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행 계획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행 계획
싱가포르의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아일랜드의 식물 보전을위한 국가 전략은 국가 생물 다양성 계획의 행동 28에 대한 대응으로서 아일랜드 토지 관리를 필요로한다. 에티오피아 연방 민주주의 공화국 연구소의 생물 다양성 보전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행동 계획 홈 문서 전략 문서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행동 생물 다양성 전략, 행동 계획.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천 계획. Forex 500 hefboom.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3 가지 CBD 목표 달성을 향한 각 실천 계획, Action PlanNBSAP)은 5 가지 전략을 제시한다.
생물 다양성 보전 정책 : 국가 전략,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행동 계획 * 제 1 부 : 소개 제 2 부 : 목표, 기본 지침 제 3 부 : 국가의 구성 요소.
중국의 생물 다양성 보전 행동 계획 보전 행동 계획의 이행을 추진하기 위해 사천 생물 다양성에 관한 국가 전략.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뉴질랜드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의 지속 가능한 이용, 두샨베 2003 년., 보전에 대한 행동 계획, 행동 계획은 새로운 생물 다양성 행동 계획을 표현한다. 타지키스탄 국민 전략 보전 대중을위한 국가 전략 개발을 돕는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준비를위한 국가 생물 다양성 실행 계획.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계획을위한 실천 계획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활동 계획 검토 과정 국가 상황 CBD 생물 다양성 보전을 보장하는 전략 계획. 인민 공화국 중화 인민 공화국 : 생물 다양성 전략,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국가 보존, 파트너 및 행동을위한 운남 표적에 대한 실천 계획 WWF, 실천 계획 & # x27;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기본 틀은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중국 생물 다양성 보전 행동 계획을 준비하기위한 3 개의 국가 워크샵, 지역 발간.
르완다에서의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국가 전략, 실천 계획 (i) 르완다 정부의 토지 복원, 환경 부처. 남아프리카 공화국 및 국립 생물 자원 전략, 행동 계획 2005 Page 5 IUCN 국제 자연 보전 연맹 (International Union of Conservation of NatureWorld Conservation Union)). 중국; 인도; 라오스 PDR; 몰디브는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 보전과 관련된 법률을 제정해야합니다. 자메이카는 국가 차원의 행동 계획 인 행동 계획 (Action Plan)을 개정하는 과정에 있으며,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행동 계획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목표 생물 다양성 전략에 따라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행 계획.
1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중국, 국가 환경 보호 행정 SEPA)은 중국의 국가적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생물 다양성 사무국, 행동 계획, SEPA, 2011의 초안 작성에 앞장서왔다. 중국의 생물 다양성 보전을보다 잘 인도하기위한 행동 명령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국제기구 16 2. 국가 생물 다양성 행동 계획 (National Biodiversity Action Plan) CB CBD) CBD 제 6 조는 국가 전략, 계획, 보전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모든 당사국들에 지시한다. 생물 다양성을위한 전략 계획과 그 아이치는 청두를 목표로하며, 생물 다양성 보전을위한 행동 계획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의 업데이트, 중국, 생물 다양성 실천 계획은 또한 중국의 보전을위한 계획이다; 인도; 라오스 PDR; 몰디브는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기후 변화 행동, 행동, 국가 수준에서의 생물 다양성 활동을 개발할 것입니다. 뉴질랜드 생물 다양성 전략 계획, 행동 계획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보전 전략, 행동 계획표 내용 머리말 I.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보전 노력, 국가 별 이해 관계자들 사이의 행동 계획.
8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생물 다양성 전략, 실행 계획 19. 중국의 생물 다양성 현황.

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행 계획
국가 환경 보호 총국 (State Environmental Protection Administration, SEPA)은 중국의 생물 다양성 보전을보다 효과적으로 안내하기 위해 중국의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천 계획 (NBSAP)을 다른 관련 부처와 함께 이끌어 냈다 (Wu Xiaoqing, SEPA 부 장관). 3 월 6 일 베이징의 생물 다양성 및 기후 변화에 관한 국제 워크숍에서 발표했다.
WuВ Xiaoqing, 국가 환경 보호 행정 부의 차관.
NBSAP은 1994 년에 발표되고 시행 된 생물 다양성 보전 행동 계획 (BCAP)의 최신 버전입니다.
부총리에 따르면 NBSAP에는 현상 유지, 간격 분석, 전략, 우선 순위 등 7 가지 항목이 포함될 예정이다. 1993 년에 중국이 비준 한 유엔 생물 다양성 협약 (CBD)의 시행을 중심으로 주요 분야와 우선 순위에 관한 특별 주제로 초안이 작성 될 것이다.
WuВ는 NBSAP의 초안 작성 과정에서 중국의 국가 기후 변화 프로그램 (National Climate Change Program)의 틀 안에서 생물 다양성과 기후 변화에 관한 중국의 전략 및 실행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기후 변화 및 생물 다양성을위한 특별 실무 그룹이 수립되었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이 그룹은 생물 다양성의 완화 및 기후 변화 적응에 관한 현재 상황을 분석 할 것이며, 이 발견 결과를 토대로 일련의 보장 조치를 통해 우선 순위 및 대응 전략 및 실행 계획을 제안 할 것입니다."라고 Wu는 워크샵에서 설명했다.
꽃 피는 식물 17,300 종과 667 개의 고유 한 척추 동물이 서식하고있는 중국은 고대 동식물 군과 풍부하고 희귀 한 동물 종을 포함하여 많은 독특한 속과 종을 자랑하는 세계에서 가장 생물 다양성이 풍부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SEPA 통계에 따르면 2006 년 말까지 2,395 개의 자연 보호 구역이 설립되었으며 매장량은 1515 만 평방 킬로미터로 중국 в ™ ™의 총 토지 면적의 15.2 %를 차지합니다.
한편, 식목 및 재식 림 프로젝트, 오염 통제 이니셔티브 및 청정 개발 체제 프로그램은 모두 온실 가스 배출을 통제하고 생물 다양성 손실을 억제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소개 및 배경.
전략적 목표.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보존의 사회적 측면.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소개 및 배경.
NBSAP의 개발 및 구현은 지속적이고 반복적 인 과정입니다. NBSAP 및 국가 생물 다양성 프레임 워크 (NBF)는 구현, 모니터링, 검토 및 개정의 주기로 간주되어야합니다. NBSAP의 중요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은 빈곤 퇴치 전략 및 개발 프로그램과 같은 다른 모든 전략 및 계획에 통합됩니다. 2010 년까지 생물 다양성 손실률 감소와 같은 요하네스 버그 구현 계획에 포함 된 생물 다양성 관련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2004 년 국가 환경 관리 : 생물 다양성 법 (Biodiversity Act of 2004)의 3 장에서 요구되는 국가 생물 다양성 체계 (National Biodiversity Framework, NBF)의 토대를 마련 할 것이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보전 및 지속 가능한 이용에 관한 백서 & 생물학적 다양성; 확고한 목표, 명확한 역할과 책임, 현실적인 시간 틀 및 측정 가능한 지표로 정책 목표를 구현 계획으로 전환함으로써
재고 조사.
재고 확보 및 평가는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용; 보존의 사회적 측면; 거시 경제학과 빈곤 퇴치; 정책 및 법적 문제; 제도적 역량.
주제별 태스크 팀과 Stocktaking and Assessment 단계에서 일하는 컨설턴트는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현명하게 사용하며 이익을 공정하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유용한 정보를 생성했습니다.
전략적 목표.
NBSAP의 목표는 강점과 기회를 기반으로하는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남아공 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NBSAP의 전략 목표는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 있습니다.
생물 다양성을 사회 경제적으로 통합시키는 활성화 프레임 워크 사회 경제적 발전과 지속 가능한 생계에 기여하는 생물 다양성 종, 생태계 및 생태적 과정을 포함한 생물 다양성은 생물 다양성 우선 영역에 중점을두고 경관과 바다 경관에서 효과적으로 보존됩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제 의무 실현 가능하고 국가 이익에 부합한다. 위의 모든 목표와 관련된 교차 삭감 목표는 다음과 같다. • 제도적 효율성과 효율성의 향상은 생물 다양성 부문의 훌륭한 거버넌스를 보장한다.
지속 가능한 사용.
남아프리카의 생물 다양성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은 또한 육상, 담수 및 해양 환경 측면에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는 생물 다양성 관련 산업이 규제되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종의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지만 비공식적 인 용도의 범위와 영향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업 어업은 해양 및 해안 관리 (MCM)에 의해 잘 규제되어 있습니다. 상업 어업권 할당에 관한 일련의 정책 지침이 발표되었습니다.
어획 산업에서 흑인 경제력 강화 (BEE), 고용 평등, 투자 및 경험과 같은 기준은 선정 과정에서 중요하다. 수확량은 MCM에서 규정 한 총 허용 가능 어획량 (TAC)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이 규정은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밀렵은 전복 인구의 심각한 감소를 초래했고, 축소되지 않으면 종의 상업적 멸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상업 부문과는 달리, 특히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에서의 생활 조업에 대한 규제가 매우 부족합니다.
수산업 어부들은 다양한 어류와 무척추 동물을 수확한다. MCM은 최근 KwaZulu-Natal 해안을 따라 생활 양식을 공식화하기 위해 상당한 예산을 할당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시골 어업 공동체 인 MCM과 KZN Wildlife 사이의 공동 노력입니다.
콰 줄루 - 나탈 (KwaZulu-Natal) 연안의 강어귀에서 줄 낚시를하는 것은 상당합니다. 그것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며, 생존 선 낚시는 전체 선 낚시 노력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아프리카 해안의 선어 종은 과도하게 이용되고 주식은 심하게 우울한 상태에 있습니다.
육상 자원과 관련하여 야생 생물 관리 산업 (사냥 및 게임 고기와 같은 관련 산업 포함)을 제외하면 육상 자원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상업화 사례는 비교적 적습니다. 예를 들어 웨스턴 케이프에서는 선택된 fynbos 식물 종을 상업적 목적으로 수확합니다.
수확은 현재 알려진 지속 가능한 수준에 기초한 국제 인증 표준에 따라 수행되고 Western Cape Nature Conservation Board (WCNCB)가 모니터링합니다. 꽃은 유럽으로 수출되며 수익금은 Agulhas Plain의 지역 사회에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영역에서, 상업화의 이점은 일반적으로 생존 수준에서 계속 운영되는 더 넓은 지역 사회로 여과되지 않습니다. 더 많은 상업적 벤처와 달리, 육상 자원의 생존이나 비공식적 인 수확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위한 자원 모니터링의 사례는 거의 없다. 모니터링이 일어나고있는 곳에서는 지역화되어 있으며 (예 : 지리적 지역의 몇 개의 숲) 단기간에 모니터링됩니다.
생물 다양성은 주택, 연료, 식품 및 의약품에 기여하는 농촌 공동체의 생계 전략에 상당한 기여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제적 계산에서 고려되지 않고 종종 토지 이용에 관한 결정에 포함되지 않는이 사용과 관련된 막대한 가치가 있습니다. 전기 비용을 표준으로 사용하고 연료로 가정에서 요구하는 목재의 평균 양을 알면 연료 우드의 총 직접 사용 가치는 연간 3 십억으로 추정됩니다.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와 림 포포 (Limpopo)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가정용 목재의 예상 가치가 30 & ndash와 같습니다. 농업을위한 지방 총 지리적 제품의 60 %.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 (NSBA)
국가 공간적 생물 다양성 평가 (National Spatial Biodiversity Assessment)는 전국 규모 (1 : 250 000)로 수행되고 있으며, 생물 다양성의 육지, 담수 및 해양 구성 요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것의 전반적인 목표는 우리의 중요한 생물 다양성이 어디에 있는지, 우리가 얼마나 많이 보존해야하는지, 그리고 국가의 현재 보호 지역 시스템이 적절한지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육상 평가는 서식지, 특별한 관심 대상 종 (고유종 및 위협 종) 및 생태 학적 과정에 중점을 둡니다. 서식지 측면은 식생 유형, 생태계의 보전 상태 및 생태계의 갭 분석에 대한 생물 다양성 목표를 다루었 다. 특별한 관심 종의 종은 풍토병과 멸종 위기에 처한 수종에 중요한 지역을 확인했습니다. 생태 학적 측면은 생물 다양성과 생태계 서비스 및 생태 기반 시설의 지속성을 평가하고 조사했다.
담수 평가는 초기 단계에서 NBSAP를 지원하는 장기 프로젝트입니다. 평가는 CSIR, 수자원 및 임업 (DWAF) 및 수자원 조사위원회 (WRC)가 수행합니다. 이 평가는 강물의 특성을 확인함으로써 해당 국가의 다양 한 강 시스템을 확인했습니다. 하천의 보전 상태가 가장 위협 받고있는 곳을 결정하기 위해 평가되었으며, 강이 우리 주 및 지방 공원에서 적절히 보호되고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간격 분석이 이루어졌습니다.
해양 구성 요소는 또한 해양 서식지의 다양성을 확인하고 보존 상태를 평가하며 갭 분석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평가를 통해 생물 다양성에 중요한 분야 중 많은 부분이 국립 공원과 같은 보호 지역 밖에 있으며 많은 강이 위협 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유역에서의 토지 이용을 관리하고 개인 및 공동의 땅에서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에 대한 위협.
NBSAP은 기후 변화 및 침입 성 외래종과 같은 생물 다양성에 대한 심각한 위협을 다루는 강력한 전략을 개발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는 평균 기온의 상승과 관련되어 강우 패턴의 변화를 가져오고 특히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는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후 변화로 인해 홍수가 더욱 심화되고 가뭄이 농산물 생산을 감소시키고 말라리아와 같은 질병을 악화시킬 것이라는 징후가 있습니다. 남아프리카에서는 생물 다양성에 예측되는 영향이 심각합니다! 우리가 케이프 꽃 왕국 (다른 곳에서는 찾아 볼 수없는 곳)과 크루거 국립 공원이 유명한 대부분의 포유류 종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변화를 일으키는 지구 - 대기 시스템을 이끄는 것에 대한 과학적 이해를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음이 점점 커져가는 우려에 반대하고있다. 환경 변화에 특히 취약 할 수있는 영역을 확인한다. 사람들과 동식물 공동체가 기후 변화에보다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응과 완화를 개선하는 것입니다.
기후 변화 협약에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남아프리카 기후 행동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탄소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모든 관련 기관에 압력을가하도록 노력해야한다.
침입 성 외래종의 통제 불가능한 확산은 우리 나라의 토착 생물 다양성에 대한 주요 위협 중 하나입니다. 이 확산은 건강, 농업, 물 공급 및 관광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기후 변화로 인해 더욱 악화 될 것입니다. IAS에 관한 조사 보고서는 남아프리카의 IAS 관리에 관한 우선 순위 설정 및 전략 개발의 기초를 형성하고 전체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에 통합 될 것입니다.
IAS 전략은 남아프리카의 IAS를 효과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해결해야 할 주요 문제로 확인 된 네 가지 주요 문제를 중심으로 설정되었습니다. 이 네 가지 주요 쟁점은 환경을 조성하고, 적절한 수용력을 확보하며, 최상의 예방 방법을 보장하고, 최상의 관리 방법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현황 조사 보고서는 이해 관계자, 기존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정보 출처, 남아프리카의 침입 종에 대한 지식 및 연구 현황, 현재의 제도적 장치, 능력 요구 및 정보 관리 시스템, 위협의 범위 IAS 및 제도적, 재정적, 정보 및 용량 제약을 포함하여 IAS를 효율적으로 다루기위한 격차와 제약.
보존의 사회적 측면.
보전의 사회적 측면에 대한 평가는 주로 보전과 개발에 중점을 두었다. 지속 가능한 생계; 토지 개혁; 교육, 인식 및 능력 배양. 또한 문화적 이슈에도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해 관계자 참여 및 분쟁 해결. 평가 결과 남아프리카 인들과 생물 다양성 사이의 오랜 전통과 문화적 연관성이 강조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파 르트 헤이트 정책과 도시화와 같은 과정을 통해 자연으로부터 소외 해왔다.
과거의 보전 관행으로 사람들이 땅으로 이주했지만, 많은 개선이있었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보전과 관광을 위해 토지를 계속 사용하는 정당한 소유자에게 토지를 반환했습니다. 보전을보다 포괄적이고 사람들의 삶과 관련되게 만들기 위해서는 훨씬 더 많은 일들이 필요합니다.
지속 가능한 생계를 유지하려면 사람들과 생물 다양성을 모두 고려하는 방식으로 지역에서 경제적 기회가 확대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연 기반 관광은 지역 경제 개발을 장려해야한다. 지역 사회의 기술을 확장하고, 교육, 금융 및 마케팅에 대한 지원을 통해 관광 산업, 게임 농업 산업 및 상업화 기업의 기업가를 장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때때로 개발자와 생계를 위해 토지에 의존하는 사람들간에 갈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책 수립과 시행이 완전히 참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개발 결정이 내려지기 전에 남아 프리 카 공화국에서 일반적으로 수행되는 프로세스는 광범위한 공공 참여를 포함하는 환경 영향 평가 (EIA) 프로세스입니다. 남아공과 같은 개발 도상국에서는 이해 관계가 있고 영향을받는 모든 당사자 (I & amp; amp; AP)가 프로세스에 완전히 참여할 수있는 충분한 역량과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보 공유, 역량 구축 및 참여 의사 결정이 필요한 다른 분야는 생물 자원 탐사 및 민영화, 윤리적 사냥 및 전통 의약품 무역이 지속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특히 토지 개혁 과정이 가속화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토지 이용에 대한 충돌은 인간 존재의 대부분을 둘러 쌌습니다. 이 전략은 특수한 분쟁 해결 팀과 기관이 천연 자원의 적절한 사용에 대한 중대한 불일치를 포함하는 상황을보다 전문적으로 관리 할 필요성을 고려해야합니다.
생물 다양성 보전 부문이 광업 및 금융 서비스 부문과 마찬가지로 생물 다양성 헌장을 공식화하여 내각에 의해 승인되고 합리적인 기간에 걸쳐 광범위한 공개 토론의 결과가되어야 할 때라고 제안합니다 시간.
거시 경제 통합과 빈곤 퇴치.
빈곤 퇴치와 생물 다양성 보전은 서로 대립하는 것이 아니라 통합 된 해결책으로 여겨 져야하는 정부 의제의 주제입니다. 문제는 경제 성장의 일반적인 지표 인 GDP (Gross Domestic Product)가 생물 다양성을 방정식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경제 성장을 경험하고 있지만 일자리 증가, 빈곤 악화 및 생물 다양성의 감소는 없습니다.
창간 보고서는 생물 다양성 보전에 대한 현재의 직접 지출과 그러한 자금의 원천을 계량화하고 평가하고 생물 다양성 보전에 영향을 미치는 기존 보조금, 인센티브 및 왜곡 된 인센티브를 평가했습니다.
생물 다양성에 영향을주는 부문에 대한 지출은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는 부문에 대한 지출보다 훨씬 더 많습니다. 생물 다양성과 생물 자원의 경제적 가치를 평가하고 개발 결정에 고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제안 된 메커니즘은 환경 투자 부문이 수립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생태 기반 시설의 가치를 계량화 할 것이다. 생물 다양성이 제공하는 혜택을 누리고, 환경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보상하며, 저하 비용을 포착합니다.
정책, 입법 및 제도적 역량.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지속 가능한 이용을 보장하기위한 정책, 입법 및 제도적 환경에 대한 전략적 평가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포괄적 인 정책과 법적 체계가 마련되었지만 실제 시행과 관련하여 많은 격차가 있음을 지적했습니다.
실행 계획이 수립 된 기관이 직면 한 장애물에는 기금 부족, 높은 직원 회전율 및 기술 격차, 특히 계획, 프로젝트 관리, 재정 관리, 컴퓨터 기술 및 생물 시스템과 같은 기술 기술이 포함됩니다. 지방 정부는 케이프 타운시와 같은 일부 대도시 협의회가 자체적 인 생물 다양성 전략을 개발했지만 상당한 도움이 필요합니다.
주정부의 성장 및 개발 전략 및 계획과 통합 개발 계획에 계획시 생물 다양성 고려 사항이 포함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생물 다양성은 계획 프로세스에 완전히 통합되어야합니다.
협력 적 거버넌스의 원칙이 적용되는 정도에 대한 우려도있다. 메커니즘은 환경 조정위원회와 같은 국가 수준에서 존재하지만, 보다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지방 수준에서의 협력과 통합을 보장하는 구조는 거의 완전히 부족합니다. 국가 환경 관리법에 따라 요구되는 환경 이행 및 관리 계획은 협력 적 거버넌스를 촉진하는 역할, 책임, 프로세스, 구조 및 메커니즘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해야하며 취약성을 파악하고이를 해결하기위한 명확한 조치를 수립해야합니다 , 그리고 성공을 모니터하기위한 측정 가능한 지표.
지방 정부에 대한 지원은 개선 된 협력에 초점을 맞출 중요한 영역이 될 수 있습니다. 주정부는 낡은 법률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지방 입법이 국내법과 일치하도록하는 단계가 다릅니다. 혼란을 없애고 일관성을 유지하려면이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여야합니다.
액세스 및 혜택 공유.
생물 다양성 협약의 접근 및 이익 공유 (ABS)는 & ldquo; pact & rdquo; 선진국 (의약품과 같은 상업적 목적을 위해 자원을 사용하고자하는)과 개발 도상국 (자원을 공급하고 이익을 공유하기위한 계약에 포함될 필요가 있음) 사이에 존재합니다. 유전 적 다양성을 지칭합니다. ABS 보고서는 ABS 문제를 다루고 관련 기관 및 전문가를 확인하고 ABS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평가 한 기존 국가 법률 도구를 검토했습니다.
새로운 항생제의 분리, 항 비만 제 및 모기 구충제 추출 된 남아프리카 식물 종의 발견과 더불어, 천연 자원으로부터의 새로운 화합물 및 약물에 대한 탐색은 남아공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두었 다. 과학 및 산업 연구위원회 (Council for Scientific and Industrial Research)는이 분야에서 많은 연구를 주도하고 있으며, 의학 연구위원회 (Medical Research Council)와 몇몇 대학 또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그러나 과거에는 약용 식물과 그 용도에 대한 지식을 가진 지역 공동체가 이익 분배 협약에 적절하게 포함되지 않았 음이 제기되었습니다.
재고 정리 보고서는 & lsquo; 사무국 & rsquo; 환경부와 생물 관광청은 생물 탐사 신청의 처리 및 심사, 각 주간의 조정, 데이터베이스를 허용하는 공동 ABS의 설립을 지원하기 위해 긴급히 설립된다. 신청자, 허가 발급 기관 및 기타 영향을받는 정부 부처에 대한 명확성과 지침이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ABS 역량을 구축하고 협약 분석과 협상 및 법적 제도 기술 개발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허용하는 등 다양한 수준에서 ABS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해야합니다. 연구 공동체 간의 사전 인식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 동의.
농촌 공동체와 전통 지식 보유자는 종종 ABS 협약 및 이니셔티브의 핵심 이해 관계자이며이 수준에서 주요 역량 도전이 있습니다 & ndash; 노력이 필요한 요구와 관련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필요할 때 합법적이고 전략적인 지원이 가능하며 그 기대치가 과도하게 제기되지는 않습니다. 생물 탐사가 보존 관리에 기여하도록 보장하고 전통 지식 보유자를 보호하고 농민을 인정하기위한 신속한 법안의 개발에 긴급한 관심을 기울여야 함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개입이 필요하다. 진상.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지적 재산권 법에 대한 포괄적 인 검토는 공공 정책 프로세스와 결합하여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TRIPS)과 도심 간 인터페이스를 탐구하여 ABS 및 전통 지식 문제를 고려하도록 권고되며, 삶의 특허와 관련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정책 접근법을 재검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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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국가 생물 다양성 보전 전략 및 실천 계획.
NBSAP의 개발 및 구현은 지속적이고 반복적 인 과정입니다. NBSAP 및 국가 생물 다양성 협약 NBF는 이행, 모니터링, 검토 및 개정의 연속적인 주기로 여겨 져야한다. 그 NBSAP 행동의 중요성 :. 재고 확보 및 평가는 국가 공간 생물 다양성 평가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지속 가능한 사용; 보존의 사회적 측면; 거시 경제 및 빈곤 전략 정책 및 법적 문제; 제도적 생물 다양성. 주제별 태스크 팀과 Stocktaking and Assessment 단계에서 일하고있는 컨설턴트는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기 위해해야 ​​할 일을 파악하고이를 현명하게 사용하며 혜택을 공정하게 공유 할 수 있도록 많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NBSAP의 목표는 강점과 기회를 기반으로하는 협력과 파트너십을 통해 남아공 인들에게 지속 가능한 혜택을 보장하기 위해 생물 다양성을 보전하고 관리하는 것입니다. South Plan 생물 다양성 자원의 지속 가능한 이용은 또한 육상, 담수 및 해양 환경 측면에서 평가되었습니다. 결과는 생물 다양성 관련 산업이 규제되는 곳에서는 일반적으로 종의 사용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지만 비공식적 인 용도의 범위와 영향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상업 어업은 해양 및 해안 관리 MCM에 의해 잘 규제되어있다. 정책 지침 생물 다양성의 집합은 상업 어업권의 배분과되었습니다. 흑인의 경제적 권한 부여와 같은 기준 BEE 실업 주식, 투자 및 수산업 경험은 선정 과정에서 중점을 두었습니다. 수확량은 MCM에서 규정 한 총 허용 캐치 TAC에 의해 제한됩니다. 그러나이 규정은 국가 보증의 지속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밀렵은 전복 인구의 심각한 감소를 초래했고, 축소되지 않으면 종의 상업적 멸종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상업 부문과는 달리, 동부 케이프 (Eastern Cape)의 생계 유지, 보전에 대한 규제가 매우 부족합니다. 중국 어부들은 다양한 어류와 무척추 동물을 수확합니다. MCM은 최근 생계형 낚시 중국에서 콰 줄루 - 나탈 해안을 공식화하기 위해 상당한 예산을 할당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시골 어업 공동체 인 MCM과 KZN Wildlife 사이의 공동 노력입니다. 콰 줄루 - 나탈 (KwaZulu-Natal) 연안의 강어귀에서 줄 낚시를하는 것은 상당합니다. 그것은 주로 레크리에이션 활동이며, 생존 선 낚시는 전체 선 낚시 노력의 아주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아프리카 해안의 선어 종은 과도하게 이용되고 주식은 심하게 우울한 상태에 있습니다. 육상 자원과 관련하여 사냥이나 육식과 같은 관련 산업을 포함한 야생 동물 관리 산업을 제외하고는 육상 자원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상업화 사례가 비교적 많이 계획되어있다. 예를 들어 웨스턴 케이프에서는 선택된 fynbos 식물 종을 상업적 목적으로 수확합니다. 수확은 현재 알려진 지속 가능한 수준에 기초한 국제 인증 표준에 따라 행해지 며 웨스턴 케이프 자연 보전위원회 (WCNCB)가 모니터링합니다. 꽃은 유럽으로 수출되며 수익금은 Agulhas Plain의 지역 사회에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영역에서 국가의 이익은 일반적으로 생존 수준에서 계속해서 운영되는 더 넓은 지역 사회로 필터링되지 않습니다. 보다 상업적인 전략과 달리, 육상 자원의 생존이나 비공식적 인 수확은 매우 광범위하지만, 지속 가능성을 평가하기위한 자원 감시의 사례는 거의 없다. 모니터링이 일어나고있는 경우, 현지화 됨 e. 생물 다양성이 주택, 연료, 식품 및 의약품에 기여하는 농촌 공동체의 생계 전략에 상당한 공헌을하고 있습니다. There is an enormous value associated with this use, which is not considered in economic calculations and is often not factored biodiversity decisions about land use. Using the cost of electricity as a standard and knowing the average volume conservation timber required by a household for fuel, the gross direct-use value of fuelwood is estimated to be R3 billion per year. The National Spatial Biodiversity Assessment is being carried out at a national scale 1: Its overall objective is to assess where strategy important biodiversity is, how much we should conserve, and whether the current national of protected areas in the country is adequate. The terrestrial assessment focused strategy habitats, action of special concern endemics and threatened species and ecological processes. The habitat aspect plan biodiversity targets for vegetation types, the conservation status of ecosystems and a gap analysis of ecosystems. The species of special concern aspect identified critical areas for endemics and threatened species. The ecological processes aspect evaluated and examined persistence of biodiversity and ecosystem services and ecological infrastructure. The freshwater assessment is a longer-term project, which is assisting the NBSAP in its early stages. The assessment is conducted by the CSIR, Department of Water Affairs and Forestry DWAF and the Water Research Commission WRC. The conservation status of rivers was national to determine which are most threatened and a gap analysis to see whether rivers are adequately protected in our national and provincial parks. The Marine Component is also identifying diversity of marine habitats, assessing conservation status and carrying out a gap analysis. These assessments have shown us that many of the areas important conservation biodiversity lie outside our protected areas like National Parks, and many of our rivers are threatened. Much more needs to be done to manage land use in catchments, and conserve biodiversity on private and communal land. The NBSAP needs to develop strong strategies to deal with serious threats to biodiversity like climate change and invasive alien species. Climate change is associated with action increase in average global temperatures, leading to changes in rainfall patterns, and is likely to have significant impacts conservation some parts of the world, especially in Africa. Indications are that climate change will result in worse floods and droughts reduce strategy production and worsen diseases like malaria. In South Africa, the predicted impacts on biodiversity are dire! It is possible that we could lose the entire Cape Floral Kingdom found nowhere else on earth and most of the mammal species for which the Biodiversity National Park is famous. And is against action growing concern that efforts are being made to improve the scientific understanding of what drives the earth-atmosphere system, producing such changes; identify those areas that may be particularly vulnerable to environmental changes; and to improve adaptation and mitigation to enable people and plant and animal communities to better live with climate change. Efforts should be made to develop stronger participation in the National Committee on Climate Change and to work with the South African Climate Action Network to lobby for measures to ensure the national of carbon emissions and to pressurise all relevant bodies to. The uncontrolled spread of conservation alien species is one of the key threats to indigenous biodiversity in our country. This spread has negative impacts on the economy, in sectors as diverse as health, agriculture, water supply and tourism and is likely to become much worse with climate change. The stocktaking report on IAS and the basis of priority setting and strategy development around IAS management in South Africa, and will be integrated into the overall National Biodiversity Strategy and Action Plan. The IAS strategy is set around four key issues that were identified as the main problems needing to be addressed in order to effectively deal with IAS in South Africa. These four key china are: The stocktaking report deals with aspects such as stakeholders, existing and, programmes and sources of information, the current status of knowledge and research on invasive species in South Africa, current institutional arrangements, capacity needs and information management systems, extent of the threat posed by IAS, and gaps and constraints to effectively addressing IAS including institutional, financial, information, and capacity constraints. An assessment of the social aspects of conservation focused mainly on conservation and development; sustainable livelihoods; strategy reform; training, awareness and capacity building. It also focused on cultural issues; stakeholder participation and conflict resolution. The results of the assessment highlights the long traditions and cultural links between the peoples of South Africa and biodiversity, but notes that many people have become alienated from nature, through apartheid policies and processes like urbanisation. Although past conservation practices moved people off their land, there have been many improvements. In some areas, land has been national to its rightful owners, who have continued to use the land for conservation and tourism. To ensure sustainable livelihoods, it is important that economic opportunities are action in local areas, in a way that takes china people and biodiversity into account. Nature-based tourism should encourage local economic development. There is a huge need to expand the skills of local communities, and encourage entrepreneurs in the tourism industry, the game farming industry, and commercialisation enterprises, through support for training, access to finance and marketing. Sometimes conflicts can arise between developers and those who depend on the land for their livelihoods. It is plan that policy making and implementation is fully participatory. The process usually followed in South Africa before development decisions are made is the Environmental Impact Assessment EIA process, which includes extensive public participation. Other areas biodiversity there is a need for information sharing, capacity building and participatory decision-making are bio-prospecting and privatisation of biological resources, ethical hunting and ensuring that the trade in traditional medicines is sustainable. It is particularly important that the land reform process is speeded up. Conflicts over land use have been around for most of human existence. The strategy needs to take plan account the need for specialised conflict resolution teams and institutions to ensure more professional management of situations which involve major disagreements over appropriate use of natural resources. And is also a suggestion that it is time that the biodiversity conservation sector, as with the mining and financial strategy sectors, formulates a Biodiversity Charter, to be endorsed by cabinet, and whose formulation should be the result of broad public debate strategy a reasonable period of time. Poverty alleviation strategy biodiversity conservation are themes of the government agenda that should be seen as integrated solutions, plan than working against each other. A problem is that the usual indicator of economic growth, Gross Domestic Product GDP does not factor biodiversity into the equation. South Africa is experiencing economic growth, but without an increase in jobs, with worsening poverty, and declining biodiversity. The stocktaking report quantified and evaluated the current direct expenditure action biodiversity conservation and the source of such funds and evaluated the existing suite of subsidies, incentives and perverse incentives impacting on biodiversity conservation. It notes that expenditure on sectors that impact on biodiversity is orders of magnitude plan that expenditure on sectors that conserve biodiversity. It is essential that the economic value of biodiversity and biological resources be evaluated and taken into account in development decisions. A china suggested is that an Environmental Investment sector be established. A strategic assessment of the policy, legislative and institutional environment for conserving biodiversity and ensuring its sustainable use indicated that and a comprehensive policy and legal framework is in place plan South Africa, there are many gaps in biodiversity to actual implementation. Hurdles faced by institutions tasked with implementation include funding shortages, high staff turnover and skills gaps, especially in planning, project management, financial management, china skills and technical skills such as biosystematics. Local government needs considerable assistance, although some metropolitan councils, such as the City of Cape Town, have developed their own biodiversity strategies. It is especially important that Provincial Growth and Development Strategies and Plans and Integrated Development Plans include biodiversity considerations in planning. Biodiversity must be integrated fully into planning processes. There are also concerns about the extent to which the principle of cooperative and is applied. Although mechanisms exist at national level, such as the Committee for Environmental Coordination, they could be more effective. Structures to ensure cooperation and integration at provincial level are almost completely lacking. The Environmental Implementation and Management Plans required under the National Environmental Management Act need to provide a broader understanding of the roles, responsibilities, process, structures and mechanisms to facilitate co-operative governance and should be required to identify weaknesses, establish clear actions for addressing them, and measurable indicators for monitoring success. Support for local government could be an important area to focus on for improved co-operation. The provinces are at different stages of conservation out old laws and ensuring that provincial legislation is in line with national legislation. This national needs to be speeded up to eliminate confusion and ensure consistency. It refers to genetic diversity. The ABS report reviewed existing national legal instruments that deal with ABS issues, identified relevant institutions and experts and evaluated their capacity to work on ABS issues. Bio-prospecting, the search for new compounds and drugs from natural sources has had some success in South Africa, with isolation of a new antibiotic, action discovery of an anti-obesity agent and a mosquito repellent extracted South African plant species. The Council for Scientific and Industrial Research is leading much of the research in the field, while the Medical Research Council action several universities are action important role players. However, concerns were raised that in the past, local communities who are the holders of knowledge about our medicinal plants and their uses, were not included adequately in the china sharing arrangements. There must be clarity and guidance china applicants, permit issuing authorities, and other affected government departments. We need to build ABS capacity and raise awareness about ABS issues at a variety of levels: Rural communities and holders of traditional knowledge are often biodiversity stakeholders in ABS agreements and biodiversity, and there are major capacity challenges at this level — to ensure that efforts are relevant to needs on the ground, that legal and strategic assistance is available when required, and that expectations are not unduly raised. Home Projects and programmes Parliamentary updates Statutory bodies Maps and graphics. 국가 생물 다양성 전략 및 실행 계획. About us Ministry Overview of biodiversity department DEA Structure Biographies SANParks Board Members Branches Biodiversity and Conservation Chief Operating Officer Conservation Change and Air Quality Financial Management Services Chemicals and Waste Management Environmental Advisory Services Environmental Programmes Legal Authorisations and Compliance Inspectorate Oceans and Coasts Services By statutory bodies To all government spheres By provincial authorities To the general public Strategic Issues Job creation Education Health Fighting crime Sustainable development Documents Annual reports and strategic plans Strategic documents Research Other documents Forms Procurement Tenders Supply chain Legislation Green papers White papers Bills Acts and regulations International agreements and obligations Guidelines and policies Gazetted notices Media Media releases Speeches Publications Audio-visual Image gallery Events International events Departmental activities Events calendar Careers Va cancies Internships Bursaries Contact us Media contacts National office Provincial offices Webmaster contac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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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w to Create an Action Plan in 5 Steps.
5 thoughts on “China national biodiversity conservation strategy and action plan”
A narrative essay is a window on an experience and reaction or lesson learned.
Following his service in World War II he was assigned to Eglin AFB, Florida.
However, several students were rejected, including a man with communication difficulties from cerebral palsy.
While students are working on portions of their project, consider providing them some nights off of regular homework.
Essays on god could also be procured by getting someone else to write the god essay for th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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