표준 설정,
3. 건강 관련 데이터베이스 및 레지스트리 수집, 처리 및 유지.
캐나다 간호사 포털 프로젝트, NurseONE, E-Nursing Strategy.
간호사의 ICT 접근 및 ICT를 간호 실무에 통합 시키는데 필요한 자원을지지한다. 실습 입문 및 계속적 역량에 필요한 역량 간 간호 정보 역량 개발 및 구현 지원 정보 기술 및 정보 시스템에 관한 의사 결정 과정에서 간호사의 참여를지지합니다. (Canadian Nursing Association, 2006, 10 페이지). 전자 간호 전략은 3 가지 접근법을 채택하여 이러한 목표를 다룰 것입니다.

BSN 프로그램.
더 많은 것을 알기.
입학 정보는 Kwantlen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의 급속하게 진화하는 건강 관리 시스템 내에서 캐나다인의 건강에
기본 간호 정보는 간호사, 고용주, ​​연구원,
교육자, 정책 입안자 및 고객을 대상으로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변화하는 건강 관리 시스템에서 간호의 역할에 관해서, "
건강 정보에 관한 진술 : 간호 구성 요소, p. 1.
그는 CNA가 출현하는 국가 건강 정보 시스템에 포함될 간호 데이터 구성 요소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이 정책 성명서를 작성했습니다. CNA는 또한 정의, 역량, 교육 전략 및 우선 순위에 관한 국가적 합의를 개발하기위한 국가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를 주도했습니다.
간호사 기술의 사용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간호사는 영국의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Florence Nightingale)과 그 ​​이전부터 Jeanne Mance (Jeanne Mance)가 근무한 이래로 수십 년 동안 복잡한 기술을 활용하고 간호 실습에 적응시키는 데 숙달되었습니다. 1606-1673)은 1662 년에 캐나다 몬트리올에 최초의 병원을 설립했습니다. 인공 호흡기 및 생리 모니터와 같은 다양한 형태의 기계가 집중 치료 및 중환자 치료 환경에서 처음 사용되었으며, 현재 덜 심각한 부위의 적응 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홈 케어. 간호는 지난 수십 년 동안 크게 진화 해왔다. 많은 변화는 정보 통신 기술 (ICT)의 진보에 의해 주도되었다. ICT는 건강 관리를 포함하여 사회의 모든 측면을 스며 들고 있으며, 학제 간 건강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영향을줍니다. 간호사가 의료 서비스 제공 업체 중 가장 큰 그룹이기 때문에 ICT 및 기타 기술 사용에 대한 징계 관련 역량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 실현은 간호 정보학의 꾸준한 발전을 촉발 시켰습니다. "캐나다의 간호사들은 캐나다 사회의 모든 측면에 엄청난 공헌을했습니다. 그들의 참여는 캐나다의 사회 경제적, 정치적 역사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의 역사와 정치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간호 역사는 대중에게 캐나다의 역사에서 신흥 기술, 의료 개혁 및 성 문제에 대한 가치있는 시각을 제공합니다. "(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4, 2 페이지).
Nursing informatics는 간호사들이 전국의 다양한 보건 기관에서 병원 정보 시스템 채택의 초기 계획에 참여함에 따라 진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이 향상됨에 따라 특수 간호 구성 요소와 심지어 무료 간호 정보 시스템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초기 시스템은 주로 다른 국가, 특히 미국에서 수입되었습니다. 1980 년대 후반까지 대부분의 병원은 입원 프로파일 및 기본적인 치료 요구 사항 (예 :식이 요법, 약물 치료 및 치료법)을 일반적인 일상 업무의 일환으로 컴퓨터에 입력하도록 초보자 용 정보 시스템을 갖추 었습니다.
국립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나는 1998 년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에서 간호 정보학 발전의 정의, 역량, 교육 전략 및 우선 순위에 대한 국가적 합의를 도출하기위한 국가 간호 정보학 프로젝트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를 주도했다. "1998 년 국가 간호위원회 (Nursing Informatics issues)를 담당하고 간호사가 임상, 행정, ​​교육 또는 연구 등의 업무 수행에 필요한 역량을 갖추도록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캐나다 간호사 협회, 캐나다 간호사 협회, 브리티시 콜롬비아 공인 간호사 협회, 캐나다 행정 간호사 아카데미 및 코치 간호 정보학 특별 관심 그룹을 대표하는 캐나다 간호 대학 학교 협회를 대표했다. 각 참여 기관은 간호 정보학 간호사 전문가를 5 인으로 임명했다 실무 그룹은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개발하고 시작합니다.
캐나다 간호 정보학의 정의에 대한 공감대 형성; 엔트리 레벨 간호사 및 전문가, 관리자, 교육자 및 연구원을 위해 간호 정보학 역량을 권장합니다. 기본 및 지속적인 간호 교육을위한 커리큘럼 시사점 및 전략 파악 국가 간호 정보학 교육 전략을 실행하기위한 우선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1999 년 토론 논문을 개발하고 캐나다 간호사의 간호 정보 능력 역량 개발과 관련된 주요 쟁점에 대한 피드백 모음이었습니다.
간호 최소 데이터 세트.
간호 최소 데이터 세트는 1990 년에 시작된 최초의 캐나다 간호사 협회 정보 과학 이니셔티브였습니다. 이는 간호 데이터가 캐나다 건강 정보 연구소에서 계획중인 중앙 집중식 국가 건강 데이터 시스템에 포함되어야한다는 강한 확신에 대한 응답이었습니다 CIHI). "등록 된 간호사는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대 단일 그룹으로서 캐나다에서 건강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놀랍게도이 기여는 고객 기록에서 추출되지 않고 영구적 인 건강 정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캐나다에서 수집 된 대부분의 의료 데이터에는 의료 진단 및 중재가 포함되지만 다른 의료 전문가의 기여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간호의 가치를 반영하는 데이터가 없을 경우 결정이 내려집니다. "(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0, p.5).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간호를 명백하게 반영한 간호 데이터가 국가를 위해 고안된 영구 건강 기록의 일부가되어야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간호의 영향은 효과적인 간호 분류 시스템의 사용을 통해 국가 건강 관리 데이터베이스에서 수집되어야한다"(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3, p.1).
캐나다 간호 인식 제고.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2001 년에 여러 가지 다른 지원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간호 정보학이란 무엇이며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간행물은 캐나다의 새로운 간호 정보학 분야의 필수 특성에 대한 중요한 개요였습니다. 또한 National Nursing Informatics Project 워킹 그룹에 의해 공식화 된 간호 정보학의 정의를 소개했습니다. "Nursing Informatics (NI)는 간호학에 컴퓨터 과학 및 정보 과학을 적용한 것입니다. NI는 정보를 사용하고 모든 실습 영역에서 간호를 지원하는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관련 데이터의 생성, 관리 및 처리를 촉진합니다. "(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1, p.1).
주목할 가치가있는 그룹 인 캐나다 건강 정보 연구소 (CIHI)도이 새로운 캐나다 건강 정보 시스템의 개발에 독특하고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CIHI는 다음과 같은 역할을 설명했습니다.
2. 건강 정보 기술에 대한 국가 표준 설정,
3. 건강 관련 데이터베이스 및 레지스트리 수집, 처리 및 유지.
CIHI는 연방 정부, 주정부 및 영토 정부를 비정부, 건강 관련 단체와 연결합니다. CIHI의 사장 겸 CEO 인 Rhial LeBlanc은 "보건 시설 및 전문가의 업무는 CIHI가 지원하고 진정으로 그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이 우리의 끊임없는 목표입니다"(1996, p.1 ). 르 블랑 (LeBlanc)은 CIHI는 "캐나다의 의료 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동등하고 신속하게 제공하는 것"이 ​​존재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비록 CIHI가 초기에 연방, 지방 및 영토의 장관들에 의해 형성되었지만, 연구소는 성장하고 자체 코스를 계획 할 수있는 위도를 부여 받았다. CIHI 회원들은 정부의 다양한 수준에서 "무기 길이"를 유지하기로 선택했으며 정부 관리에게 직접보고하지 않습니다. 캐나다 간호사 협회 (CNA)와 지방 간호 협회 (예 : R. N.A. B.C.)는 앞으로 CIHI와 더 많이 연결될 계획입니다.
CIHI는 1996 년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건강 정보 관리 전략 계획을 소개하여 정보의 종합 평가 및 처리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이 계획은 사람, 환경, 건강 시스템 및 프로세스의 네 가지 영역을 기반으로합니다. 1995 년 CIHI는 캐나다 보건 정보 프라이버시를위한 일관된 지침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1999 년에이 가이드 라인의 두 번째 판이 만들어졌으며 건강 정보와 기술의 진보와 관련된 이슈가 포함되었습니다. 2002 년 CIHI의 건강 정보 개인 정보 보호 및 기밀 유지 : 건강 정보 보호 원칙 및 정책 제 3 판은 PDF (437 k)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2000 년 3 월 CIHI는 캐나다의 건강 정보 시스템을 현대화하기위한 국가 비전과 4 개년 실천 계획 인 Roadmap Initiative의 업데이트 된 버전을 발행했습니다. CIHI가 이끄는이 이니셔티브는 캐나다 통계청 (Canada), 캐나다 보건부 (Health Canada) 및 국가, 지역 및 지방 수준의 다른 많은 단체들과의 공동 노력입니다.
또한 CIHI는 캐나다의 보건 및 건강 관리, 사회, 환경 및 국가 인구와 관련된 포괄적 인 Goodsourcing Statistics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인구 보건, 건강 지표, 건강 인력, 보건 및 건강 관리 기관과 관련된 CIHI 웹 사이트에서 수십 가지 다른 보고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975 년 설립 된 국립 보건원 (National Healthcare) 기관인 캐나다 컴퓨터 진흥기구 (Canadian Advancement of Computers in Health or COACH)는 캐나다 보건 의료 분야에서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기위한 전문적인 프로토콜을 적극적으로 도입했습니다. 한 가지 중요한 문서 인 '자동화 된 건강 관련 정보의 기밀성과 보안 증진 지침 (1979)'이 1991 년 캐나다 건강 관리 협의회 (Canadian Health Council Association)에서 승인 한 국가 인증 지침에 통합되었습니다. 이 지침은 1993 년 CNA .
2001 년 코치는 캐나다 건강 정보 학회 (Canadian Informatics Association)로서 후원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개별 구성원 기반 조직으로서 코치는 교육, 정보, 네트워킹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캐나다 보건 의료 산업 내에서 정보 및 정보 기술의 이해와 효과적인 활용을 촉진합니다. 후원 프로그램의 발전으로 회원국들은이 사명을 추구하기 위해 코치와 민간 기업 및 공공 기업 간의 더 강력한 연계를 구축하기를 희망하고있다. 기업들이 코치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있는 기회입니다. 코치의 비전은 캐나다에서 건강 정보 관리 실무를 발전시키는 촉매제가되는 것입니다.
오늘, 코치는 진화하는 회원으로 구성된 선도적 인 단체입니다. 의료 기관, 전문직, 협회, 컨설턴트, 정보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공급 업체, 정부 및 규제 기관과 협력하여 캐나다 보건 의료 정보 자원 및 기술 분야의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코치 구성원의 배경은 보건 임원, 의사, 간호사 및 보건 전문가, 연구원 및 교육자에서부터 정보 시스템 관리자, 기술 전문가, 컨설턴트 및 정보 기술 벤더 대표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대표 기관으로는 광범위한 보건 의료 기관, 지역 사회 및 공중 보건, 사립 관행, 정부, 컨설팅 회사, 상업 및 정보 통신 기술 제공자, 교육 기관 및 산업체가 포함됩니다.
1999 년 2 월 캐나다 연방 정부는 캐나다인을위한 건강 관리 강화, 건강 관리 기술 및 정보 과학 이니셔티브 홍보를위한 새로운 계획 및 기금 마련에 대한 적시 문서를 발간했습니다.
다양한 간호 프로그램은 간호 정보학에서 코스와 내용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프로그램은 Kwantlen의 BSN 간호 프로그램에서 채택한 모델 인 개별 코스에 정보학을 통합합니다. 다른 이들은 컴퓨터 기술과 이론을 제공하는 개별 독립 실행 형 코스를 제공합니다. CNIA 사이트에서 인포 매틱스에 대한 풍부한 교육 기회 목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조하지만 꾸준히 다른 대학과 대학에서는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간호 정보학을 포함하도록 커리큘럼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간호사가 컴퓨터 활용 능력을 갖게되고 간호 문서, 의사 결정 및 전문성을 지원할 기술의 잠재력을 알게되면 간호 정보학은 캐나다 간호 과학의 강력하고 필수적인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목표를 염두에두고 BSN 간호 프로그램은 간호학 정보학을 커리큘럼의 필수 구성 요소로 채택했습니다.
캐나다 간호 정보학 협회.
2001 년 새 그룹 인 캐나다 간호 정보 학회 (CNIA)는 2003 년에 CNA 및 계열사 지위에서 신흥 그룹 지위를 받았다. CNIA는 현재 CNA와의 완전한 지위를 가지고있다. CNIA에는 웹 사이트가 있으며 집행위원회는 학생 회원을 포함하여 신입 회원을 격려합니다. Kwantlen 간호 교수는 CNIA 집행위원회의 오랜 회원이었습니다. June Kaminski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이 정보 과학 커리큘럼의 저자)는 2003 년부터 2012 년까지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CNIA 웹 사이트의 디자이너)였으며 2008 년과 2009 년에는 협회 회장을 지 냈습니다.
CNIA의 사명은 캐나다의 간호 정보학 (Nursing Informatics)의 목소리가되는 것입니다. CNIA가 수행중인 업무의 중요성을 인식 한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CNIA와 관련 단체의 지위를 부여했습니다. CNIA는 캐나다 국립 보건 정보 학회 코치 (COACH) 와도 제휴하고있다. 이 전략적 동맹을 통해 CNIA는 국제 간호 정보 학회 - 간호 정보학 특별 관심 그룹 (IMIA-SIGNI)의 캐나다 간호 후보자입니다.
CNIA는 2002 년부터 2003 년까지 캐나다 보건부의 Information Healthway 또는 OHIH가 제공하는 캐나다 간호사의 정보 과학 교육 요구에 관한 연구를 실시하여 OHIH는 Tomorrow 's Nurses를 교육했습니다. 간호 정보학은 어디에 있습니까?
연구의 의도는 다음의 현재 상태를 기술하는 것이 었습니다.
현재 전국의 간호학 학생들에게 제공되는 정보 과학 교육 기회,
간호 교수가 이러한 제물을 제공 할 준비를 갖추 었는지,
정보 및 통신 기술 인프라 및 이러한 제품을 제공하는 교직원을 지원합니다.
간호 커리큘럼 향상, 교수진 준비 및 ICT 인프라 및 캐나다 전역의 간호 학교 지원.
그 연구는 캐나다 전역에서 실시되었으며 전국에서 간호 학교의 대표 표본을 포함했습니다. 이 연구의 최종 보고서는 CNIA 사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간호학 정보학의 캐나다 전표.
Kwantlen 간호 교수 인 June Kaminski (이 정보 과학 커리큘럼의 저자)는 2006 년 간호학 정보학의 캐나다 저널을 런칭했으며, 간호학 정보학의 다양한 분야에 초점을 맞춘 논문, 멀티미디어 및 기타 전자 매체를 초청합니다.
Canadian Journal of Nursing Informatics의 사명은 연구, 수필, 리뷰, 프리젠 테이션, 멀티미디어 및 기타 디지털 출판 가능한 자료를 전 세계적으로 보급하기 위해 간호 정보학과 함께 일하는 캐나다 간호사 및 연구원을 대상으로 검토 된 장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저널을 무료로 제공하기로 결정하여 모든 캐나다 간호사가 정보 과학 연구 및 이론을 공개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캐나다 간호사 포털 프로젝트, NurseONE, E-Nursing Strategy.
지난 20 년간 간호 정보학 분야의 캐나다 지도자들은 모든 간호사 및 간호 학생들에게 혜택을 줄 수있는 전국적인 간호 정보학 전략을 논의하고 개념화했습니다. 2006 년 캐나다 간호사 협회 (Canadian Nurses Association)는 간호사 전략의 일환으로 NurseONE에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캐나다 간호사 포털 프로젝트 (Canadian Nurses Portal Project)를 시작했습니다. "전자 간호 전략의 목적은 간호 실무 및 클라이언트 결과를 향상시키기 위해 간호에있어서의 ICT 이니셔티브의 발전을 안내하는 것입니다"(Canadian Nurses Association, 2006, p.7).
이 간호 전략의 궁극적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간호사의 ICT 접근 및 ICT를 간호 실무에 통합 시키는데 필요한 자원을지지한다. 실습 입문 및 계속적 역량에 필요한 역량 간 간호 정보 역량 개발 및 구현 지원 정보 기술 및 정보 시스템에 관한 의사 결정 과정에서 간호사의 참여를지지합니다. (Canadian Nursing Association, 2006, 10 페이지).
전자 간호 전략은 세 갈래의 접근 방법을 채택하여 이러한 목표를 다룰 것입니다.
액세스 - 작업 환경에서의 향상된 연결성, 다양한 컴퓨터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액세스 (예 : PDA,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스테이션 컴퓨터. 역량 - 계속되는 ICT 기술 개발, 간호 커리큘럼으로의 통합 참여 - "이 기술 시대의 지식 근로자로서, 간호사가 ICT 솔루션 개발에있어 중요한 역할을해야합니다"(Canadian Nursing Association, 2006, 15 페이지).
간호학 정보학 프로젝트의 캐나다 협회.
2012 년 CASN은 간호학 정보학의 통합을 학부 과정 진학을위한 입문으로 안내하는 두 가지 중요한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진료 등록 간호사 입학을위한 간호 정보학 역량이라는 제목의 첫 번째 문서는 간호 교육자가 정보 과학 관련 지식과 기술을 다루기위한 커리큘럼을 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량 및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캐나다 시민들에게 제대로 봉사하기 위해 갖추어야 할 기술 수준에 관해 학생들과 졸업생들에게 기압계를 제공합니다. CASN Nursing Informatics Inventory : 기존의 교육 및 학습 자료 보고서는 캐나다 및 국제 간호 정보학 자원의 포괄적 인 구색을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는이 문서의 참고 자료로 제공됩니다.
2012 년 Iso 간호 교수진 E-Health상은 간호 교육에서 e-Health에 대한 탁월한 리더십과 헌신을 입증 한 캐나다 간호 학교의 교수진을 지원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상은 기술 지원 환경에서 일하기 위해 졸업생 준비를 개선하기 위해 캐나다 간호 학교 (CASN)와 캐나다 건강 Infoway (Infoway)의 Clinicians-in-Training Initiative의 구성 요소입니다. 2012 년 11 월 CASN과 Infoway는 2012 년 E-Health 어워드 수상자가 KPU 교수 인 June Kaminski임을 발표했습니다.
J une은 정보학이 간호 교과 과정을 통해 통합되면서 동료 Kwantlen 교수의 지원으로 입증 된 스승이되었습니다. 6 월은 캐나다 건강 관리 협회 (Canadian Healthcare Association)와 같은 다양한 조직을 대상으로 온라인 코스 및 전자 건강 커리큘럼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6 월에는 간호 정보학 분야의 온라인 교실이 생겨 전 세계 모든 간호 분야의 개인이 e - 건강 영역에서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J une은 다양한 국가 / 국제 간행물에서 간호 정보학 및 교육에 관한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정보학에 대한 지식 보급에 대한 그녀의 헌신은 너무나 위대해서 2006 년 캐나 다 저널 간호학 정보지를 만들었습니다. 6 월은 리더, 교사, 스승, 옹호자로서의 역할을 통해 간호학에서 e - 헬스에 막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교육."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의 간호학 정보학
K 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는 캐나다 BC주의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간호학 정보학 이론과 실습을 모두 통합 한 BSN 및 BSN Post Baccalaureate 간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BSN Nursing Programs의 교수진은 Nursing Informatics가 다양한 실천 영역에서 간호의 핵심이라고 전적으로지지합니다. 1996 년부터,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교수진은 프로그램의 모든 학기에 Nursing Informatics를 통합했습니다.
L 수입 활동 :
2. 인터랙티브 ( "할 일"또는 존재 론적 인)뿐만 아니라.
3. 반사 형 ( "반사 형"또는 현상 학적) 구성 요소.
학생이 컴퓨터를 사용하여 학생의 역할에서 정보를 관리 할 때, 비판적 사고 기술을 사용하여 간호사로서의 업무에서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보다 쉽게 ​​습득 할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BSN & BSN-PB 간호 프로그램 커리큘럼은 새로운 천년기의 변화하는 경제를 돌보는 간호사를 "지식 근로자"로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Kwantlen의 교수는 Nursing Informatics가 프로그램 전체에 통합되어야한다는 철학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지침을 충족시키기 위해 BSN 프로그램의 통합 실습 경험과 BSN-PB 프로그램의 관석 과정을 제외하고 간호 정보학 관련 학습 활동이 6 월 Kaminski에서 프로그램의 모든 간호 과정에 대해 작성되었습니다. 교수진은 모든 간호 학생들의 컴퓨터 활용 능력을 향상시키고, 간호 정보학 분야에서 빠르게 발전하고있는 분야에 뒤지지 않도록 장기적인 개인 계획을 고안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K 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는 모든 학생에게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고 교내에서 최신 컴퓨터 및 관련 기술을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컴퓨터는 간호 프로그램이 제공되는 Langley 캠퍼스의 다양한 컴퓨터 실 및 지역에서 학생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간호 정보학 학습 활동은 학생들에게 여러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에서 읽고 쓰는 능력을 개발하도록 권장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는 워드 프로세싱, 그래픽 디자인, 데스크탑 출판, 스프레드 시트, 인터넷 사용, 웹 페이지 디자인, 멀티미디어 디자인 및 NIS (Nursing Information Systems) 사용이 그 예입니다.
주의 사항 : BSN 학습 활동은 역사적입니다. 6 월은 현재 BSN-PB 학습 활동을 개발 중입니다. 그녀는이 새로운 혼합 된 포스트 학위 간호 프로그램의 현재 프로그램 및 커리큘럼 코디네이터이기 때문에.
자폐증 및 표현, 컴퓨터 활용 능력, 기밀성, 생체 윤리적 결정, 네트워킹, 환자 교육, 지역 사회 개발 및 사이버 공포증과 같은 개념들은 탐구되는 문제 및 행동의 일부를 나타냅니다.
1999 년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BSN 및 BSN-PB 프로그램의 간호 정보학 학습 온라인 버전이 출현하면서 새로운 상호 작용 방식 및 컴퓨터 사용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교수진과 학생 모두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사용에있어보다 편안하고 능숙 해짐에 따라 컴퓨터의 창의적인 사용이 프로그램에서 더 널리 보급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컴퓨터를 사용한 대화 형 통신은 클래스 통신처럼 쉽게 발생합니다.
잘, 보다 광범위한 웹 사이트 디자인; 가상 현실의 사용; establishing links with local health care agencies, and with schools in other national or global areas can eventually be incorporated. The possibilities are endless - only availability of funds, level of computer literacy, commitment and access to knowledge about new developments in the field inhibit the process.
A s Nursing Informatics develops in Canada as a recognized component of nursing, Kwantlen Polytechnic University Nursing faculty plan to offer related education in an increasingly sophisticated and creative way. Our goal is to assist nursing students to become aware of and comfortable using the diverse computer applications available in working with clients both in the community and in hospital settings. Faculty intend to acquaint nursing students with computers as "enabling tools" for nursing practice, education, administration, and research. We hope that our students find value in these learning activities and enjoy their initiation into the science and practice of Nursing Informatics.
Design & Content by © June Kaminski, RN MSN PhD(c) - 1999 - 2014.
판권 소유. No reproduction without written permissi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