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March 2018

스톡 옵션에 대한 자본 이득 세율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 계획은 적절히 관리된다면 수익성있는 투자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이 계획은 오랫동안 최고 경영진을 유치하기위한 성공적인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은 비상임 직원을 유혹하는 인기있는 수단이되었습니다.


불행히도, 일부는 여전히 직원의 주식이 생성 한 돈을 최대한 활용하지 못합니다. 스톡 옵션, 세금 및 개인 소득에 미치는 영향의 성격을 이해하는 것은 그러한 수익성있는 특혜를 극대화하는 데 중요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종업원 스톡 옵션은 일정 기간 동안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하기 위해 종업원에게 고용주가 발행 한 계약입니다. 스톡 옵션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및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광범위한 분류가 있습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과 두 가지면에서 다릅니다. 첫째, 비정부기구 (NSO)는 비상임 직원과 사외 이사 또는 컨설턴트에게 제공된다. 반대로 ISO는 회사의 직원 (특히 임원)을 위해 엄격하게 예약되어 있습니다. 둘째, 비 정규화 된 옵션은 특별한 연방세 세법을받지 않지만,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내부 수익 코드 (이 유리한 세제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음)에 기술 된 특정 법규를 준수하기 때문에 유리한 세제가 부여됩니다.


NSO와 ISO 계획은 공통적 인 특성을 공유한다 : 그들은 복잡하게 느낄 수있다. 이 계획 내의 거래는 고용주 계약 및 내국세 법 (Internal Revenue Code)에 명시된 특정 조건을 따라야합니다.


부여 날짜, 만료, 권리 및 운동.


시작하기 위해 직원은 일반적으로 계약 개시일에 부여 된 옵션에 대한 완전한 소유권을 부여받지 않으며 부여 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들은 옵션을 행사할 때 가득 일정으로 알려진 특정 일정을 준수해야합니다. 가득 표는 옵션이 부여 된 날부터 시작하여 직원이 특정 수의 주식을 행사할 수있는 날짜를 나열합니다.


예를 들어, 고용주는 부여 일에 1,000 주를 부여 할 수 있지만, 그 날짜부터 1 년 동안 200 주식이 확정됩니다. 즉, 직원에게 처음에 부여 된 1,000 주 중 200 주를 행사할 권리가 부여됩니다. 1 년 후 200 개의 다른 주식이 기각됩니다. 가득 일정과 만료일이 뒤 따른다. 이 날짜에 사용자는 계약 조건에 따라 직원이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권리를 더 이상 보유하지 않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은 행사 가격으로 알려진 특정 가격으로 부여됩니다. 직원이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주당 가격입니다. 행사 가격은 거래 이득이라고도하는 이득과 계약에서 지불 할 세금을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중요합니다. 바겐 세일 요소는 옵션 행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값으로 계산됩니다.


직원 주식 옵션에 세금을 부과합니다.


내부 수익 코드에는 소유자가 자신의 계약서에 상당한 세금을 내지 않기 위해 반드시 준수해야하는 일련의 규칙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약의 과세는 소유 된 옵션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 (NSO) :


교부금은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비 자격 스톡 옵션의 거래 요소는 "보상"으로 간주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예를 들어, 종업원이 주식 A의 100 주를 25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부여받는 경우, 행사 당시의 주식의 시장 가치는 50 달러입니다. 계약의 교섭 요소는 ($ 50 ~ $ 25) x 100 = $ 2,500입니다. 우리는이 주식들이 100 %의 기득권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습니다. 보안 판매는 또 다른 과세 대상을 유발합니다. 종업원이 주식을 즉시 매각하기로 결정한 경우 (또는 행사 후 1 년 이내에) 단기 매매 차익 (또는 손실)으로보고되며 경상 소득세로 과세 대상이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동안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하면, 매각은 장기 자본 이득 (또는 손실)으로보고되고 세금이 감소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은 특별 세법을받습니다.


교부금은 과세 대상 거래가 아닙니다. 운동시 과세 대상 사건은보고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할인 요소가 대체 최소 세금 (AMT)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과세 대상 이벤트는 판매시 발생합니다. 주식이 행사 직후에 판매되는 경우, 거래 요소는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다음 규칙이 적용되는 경우 장기 이득금으로 취급됩니다. 주식은 행사 후 12 개월 동안 보유해야하며 부여일 이후 2 년까지는 판매해서는 안됩니다. 예를 들어, 주식 A가 2007 년 1 월 1 일에 부여되었다고 가정합니다 (100 % 기각 됨). 경영진은 2008 년 6 월 1 일에 옵션을 행사합니다. 계약에 대한 이득을 장기 자본 이득으로보고하고자하는 경우 2009 년 6 월 1 일 이전에 해당 주식을 매각 할 수 없습니다.


기타 고려 사항.


스톡 옵션 전략의시기가 중요하더라도 다른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계획의 또 다른 주요 측면은 이러한 자산이 전체 자산 배분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모든 투자 계획이 성공하려면 자산을 적절하게 다각화해야합니다.


직원은 회사의 주식에 집중된 자세를 경계해야합니다. 대부분의 재무 고문은 회사 주식이 전체 투자 계획의 20 % (최대)를 대표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자신의 회사에서 포트폴리오의 더 많은 부분을 투자하는 것이 편안 할 수도 있지만, 분산시키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재무 및 / 또는 세금 전문가에게 문의하여 포트폴리오의 최상의 실행 계획을 결정하십시오.


결론.


개념적으로, 옵션은 매력적인 지불 방법입니다. 직원들이 이익을 공유하도록 제안하는 것보다 회사 성장에 참여하도록 권장하는 더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도구의 상환 및 과세는 매우 복잡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직원은 옵션을 소유하고 행사하는 세금 효과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Uncle Sam에 의해 과중한 처벌을받을 수 있으며, 종종 이러한 계약에 의해 생성 된 돈의 일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운동 직후에 직원 주식을 매각하면 더 높은 단기 양도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판매가 장기간의 양도 소득세가 적을 때까지 기다리면 수백 또는 수천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율은 얼마입니까?


직원 스톡 옵션을 다루는 복잡한 세금 규칙을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근로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만 급여를 받지만 일부는 스톡 옵션을받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고용주로부터 총 보상을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세금 환급은 귀하의 수익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받는 옵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과 비 규정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보상은 옵션을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 가액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운동 후 1 년 동안 (그리고 옵션을받은 날로부터 최소 2 년 후에) 주식을 보유하는 경우, 이익은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고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만큼 좋지 않은 이유.


이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비 규정 스톡 옵션으로 과세됩니다. 이 경우 귀하는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한 귀하의 경상 소득 세율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얻은 주식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해당 종이 수익은 과세 소득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도하면 단기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소득세 전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운동 후 1 년 이상 지키면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이 낮아집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세제의 핵심은이 두 범주 중 어느 것이 귀하가 고용주로부터 얻은 것을 포함하는지입니다. HR 부서와상의하여 어떤 부서인지 파악하여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ISOs : 세금.


자본 이득은 자본 자산의 판매로 인해 발생하는 소득입니다. 주식 보상으로 얻은 주식과 같이 투자를 위해 보유한 유가 증권의 매각 차익은 일종의 자본 이득입니다. 주식 판매로 인한 자본 이득에 대한 과세는 자산 보유 기간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에서 얻은 주식에 추가적인 규칙이 적용됩니다. 자본 이득과 손실은 단기적 또는 장기적 일 수 있습니다.


단기 자본 이익 또는 손실 : 1 년 이하 보유 금융 유가 증권 : 1 년 이상 보유 유가 증권.


보유 기간을 계산하려면 취득일 다음 날부터 시작하여 주식을 판매 한 날짜까지 계산하십시오.


장기 자본 이득에 대한 세율.


단기 자본 이익은 경상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장기 자본 이득에는 자체 세율이 있습니다.


장기 자본 이득에 대한 최고 세율은 (미국 납세자 구제법에 따라) 20 %입니다. 2017 년에이 최고 이자율은 연간 과세 소득이 418,400 달러 이상인 단일 신고자와 연간 과세 대상 소득이 470,700 달러 이상인 결혼 한 공동 신고자에게 적용됩니다. (2016 년에이 기준 액은 415,050 달러와 466,950 달러였습니다.)


과세 소득이 적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양도 소득세는 15 %입니다.


납세자가 10 % 또는 15 % 소득세를 납부하는 경우, 양도 소득세 율은 0 %입니다 (아동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한).


연간 조정 수정 총소득이 200,000 달러 이상인 경우 (결혼 이민 신청자는 $ 250,000 이상), 자본 이득을 포함하여 투자 소득에 3.8 %의 메디 케어 부가세가 적용됩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자본 이득의 최고 비율을 23.8 %로 올립니다. 위에 요약 된 소득 기준으로 인해 주식 보상 소득은 소득 세율뿐만 아니라 자본 이득 비율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투자 소득에 대한 메디 케어 부가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경고 : 2017 년 5 월 하원은 저렴한 의료법 (Obamacare)을 대체하고 폐지하기위한 미국 보건법 (AHCA)을 통과 시켰습니다. 이 법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CH의 특별 보고서를 참조하십시오. AHCA의 섹션 251은 순 투자 소득세 (즉, 투자 소득에 대한 3.8 % 메디 케어 부과금)를 없앨 것입니다. 제정되기 위해서는이 법안이나 다른 폐지 법안이 상원에서 채택되어야합니다. 상원이 2017 년 7 월에 법안의 판결을 표결했지만 추가 노력이 예상됩니다.


자본 이득 비율의 요약 및 2017 년에 한계선.


자본 손실은 세수 목적 상 순 위치를 확립하기 위해 자본 이득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1 년에 경상 이익 대비 3 천 달러의 순손실 만이 공제 될 수 있으며 나머지 잔액은 무기한으로 미래 연도로 이월됩니다. 세금 규칙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회사 주식 판매에 대한 세금 신고서의 주석이 첨부 된 예는 Tax Center를 방문하십시오. 또한 자본 이득과 관련된 계획 수립을 위해 gifting 및 기부금에 관한 FAQ를 참조하십시오.


주식을 매도 한 과세 연도에 대한 연방 양식 1040 세금 신고서와 함께 Form 8949와 Schedule D를 제출해야합니다. 이익을 얻었는지 여부와 운동 (즉 현금없는 운동, 당일 판매)에서 옵션 주식을 즉시 팔거나 제한적으로 가득 된 주식을 팔았을지라도 상관없이 신고해야합니다. 귀하의 세금 신고서에 귀하의 보유 기간이 다음 날까지 시작되지 않더라도 귀하는 행사 날짜 (제한된 주식의 가득 기간)를 귀하의 구매 날짜로보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웹 사이트의 세금 센터에서 회사 주식 판매보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Alert : 주식 매매에 대한 손익을 정확하게 계산하고보고하려면 비용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국가 자본 이득세.


대부분의 주에서는 일반 소득과 동일한 비율로 세금을 인상하고 있으며 이는 개인 소득세가없는 주에서는 좋은 소식입니다. 그러나 InvestmentNews의 기사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캘리포니아 주 (13.8 %)와 뉴욕 (8.8 %)과 같은 주에서 주식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는 "끔찍한 소식"입니다. New Jersey와 같은 일부 주에서는 자본 손실 이월 포기가 허용되지 않으므로 같은 해의 이익과 손실의시기가 평소보다 더 중요합니다.


2017 년 장기 자본 이득 세율.


2017 년에 장기 투자를 판매 할 경우 IRS에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장기 자본 이득은 경상 이익보다 유리한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현재의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은 0 %, 15 % 및 20 %이며, 경상 소득 세율은 10 %에서 39.6 %입니다. 그러나 2017 년에는 큰 변화가 세금 공제에 적용될 수 있으며 장기 자본 이득 세율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현재 양도 소득세 구조와 2017 년에 변경 될 수있는 것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현재 2017 년 자본 이득 세율.


우선, 양도 소득 세율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단기 자본 이익은 1 년 미만 동안 보유한 투자로 얻은 이익이며, 평범한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반면에, 1 년 이상 소유 한 투자로 얻은 장기간 자본 이익은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귀하의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은 귀하의 한계 세율 또는 세금 브래킷에 따라 다르며 여기서 2017 괄호에 대한 전체 안내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소득 수준 및 세금 신고 상태에 대한 한계 세율을 알면이 표에서 장기 자본 이득 세율과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한계 세율 (세금 브래킷)


장기 자본 이득 세율.


데이터 소스 : IRS.


또한 고소득 납세자는 저렴한 의료법 (Asordable Care Act)의 일환으로 특정 투자 소득에 대해 3.8 %의 부가세가 부과됩니다.


우리의 새 대통령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당선자는 현행 장기 양도 소득세 세율을 0 %, 15 %, 20 %로 유지하겠다고 제안했으나 세법 세율을 7 세에서 3 %로 낮추라고 제안했다. 세금 계획이 매우 유사한 공화당이 통제하는 의회와 함께, 그는 2017 년에 이러한 변화를 만들 가능성이 큽니다.


트럼프의 단순화되고 통합 된 세금 브리킷 및 해당 장기 자본 이득 세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계 세율.


과세 소득 (단일)


과세 소득 (결혼 한 합자)


장기 자본 이득 율.


$ 112,500 이상.


$ 225,000 이상.


"가사"또는 상태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결혼 벌칙"도 없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즉, 단일 세금 브래킷은 이제 결혼 공동 파일러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보다 유리한 가계부 세율을 누린 많은 사람들은 "단일"로 분류되어 장기간 양도 소득세가 인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럼프와 그의 공화당 동맹국 대부분은 저렴한 의료법을 폐지하려는 의도를 갖고 있기 때문에 고소득층에 대한 3.8 % 투자 소득세가 중단 될 것입니다.


주의해야 할 몇 가지. 대다수 납세자의 경우, 장기 양도 소득세는 동일하게 유지되거나 감소 할 것입니다. 그러나 트럼프 최고 (33 %) 대괄호에 대한 소득 기준 액은 현재 가장 높은 세율보다 훨씬 낮습니다. 즉, 새로운 계획에 따라 20 %의 장기 자본 이득 율에 더 많은 사람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차기 회장 당선자의 새로운 세금 브래킷이 효력을 발휘하면 장기 자본 이득 세율에 미치는 영향은 소득 및 세금 신고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최상위 세율에 속하는 사람들에게는 3.8 % 추가 투자 소득세를 없애는 것이 좋은 이익이 될 수 있으므로 가능하다면 2017 년까지 판매 투자를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Trump의 제안 된 세금 변경이 2017 년에 통과 될 것이라는 보장이 없으며, 그렇다면 2017 년 1 월 1 일에 소급 될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주의 깊게 이해하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17 과세 연도의 장기 양도 소득세 가능성.


몇 가지 간단한 팁을 활용하면 세금 계산서를 줄일 수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Matt는 사람들이 더 나은 투자를하도록 돕기 위해 2012 년 바보에게 교육과 투자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있었습니다. Matt은 은행 주식, REITs 및 개인 금융 분야에서 최고의 기회에 대해 글쓰기를 전문으로하고 있지만 적절한 가격으로 모든 투자를 사랑합니다. 트위터에서 나를 따라 오면 최고의 재정적 보상 범위를 따라갈 수 있습니다! TMFMathGuy를 따라 가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