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이진 옵션은 무료로 위험합니다


이진 옵션 보너스.


바이너리 옵션 보너스는 귀하에게 추가 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예금없이 무료로 제공되지만, 더 자주 귀하가 귀하의 계정에 예금 한 금액 (A + 810 예금 일치)을 더한 비율로 추가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는 항상 새로운 거래자를 끌어 들이고 싶어합니다. 새로운 관습을 얻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보너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들은 간단한 입금 보너스 또는 위험이없는 거래에서 훈련 보조 및 하이테크 가젯의 더 복잡한 패키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새롭고 오래된 상인을 유혹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모든 보너스를 나열하고 비교하며 취해진 보너스가 진정한 이익이며 좌절의 원천이되지 않도록 주요 포인트를 설명합니다. 우리는 보너스의 일반적인 유형 중 일부를 탐구하고 그것을 취할 적절한시기가되었을 때를 모색합니다. 우리는 또한 함정의 일부와 그 모든 빛나는 것들이 왜 금이 아닐지를 논의합니다.


우크라이나의 상인에 대한 상위 보너스 2017.


독점 보너스 거래 & # 8211; 바이너리에서 20 달러.


BinaryOptions 페이지에서 Binary로 연결되는 링크를 따라 가면 첫 입금 후 $ 20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약관이 적용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 보너스 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보너스는 브로커로부터의 오퍼로서, 거래가 잘못 될 경우 손실을 줄이거 나 줄이기 위해 추가 자금을 상인에게 제공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제공되는 보너스는 환영 보너스 형태이며, 때로는 부르기도합니다. 환영 선물은 물론 새로운 고객이 특정 브로커에 가입하는 동기이기도합니다.


그들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합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입금 보너스 없음 보증금 무위험 거래 교육 자료 하드웨어 또는 상품.


보너스는 항상 이용 약관과 함께 제공됩니다. 이 조건들은 보너스 비교의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더 작은 & no strings & # 8217; 예를 들어 보너스는 매우 제한적인 이용 약관이있는 더 큰 보너스보다 훨씬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보너스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보너스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 nbsp; 입금 일치 & # 8217;입니다. 새 상인이 계좌를 개설하면 첫 입금이 보너스를 지급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보증금의 일정 비율입니다. 따라서 예금을 가정하면 50 %의 보너스 거래가있었습니다.


상인이 $ 200의 보증금을 만듭니다. 50 % (이 경우 $ 100)의 보너스가 계정에 추가됩니다.


보증금 보너스 수치가 100 % 인 경우 동일한 상인은 보너스 기금으로 200 달러를 받게됩니다.


위험 자유 무역.


위험 자유 무역은 보너스의 또 다른 단순한 형태입니다. 위험이없는 보너스의 한 가지 매력은 용어가 일반적으로 덜 제한적이라는 것입니다. 위험 자유 무역은 상인에게 무역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잃어 버리면 자신의 계좌에서 돈을 잃지 않습니다. 승리하면 이익을 유지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3 개 또는 5 개의 위험 자유 거래를 제공하며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그러나 더 많은 거래로, 더 많은 조건을 제공하십시오. 예를 들어, 하나의 위험 자유 무역으로 브로커는 현금으로 상금을 지불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시 인출 가능. 중개인이 더 많은 위험 자유로운 거래를 제공하는 경우, 위닝은 반드시 뒤집어 져야합니다. 퇴출되기 전에 여러 차례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상여를 비교할 때 기간이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 페이지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위험이없는 거래를보다 자세히 탐색하고 위험 수준이 항상 존재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입금 보너스 없음.


& nbsp; 보증금 없음 & # 8217; 보너스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 # 8211; 보너스는 초기 예금없이 계정에 적립됩니다. 그것은 분명히 상인을위한 매력적인 옵션이지만,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 # 8211; 이용 약관을 읽는 것이 중요 할 것입니다. 입금 보너스가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자금이 인출되기 전에 매우 높은 이직률을 요구하며, 일반적으로이 요구 사항은 짧은 시간 내에 충족되어야합니다.


이용 약관이 요구되는 상황에서 예금 보너스가없는 실제 계좌는 실제로 데모 계좌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그 이유는이 보너스 기금이 인출되지 않을 것이고 실제 현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엄격하고 기준이 충족 될 때까지


이 종류의 보너스도 드문 경우입니다. 그것은 중개인이나 상인을 위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예금 보너스가 없어지면서 위험 부담이 없어졌습니다. 거래. 이를 통해 거래자는 실시간 현금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지만 재정적 위험없이 거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이제 위험이없는 거래 또는 예금 성냥 보너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보너스를 청구 할 수있는 가장 좋은시기.


혜택을 청구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첫 번째 입금을하는 시점이 아닐 때가 많습니다. 일부 브로커의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최소 입금액의 계좌를 개설하는 것입니다. 보너스를 거절합니다. 그런 다음 거래가 끝나면 중개인에게 전화를 걸어 더 큰 보증금을 기준으로 직접 보너스를 협상합니다. 투자 할 금액이 더 많은 경우 특히 효과적입니다. 두 번째 보증금이 많을수록 보너스 조건이 향상됩니다.


그게 너무 어려워 보인다면, 새로운 거래자는 잠재적 인 보너스를 확실히 조사해야합니다. 그것들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너스 조건이 충족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8211; 거래 습관을 바꾸지 않아도됩니다. 회전율 요구 사항에 대한 특별한주의와 한계가 충족되어야 할 시간 제한을 고려하십시오.


기간 및 조건.


상여를 비교할 때 상인이주의해야하는 특정 문제점이있다. 이러한 모든 문제는 일반적으로 어딘가의 조건에 포함되므로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 보너스 거래의 작은 글씨를 확인하실 때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출금 제한 & # 8211; 거의 모든 보너스가이 보너스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회전율 요건이 충족되어야하며 특정 시간 내에 충족시켜야합니까? 보증금이 클수록 더 엄격한 보증금이됩니다. 20 번 이상 돌리면 100 달러의 보너스가 주어 지는데 이는 2000 달러 상당의 거래를 의미합니다. 예금은 고정되어 있습니까? & # 8211; 회전율 요구 사항이 충족 될 때까지 아무 것도 철회 할 수 없도록 실제로 초기 보증금과 보증금 자체를 잠그는 보너스 형태가 있습니다. 이 보너스는 고맙게도 희소합니다. & # 8211; 그러나 상인을 큰 이점에 두십시오. 이러한 종류의 용어를 사용하는 중개인은 전적으로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보너스는 어떻게 지급됩니까? & # 8211; 보너스 기금은 보증금과 별도입니까? 그렇다면 일반적으로 더 좋습니다. 위험 부담없는 거래로 인한 상금은 어떻게 지급됩니까? & # 8211; 이윤은 현금으로 계정에 지불되거나 보너스 기금으로 추가됩니다 (충족 될 자신의 이용 약관 포함)


최고의 제안 찾기.


우리가 살펴본 바와 같이 & # 8216; best & # 8217; 바이너리 옵션 보너스는 이용 약관을 파헤치는 경우입니다. 그런 다음에 만 보너스가 거래 스타일에 적합한 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제한 조건이있는 큰 보너스는 귀하가 거래를하지 않고 조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쓸모가 없습니다. 약간의 보너스가있을 수 있으며 제한이있을 경우 거래 자금을 환원 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에 관해서 Biggest가 항상 최선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고품질의 평판이 좋은 중개인은 보너스를 제외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부는 심지어 보너스 거래를 부분적으로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보너스를 당신에게 부탁하는 브로커는 붉은 깃발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다면, 그것을 내립니다.


왜 입금 보너스를 원하지 않는 거죠?


예금 상여금은 새로운 상인이 계좌를 개설하고 기금을 모으게하는 매력으로 그들을 이용하는 2 진 옵션 중개인의 공통된 특징입니다. 돈이없는 사람은 누구겠습니까? 하지만 질문은 그것이 정말로 무료입니까? 보너스가 무료 인 것처럼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이며 왜 보너스를받지 않으려는지에 대한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Trade Minimums - 모든 보너스는 최소 거래가 있습니다. 보너스 금액을 귀하의 계좌에서 인출하기 전에 도달해야하는 금액입니다. 최소 금액은 원래의 보증금과 보너스를 기준으로하므로 2000 달러를 입금하고 50 %의 보너스를받는 경우 최소 3000 달러를 기준으로합니다. 평균 거래 금액은 총 계정 금액의 20 ~ 30 배가됩니다. 우리는 일부는 15 배, 다른 일부는 40 ~ 50 배의 총 계정 값을 보았습니다. 즉 총 가치가 3000 달러 인 계좌는 보너스가 귀하의 계좌가되기 전에 총 $ 45,000의 거래를해야합니다. 어느 누구도 내 계정에 손해를 끼치 지 않도록 한 번에 1 %의 내 계정을 거래하고 싶습니다. 한 번에 $ 30의 거래를하는 것을 의미하는 $ 3,000의 계정에서 $ 45K를 $ 30로 나눈 값은 1500 거래입니다. 물론, 최소의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서는 더 큰 거래를 할 수는 있지만 그로 인해 막대한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 제한 - 일부는 아니지만 모든 예금 보너스에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이것은 보통 30, 60 또는 90 일과 같습니다. 즉, 인출을하기 전에 제한 시간이 만료되기 전에 거래 최소액에 도달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 중 누구라도 3,000 달러를 4 만 5 천 달러로 바꿀 수는 없지만 30 일 이내에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고려할 수는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산이나 시스템이 허용하는 것 이상으로 거래를 강요당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 제한은 별보다 더 자주 거래하거나 평소보다 많은 금액으로 거래하고 포트폴리오에 위험을 추가하는 또 다른 이유 일 수 있습니다.


인출 - 보너스는 귀하의 계좌에서 돈을 인출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부 브로커, 더 어두운 사람은 최소 거래 한도를 충족 할 때까지 돈을 인출 할 수 없습니다. 중개인은 보너스를 기반으로 보너스 또는 이익의 일부를 인출 할 수 없습니다. 두 경우 모두 조항에 따라 일반적으로 철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전에 철회 요청으로 전체 보너스와 모든 이익을 상실하게됩니다. $ 3,000의 계좌를 $ 10,000 또는 $ 15,000까지 거래하는 경우, 약간의 금액을 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 브로커 (OptionYard)는 상여금이 현금 가치로 상환 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무료 가입 보너스 - 무료 $ 50 또는 $ 20 가입 보너스는 요즘 드물지 않습니다. 이것은 계정에 가입 할 때 입금이 필요없는 것으로 추정되는 "무료"보너스입니다. 그것을 제외하고. 보너스를 얻는 유일한 방법은 돈을 입금하고 보너스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가입 보너스를받을 때 추가 입금 보너스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는 보너스 요건이 상당히 높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귀하가 선호하는 중개인이 어떤 사건인지 확인하십시오.


브로커가 인센티브로 상여금을 계속 사용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평균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보너스 요건을 충족시키는 것보다 돈을 모두 잃을 가능성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최소 요구 사항이 너무 높고 시간 제한이 너무 짧습니다. 최소한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위험한 거래 행위에 참여해야합니다. 보너스 수령을 고려하고있는 경우 언제든지 이용 약관을 읽고 최소 요건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충분히 이해하십시오. 인생의 다른 모든 것들과 마찬가지로 모든 중개인이 똑같지는 않으며, 보너스와 관련된 보너스는 언제나 귀하의 보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단 보너스가 지급되면 브로커가 자동으로 보너스를 적용합니다. 보너스를 거절 할 수 있다면 보시고, 커밋하기 전에 보너스를 거절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를 제외시키기 위해 상인은 계좌 대표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일부 중개인은 수시로 다른 상여금을 제공하므로 수령하기 전에 이용 약관을 읽으십시오.


'위험이없는 위험'& # 8221; 보너스.


평균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가 알지 못하는 자유 거래 위험에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우리는 무엇을주의해야하는지 밝힐 수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을 사용하면 몇 가지 분명한 장점이 있지만 잃어 버리지는 않을 것이지만 사실은 두 차례 생각할 수있는 방정식의 단점이 남아 있습니다. 다음은 찾을 수있는 몇 가지 유형의 제안에 대한 설명과 왜 위험이 없는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광고 한 것과 같이.


무료 $ 50 또는 무료 입금 보너스.


일부 브로커는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무료 $ 50를드립니다. 이것은 훌륭하게 들리며 상인이 데모 거래 목적으로 중개인을 이용할 수있는 잠재적 인 방법입니다. 물론 50 달러는 1 ~ 2 번 무역을하기에 충분해야합니다.


거래를 감미하게하기 위해 일부 브로커는 거래 최소 및 거래량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 50을 인출 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특이한 것이 아니며, 보너스는 조건과 함께 제공됩니다. 그러나 관련있는 & 인라인 스틱 (& nbsp; & nbsp; & nbsp;)을 조심하십시오. 최소 예금은 인출을 해제하기위한 하나의 요구 사항이며 "아니오 입금 보너스"에 해당됩니다. 물론 하나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철회 할 수 있지만 예금을 만든 후에. 그 보증금은 원래 보너스보다 더 길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데모 또는 위험 자유 무역.


일부 브로커는 잠재적 인 고객에게 무료로 데모를 제공하며 그 대가로 주소 만 제공합니다. 걱정할 사항이 아니므로 무료 서비스에 대한 대가로 서비스를 받기를 원할 것입니다.


괜찮 으면 데모를 무료로 광고하고 그걸 얻기 위해 예금이 필요하다는 것, 그건 미끼와 스위치. 데모는 우리와 함께 입금하면 무료입니다. 더 나쁜 것은이 전략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중개인이 실제로 당신에게 데모 계좌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예금 상단에 "데모 보너스"를 붙이고 있습니다. 최소 볼륨 및 귀찮은 철수 요구 사항. 우리는 이와 같이 운영되는 브로커를 열거하지는 않지만 알고있을 가치가 있습니다.


현금 환불 프로그램.


현금 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정말로 좋지 않습니다. 보통 최소 입금액, 최소 유지 보수 잔액 및 거래량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 # 8211; 일부 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손실에 대해서만 돈을 돌려줍니다.


당신이 당신의 손실의 일부를 되찾은 달에 순손실이라면, 당신이 순수한 승자라면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그물 패자라면, 당신은 잔고 요구 사항을 유지하기 위해 또 다른 보증금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일부 리베이트에는 최소 잔액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돈을 모두 잃어 버려야합니다.


또한 리베이트는 종종 보너스 기금으로 지불됩니다. 그들 만의 용어로 그래서 그들은 종종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


위험 자유로운 제안의 가장 나쁜 최악은 자유롭고 자유로운 거래입니다. 일부 브로커는 첫 번째, 두 번째 및 세 번째 거래에서 자유롭게 위험을 제공합니다. 이들은 항상 최소 예금과 보통 자동 보너스가 있습니다.


자동 보너스가 없다면 잃어버린 돈은 보너스 돈으로 바뀝니다. 귀하의 잔고는 여전히 동일하고, 위험 자유 무역을했으며, 돈을 잃지 않았습니다. & # 8211; 아니면 그랬니? & # 8220; 리얼 머니 & # 8221; 보너스 기금으로 바뀌 었습니다. & # 8211; 인출에 관한 조항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확실하게 여전히 위험이 존재합니다.


위험 자유 무역을 사용하는 방법?


OneTwoTrade를 통해 리스크 자유 무역을 요구하십시오.


바이너리 옵션 중개인을 평가하는 거래자는 모든 종류의 홍보 자료를 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자료 중 일부는 보너스를 제공하며, 일부는 학습 자원을 제공하며, 일부는 '위험이없는 거래'라고하는 것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위험 자유 무역이 무엇인지에 관해 여러 가지 질문을 받았으며,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완전한 설명을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OneTwoTrade는 잘 알려진 브로커로서 고객에게 위험이없는 거래를 제공하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최근에 OneTwoTrade 계좌에 가입하고 500 달러의 초기 예금을 만들 때 거래자가 5 번의 무료 거래를 할 수있는 특별 제안을 실행했습니다. 우리는이 문제를 조사하여 상인이 그러한 제안에 서명 할 때의 사용자 경험에 대해 좀 더 배우도록 시도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위험이없는 거래는 거래자에게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고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위험 자유 무역 거래를 할 때, 거래 결과가 긍정적이지 않은 경우 (즉, 잘못된 방향으로 베팅하는 경우) 해당 거래에 대한 투자를 잃지 않으면 브로커가 손실을 보상합니다. 대조적으로 거래 결과가 긍정적 인 경우 (즉, 올바른 방향으로 베팅 한 경우) 거래 결과 발생하는 이익은 자유롭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은 이익을 얻습니다.


위험 자유 거래의 주된 이점은 즉각적인 손실을 방지 할 수있는 방식으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데 큰 길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OneTwoTrade가 제공하는 위험 자유 거래를 다루는 우리의 경험은 훌륭했습니다. 나는 6 개의 거래 중 2 개를 잃었고, OneTwoTrade는 2 개의 손실로 인해 일반적으로 발생했을 것으로 예상되는 손실을 다시 채 웁니다. 위험 자유로운 거래는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로커는 일반적으로 제공하고자하는 위험 자유 거래의 수를 제한합니다. 위험 자유 거래는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너는 잃을 수 없다.


OneTwoTrade에서 5 가지 위험 무료 거래 패키지를 받으려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서둘러서이 특별 프로모션은 제한된 시간 동안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을 얻는 방법.


위험이없는 거래는 하루 거래의 성배입니다. 주식 거래자들은 한 세기가 넘는 기간 동안 위험을 완화시킬 수있는 독창적 인 방법을 고안했지만 결코 모든 위험을 없앨 수는 없습니다.


고주파수 거래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하이테크 헤지 펀드조차도 플래시 충돌이나 기술 오류로 인해 거래가 중단 될 위험이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미국 시장 메이커 인 Knight Capital을 강타한 코드 라인의 이야기를보십시오.


위험이없는 거래를 제공하는 이진 옵션 중개인.


중소 소매업 종사자, 귀하의 전형적인 하루 거래자, 실제로는 실제로 위험 자유 무역 제안입니다. Tradorax는 바이너리 옵션 계좌에 자금을 대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위험 자유 거래가 2 번 허용됩니다! 이는 귀하가 분실하더라도 계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무역이 일어난 적이없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을 도울 수있는 방법의 예를 들어, 4 거래를하는 상인을 생각해보십시오. 이제는 일부 거래자가 다른 거래자보다 낫지 만 전반적으로 거래의 약 50 %가 승자가 될 것이고 50 %는 패자가 될 것입니다. 즉, 4 번의 거래에서 평균을 충족시키는 상인은 그 중 2 명이 맞을 것으로 예상 할 수 있고 다른 하나는 상실 할 수 있습니다.


거래가 모두 같은 경우 거래자의 전반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 동일한 상인이 2 개의 승리 한 거래를하고, 2 개의 위험이없는 거래가 어떤 돈도 잃지 않는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각 거래가 80 %를 반환하면, 모든 거래가 동일한 금액의 자본을 사용한다면, 상인은 그의 2 건의 거래에서 놀라 울 정도의 160 %를 반환합니다.


그는 잘못된 거래에서 돈을 잃지 않을 것이며, 4 거래에서 상인은 대부분의 프로가 1 년 이내에하는 것보다 짧은 기간에 더 높은 수익을 올렸다! 상인이 4 개의 거래 만하고 돈을 모두 인출하더라도 그는 좋은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험이없는 거래는 사실로보기에는 너무 좋지만, 24option 및 BancDeBinary가 현실화되었습니다. 왜 그들은 기본적으로 돈을 줄 것입니까? 첫 번째 이유는 거래의 약 50 %만이 패자가된다는 것입니다. 상인은 주문을하기 전에 무역을 위험 자유 무역으로 선택해야합니다.


그래서 비록 상인이이기는 무역을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그의 위험 자유로운 거래 중 하나를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은 아직도 상인에게 큰 이점이다. 일부 거래자는 위험이없는 거래를 모두 잃게되고, 절약액은 엄청날 것입니다.


그들이 이것을하는 두 번째 이유는 그것이 대단한 프로모션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상인이 2 개의 자유로운 무역 후에 보통 멈추지 않으며, 장기간에 이익을 생성하는 기회가다는 것을 알고있다. 맹공은 상인들에게 현명하고 테이블 위에있는 동안 이익을 얻습니다.


따라서 위험 자유 거래는 지금까지 신화가 조금 있었지만, Tradorax는 중개를 통해 새로운 계좌를 만들 수있는 새로운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프로모션을 실행하는 동안이 쿠폰을 이용하려면 최저 입금액이 적은 계정을 개설해야합니다. 항상 영리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진 옵션 위험 자유 무역.


바이너리 옵션은 오늘날 시장에서 거래가 가능한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이며 그로 인해 다양한 수준의 숙련도를 가진 많은 거래자를 유치합니다. 이전의 거래 경험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진 시장에 대한 지식이 거의없는 초보자조차도 어떻게 거래 방법을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경험 많은 거래자들도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합니다. 바이너리 트레이딩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점점 더 많은 브로커가 시장에 등장하게되었으며, 이러한 경쟁 환경으로 인해 트레이딩 플랫폼, 툴 및 트레이더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이 개발되었습니다. 브로커는 자동 거래 로봇 및 소셜 거래 네트워크와 같은 혁신적인 솔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과 보너스를 가진 다양한 유형의 계정을 제공하기 시작하여 거래 경험을 향상 시켰습니다.


대부분의 중개인은 상인에게 투자 할 수있는 더 많은 자금을 제공하는 첫 입금 및 재 입금 현금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물론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다면 잠재적 인 지불금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너스는 매우 중요하고 도움이되지만, 트레이더가 결과를 크게 높이고 위험을 최소화 할 수있는 다른 종류의 혜택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최근에는 브로커가 제공하기 시작한 위험 자유 무역 (Risk Free Trades)이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이란 무엇입니까?


위험 자유 무역은 상인의 ​​경험 수준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매우 유용합니다. 위험 자유 무역 (Risk Free Trades)을 사용한다는 것은 매매가 끝날 때 거래가 중단 될 경우이 특정 거래에 대한 투자가 환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를 선택할 때 위험 자유 거래를 제공하는 브로커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능을 제공하는 중개인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위험 자유 무역의 정확한 매개 변수가 크게 달라질 수 있으므로 조사를 수행하고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는 중개인을 선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은 고정 된 금액의 자금이거나 투자 금액의 환불 가능 비율 일 수 있습니다. 중개인은 보통 이러한 종류의 거래를 다양한 투자 계획 및 계좌 유형의 일부로 제공하며, 예상 할 수 있듯이 상위 계급의 계좌와 패키지에는 더 많은 위험 자유 무역이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투자 한 자금을 잃는 대신 실패한 거래가 생기면 거래 계좌로 되돌려 보내고 다른 거래에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위험 자유 무역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형식 위험 자유 거래에 이익을주기 위해서는 먼저이 옵션을 제공하는 브로커에 가입하고 그것에 대한 모든 정보를주의 깊게 읽어야합니다. 많은 경우 브로커가 이러한 거래를 보너스 형태로 프로모션의 일부로 제공하거나 특정 종류의 투자 계정에 가입하는 경우에만 관련 될 수있는 규칙, 조건 또는 요구 사항을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과 함께.


위험 자유 무역은 안전 그물을 제공하며 초보자와 상인 모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시장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경험이 없기 때문에 종종 충격을 주저하거나 충동 적으로 행동하고 성급한 결정을 내리면서 상당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으로 초심자는 온라인 거래의 미세한 점을 배우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동안 바이너리 옵션을 안전하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Risk Free Trades는 전문가들에게는 새로운 전략을 시도하거나 위험이없는 환경에서 새로운 거래 플랫폼의 기능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위험 자유 무역을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더 많은 액수를 투자 할 때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위험 자유 무역은 위험을 최소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주요 로봇 웹 사이트 미리보기.


회신을 남겨주세요.


100 % 사기 무료.


이진 중개인 FAQ.


100 % Scam Free.


상세한 브로커 리뷰.


특집 기사.


추천 광고


면책 조항 : 승률, 결과 및 추천과 같은 모든 정보는 시뮬레이션 또는 가설로 간주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향후 결과를 산출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구체적인 결과가 보장되지 않으며 결과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험 평가 : 거래 바이너리 옵션은 매우 투기성이며 위험 수준을 나타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자 한 자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잃을 여유가없는 자본으로 추측해서는 안됩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참여하기 전에 제 3 자 재무 자문을 찾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