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이진 옵션 거래 수단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이진 옵션 거래.


2 진 옵션 예제.


이진 옵션의 정의 :


이진 옵션은 주식의 미래 가격에 대해 내기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옵션과 같습니다. 그러나 바이너리 옵션은 "파격 가격"이 만료 날짜에 도달하면 바이너리 옵션의 계약 당 고정 보수가 100 달러가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에 비해 1 페니이거나 파업 가격에 100 달러가된다면 바이너리 옵션의 결과는 $ 100입니다.


바로이 이유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이라고합니다. 바이너리는 "2"를 의미하며 바이너리 옵션은 2 가지 가능한 결과만을 가져옵니다. 모두 또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 100 또는 $ 0). 2008 년에 AMEX (American Stock Exchange)와 CBOE는 몇 가지 주식과 몇 가지 지표에서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트레이딩 바이너리 옵션은 아직 많은 주식이나 인덱스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국은 이진 옵션 거래를 받아들이는 속도가 느리지 만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특히 FOREX와 관련하여 유럽에서 꽤 인기가있었습니다. 이러한 비교적 새로운 유형의 유가 증권을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 예를 보는 것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예


GOOG가 한 주당 590 달러라고 가정하면 GOOG가 이번 주에 600 달러 이상에서 마감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 0.30의 가격으로 5 개의 GOOG 이진 옵션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에 대한 배율도 100이므로 5 가지 옵션 중 5 가지가 x $ 0.30 * 100 배수 = 150 달러입니다.


GOOG가 만료일까지 600 달러 이상 종료하면 바이너리 옵션의 가격은 100 달러이므로 GOOG 통화 옵션 중 5 가지는 500 달러, 350 달러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OG가 $ 600 또는 $ 650로 마감해도 바이너리 옵션은 여전히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GOOG가 $ 599.99 이하로 마감되면 옵션이 쓸모 없게됩니다.


현재 모든 바이너리 옵션은 유럽 스타일로 거래되므로 만료시에만 행사하거나 결제 할 수 있습니다. 미국의 경우 CBOE는 2 개의 지수, SandP 500 지수 (SPX) 및 CBOE 변동성 지수 (VIX)의 이진 계약을 제공합니다. 이진 계약의 시세는 BSZ와 BVZ입니다.


그들과 거래하고 싶다면 인기있는 브로커가 플랫폼에 추가 된 브로커가 많지 않습니다. ETRADEs, TD Ameritrades, Schwabs 및 Scottrades는 아직 플랫폼에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웹에서 광고 중 일부를 따르는 경우 해당 광고를 거래하는 중개인은 일반적으로 알 수 없으므로 큰 위험이 따릅니다.


이진 옵션의 또 다른 예 :


전통적인 호출 및 풋과 달리 바이너리 옵션은 가격을 정하지 않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자는 그가 원하는 돈의 금액을 결정하고 바이너리 옵션을 구입할 때 그 금액을 투자합니다. 가격이 0.25 달러라면 그는 투자자가 바라는만큼 움직이는 경우 $ 0.75를 버리게됩니다. 바이너리 옵션의 만료 시간은 1 시간, 1 일, 1 개월 등의 만료와 같이 하루 중 서로 다른 시간 간격으로 설정됩니다. 이러한 계약 기간이 짧기 때문에 투기자 및 위험 수취인이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옵션 또는 자산 - 대 - 무 옵션은 옵션이 돈으로 옵션이 만료 된 경우 고정 된 금액이되거나 돈이 만료되어 옵션이 만료되는 경우 전혀 제공되지 않는 옵션 유형입니다 . 바이너리 옵션의 성공은 예 또는 아니오 명제를 기반으로하므로 "바이너리"입니다. 바이너리 옵션이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옵션 보유자는 기본 자산을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깨어나는 '이진 옵션'


이진 및 일반 바닐라 옵션의 차이점.


바이너리 옵션은 바닐라 옵션과 크게 다릅니다. 일반 바닐라 옵션은 특별한 기능을 포함하지 않는 일반적인 유형의 옵션입니다. 일반 바닐라 옵션은 소유자에게 만료일의 특정 가격으로 기본 자산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는 일반 바닐라 유럽 옵션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이전에 언급했듯이 특별한 기능과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너리 옵션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 및 기타 규제 기관에 의해 규제되는 플랫폼에서 때때로 거래되지만 규제 외부에 존재하는 플랫폼에서 인터넷을 통해 거래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규정 외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사기의 위험이 더 큽니다. 반대로 바닐라 옵션은 일반적으로 주요 거래소에서 규제되고 거래됩니다.


예를 들어, 바이너리 옵션 거래 플랫폼은 투자자에게 옵션 구매를위한 금액을 입금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만료 된 경우, 즉 투자자가 잘못된 제안을 선택했다면 거래 플랫폼은 환불없이 제공된 입금액의 전체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진 옵션 실세계 예.


S & P 500 지수의 선물 계약이 2,050.50에 거래되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투자자는 낙관적이며 8시 30 분에 발표 될 경제 데이터가 현재 거래일의 마감까지 선물 계약을 2,060 선을 넘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S & P 500 지수 선물 계약의 이진 통화 옵션은 선물이 2,060을 초과하는 경우 투자자가 100 달러를 받겠다는 조건을 규정하고 있지만, 아래 내용이 끝나면 아무 것도받지 못한다. 투자자는 $ 50에 대해 하나의 바이너리 콜 옵션을 구매합니다. 따라서 선물이 2,060 달러를 초과하면 투자자는 50 달러, 즉 100 달러 - 50 달러의 이익을 얻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의미 & # 8211; 초보자를위한 거래.


IQ Option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 거래를하고자하는 초보자라면 거래 세계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물어볼 수있는 핵심 질문은 & # 8220;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 # 8221; & # 8220; 이 악기를 교환하는 방법? & # 8220; 이진 옵션 거래는 다른 거래 형태와 크게 다르며 다른 종류의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바이너리 옵션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바이너리 옵션이란 무엇입니까?


바이너리 & # 8221; 말 그대로 두 가지를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전화를 걸려면 & # 8220; 통화 & # 8221; 또는 & # 8221; 넣기 & # 8221; 시나리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예측할 수있는 두 가지 투자 확률을 포함하며 그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금융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예측하면서 거래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풋 옵션은 자산 가격이 하락할 것으로 예측하면서 거래를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역이 발생할 시간을 정한 후 만료됩니다. 만료 시간은 60 초에서 30 일로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예측이 옳다면 91 %의 높은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 같니?


거래를 시작하는 방법.


이진 옵션 거래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 수있는 쉽고 수익성있는 방법입니다. IQ Option으로 거래를 시작하려면 거래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IQ Option에서 바이너리 옵션 계정을 여는 것은 쉽고 간단합니다. 브로커의 웹 사이트에 간단한 등록 양식을 작성하고 필요한 신원 확인 서류를 제출하면 귀하는 운영됩니다.


또한 중개인은 은행 송금 및 기타 전자 지불 방법으로 구성된 귀하의 계좌에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안전하고 편안한 입금 방법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방법은 스스로 거래하기가 어렵다면 데모 계좌를 개설하고 실시간 거래 조건에 참여하기 전에 거래 기술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데모 계정을 통해 IQ Option 플랫폼 및 다른 제품을 익히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진 거래 란 무엇인가"또는 "이진 옵션이란 무엇입니까?"와 같은 질문이 있으면 중개인의 지원 가능한 다국어 고객 부서에 연락하여 자격을 갖춘 대표의 포괄적 인 답변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돈 거래를하는 방법.


주로 IQ Option을 사용하여 돈 거래 바이너리 옵션을 만들려면 가능한 두 가지 시나리오 중에서 올바른 거래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합니다. 성공적인 거래를해야합니다. 바이너리 옵션 트레이딩을 통해 이익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든 트레이딩 결정을 이끌어주는 강력한 트레이딩 전략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IQ 옵션에는 동영상, 기사, 웹 세미나 및 eBook을 포함하여 성공적인 거래의 예술을 마스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광범위한 교육 자료가 있습니다. 또한 할당 된 전용 계정 관리자에게 바이너리 옵션 거래에 대한 우승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IQ 옵션을 사용하여 바이너리 옵션을 거래하려면 먼저 투자 할 자산을 선택하고 Google 주식을 예로 들어 봅니다. 다음 60 분 안에 주식 가격이 상승 할 것이라고 예측하면 (투자하고자하는 금액, 60 분의 시간 틀 및 자산 유형을 선택하면됩니다), 이러한 행동의 결과는 91 %.


아직도 바이너리 옵션의 의미에 대해 궁금한가요? 계정을 바로 열고 바이너리 옵션 거래의 이점을 경험하십시오.


이진 옵션을 이해하는 방법.


디지털 옵션이라고도 불리는 바이너리 옵션은 ETF 나 통화와 같이 주식이나 다른 자산 가격에 대해 거래자가 예 또는 아니오 위치를 취하고 그 결과로 발생하는 결과가 전부 또는 아닌 옵션 유형입니다. 이러한 특성 때문에 바이너리 옵션은 전통적인 옵션보다 이해하기 쉽고 교환하기가 쉽습니다.


단계 편집.


세 가지 방법 중 하나 :


필요한 용어 이해하기 편집.


세 번째 방법 2 :


트레이닝 바이너리 옵션 편집.


3 중 3 방법 :


비용 이해 및 구입처 편집.


커뮤니티 Q & A.


아니오, 거래에 대한 보험이 없습니다. 가장 가까운 곳은 원래 투자가 중단 될 때 상응 할 수있는 균형 투자에 돈을 투자하여 투자를 헤지하는 것입니다.


아니요, 투자 한 돈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이기면, 당신은 당신의 수익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한 모든 이윤과 돈의 합계입니다.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할 수 없습니다. 바이너리 옵션 거래는 초고속에서 행운을 의미합니다. 그럼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당신은 바이너리 옵션으로 돈을 잃을 가능성이 큽니다.


평소에는 수수료가 없지만 중개인은 돈을 가지고 간다. 중개인이 보상을 얻을 수 있도록 브로커가 거래를 조작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으며, 상인에게 이익이되는 방법은 없습니다.


7BinaryOptions로 이동하여 "Broker"를 클릭하여 많은 바이너리 옵션 브로커에 대한 검토를하십시오.


wikiHow 기사 인 Trade Binary Options를 참조하십시오.


경고 편집.


관련 위키 방법 편집.


탄소 거래 이해.


주식 시장에 투자하십시오.


Roth IRA 계정을 엽니 다.


암시 적 이자율 계산.


시작 트레이딩 옵션.


현명하게 적은 금액의 돈을 투자하십시오.


Trade 바이너리 옵션.


전문가 리뷰 작성자 :


이 버전의 이진 옵션 이해 방법은 2017 년 3 월 11 일 Michael R. Lewis가 검토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