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백 테스팅 옵션 거래


빠른 자동 옵션 백 테스트 (Backtesting) 분석 플랫폼
프로그래밍 경험이없는 사람들은 과거 옵션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양한 이론과 전략을 테스트하여 "Y 기간 동안 투자 전략 X를 적용한 경우 어떻게됩니까?"라고 말했습니다. 정량적 모델링은 대개 대규모 기관이나 광대 한 사람들에게만 가능합니다 컴퓨터 프로그래밍 경험. 특정 기간 동안 예상되는 가격 모멘트로 각 기호를 수량화하는 독점 국가 모델링과 결합됩니다. 이렇게하면 모델에서 최대 수익을 창출하고 위험을 줄일 수있는 적절한 전략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State Modeling ™
독점 국가 모델링 (Proprietary State Modeling)을 활용하여 현재 전략을 수정하거나 최대 수익성을 얻기 위해 자신 만의 지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역 테스팅.
높은 확률 거래는 통계적으로 입증 된 거래이며 평균 승리율이 평균 손실률보다 크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수수료 무료 거래.
Key2Options 회원은 Tradier Brokerag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무제한 수수료 무료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독점적 인 State Modeling ™ 무역 신호.
우리는 독점 국가 모델링 (Prorietary State Modeling)을 사용하여 위험을 최소화하고 확률이 높을 때 거래를 시작합니다.
* 2011 년 12 월 16 일 정보
* 2011 년 12 월 16 일 정보
상태 모델링은 "유한 상태 기계 (finite-state machine)"또는 유한 상태 오토 마트 (finite state automata)라고 불리는 이산 수학에 기초합니다. 교통 신호등과 유사 Key2Options Proprietary State Modeling ™ 알고리즘은 각 주식을 8 가지 상태 중 하나로 분류하여 주식이 강세 또는 약세 상태인지 여부를 나타냅니다.
당사의 모델링은 각 거래를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음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매 / 매도 표시 - 현재 방향 (강세 또는 약세) 이익 목표 - 최소 예상 움직임 및 공격적인 목표 가격 Stop Loss - 예기치 않은 움직임의 범위 다음 움직임 확률 - 다음 가능성에 대한 원형 차트 주식 이동 평균 상태 지속 시간 및 이동 비율 - 보안이 8 개 주에 각각있을 때의 평균 손익의 막대 차트.
* 2011 년 12 월 16 일 정보
정량적 모델링.
Key2Options는 정량적 포트폴리오 관리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 대한 제도 등급 분석 분석을 제공합니다. 단일 통합 플랫폼에서 Key2Options을 사용하면 플랫폼에서 직접 수량 모델을 분석, 생성, 백 테스팅, 수정 및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연구 아이디어.
증권에 관한 스크린.
신호를 사용하여 다중 요소 재고 화면을 생성하십시오.
모델 만들기.
백 테스트를 통해 알파 모델을 개발하고 결과를 분석하십시오.
잠재적 인 전략을 시뮬레이션하십시오.
구현에 앞서 포트폴리오 구축 전략을 테스트하십시오.
모델을 만들기위한 아이디어를 테스트하십시오.
양적 및 질적 요인이 다른 시장에서 성과를 이끌어내는 이론에 대해 테스트하십시오. 추세를 쉽게 테스트하고 검사하고 아이디어를 뒷받침하는 보고서를 생성하십시오. 맞춤형 백 테스팅 플랫폼으로 시장 수익률을 이끌어내는 요소를 이해하십시오.
규칙 만들기.
퀀트 모델을 사용하여 매매 규칙을 정의하십시오. 실제 거래 시나리오를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중단 손실 및 이익 목표 규칙을 테스트하십시오. 성능에 대한 매개 변수 정제의 영향을 측정하기위한 분석 수행 시장 변동성이 높아지는 경우와 같은 조치를 트리거하는 조건 설정 갑자기 원하는 위험 / 수익 수준을 설정하십시오.
위험 측정.
주식형 차트를 사용하여 포트폴리오 위험을 분석하십시오.
무제한 무료 주식 및 옵션 거래.
우리는 Key2options 플랫폼의 가입자에게 Tradier Brokerag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식 및 옵션에 대한 무제한 수수료 무료 거래를 제공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Key2Options의 멤버로서 :
개별 위험 보상 기대에 따라 거래 계획을 작성, 백 테스팅, 최적화 및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무역 계획이 라이브 마켓 스캔을 위해 잠겨지면 Key2Options 플랫폼은 무역 계획과 일치하고 경고를 보내는 파업 및 만료 옵션과 올바른 주식을 식별합니다. 이러한 거래는 커미션 프리 거래를 위해 직접 Tradier로 보내거나 자신의 중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NRA 및 SIPC의 회원 인 Tradier는 Trader, Inc. 의 독립적 인 자회사입니다. Tradier Inc. 는 플랫폼 공급자, 고문, 개발자 및 개인 투자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할 획기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기반 금융 서비스 공급자 및 중개 API 회사입니다. .
멤버쉽 옵션.
회원이되어 가장 좋아하는 전략을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획을 클릭하십시오.
구독 기간 :
StocksPro 회원은 독점 국가 모델링 및 상태 분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StocksPro 회원은 Tradier Brokerage를 통해 무제한 수수료 무료 주식 거래가 가능합니다. "class ="fa fa-info-circle "data-toggle ="툴팁 "data-placement ="top "data-html ="true ">
또한, Proprietary State Modeling ™ 및 상태 분석의 사용을 포함하여 StocksPro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tionsPro 회원은 Tradier Brokerage를 통해 주식 및 옵션에 대해 커미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class ="fa fa-info-circle "data-toggle ="툴팁 "data-placement ="top "data-html ="true ">
첫 달 특별.
위원회 자유 무역 *
긴 통화 일정 스프레드.
긴 달력을 펼친다.
긴 버터 플라이.
짧은 전화 나비.
짧은 나비를 넣어.
실종 콘도르.
누락 된 다리 콘도르를 넣어.
철 콘도르 변환.
* Tradier Brokerage는이 제안의 일부로 모든 규제 및 교환 수수료를 납부합니다.
내면의 신뢰. 바깥 규율.
DailyAlert.
효과적인 무역 전략 및 무역 계획이 설계되면 특정 진입, 퇴출 및 조정 시나리오와 일치하는 조건을 시장에서 검색하도록 경고 및 알림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계획을 교환하십시오.
DailyWatch - 블로그.
Key2Options의 모든 최신 정보를 블로그 게시물과 함께 유지하십시오.
여기에 2017이 온다.
앤드류 빈센트 (Andrew Vincent) | 2016 년 12 월 29 일 | 394 댓글
여기에 2017이 온다.
트럼프 랠리는 계속됩니다 ...하지만 얼마나 오래 걸리나요? 채권 수익률의 상승과 인플레이션 압력의 상승으로 인한 주식 시장의 상승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에 새로운 과제를 안겨줍니다.
투자자들은 벤치 마크 금리의 인상을 앞당겨보고 앞으로 몇 달 및 몇 년 내에보다 공격적인 정책에 관한 어떤 신호에 집중할 것입니다.
FOMC가 나오고 연방 기금 금리를 25 베이시스 포인트 인상했다. 요율은 계속해서 너무 많이 올라가고 너무 빠르게 움직입니다. 시장은 트럼프의 대통령직이 GDP 성장을 가져오고 기업 이익 성장을 재 점화 할 것이라는 낙관론 이외의 유형이 전혀 없다는 낙관적 인 관점에서 쌍곡선이다. 낙관적 인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 당연한 일이지만, 이 랠리는 너무 강력합니다. 트럼프의 임기 초기에 투기꾼들은 명백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트럼프는 기적의 노동자가 아닙니다.
아마 너무 많은 크리스마스 응원이 있고 우리는 과거 크리스마스를 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난 1 월 우리는 같은 시나리오가 펼쳐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12 월에 금리 인상이 일어나면 시장이 혼란에 빠지게됩니다.
DailyWatch11092016.
Michael McNelis 저 | 2016 년 11 월 9 일 | 394 댓글
아시아 - 일본은 -5.4 %에서 16251. 홍콩은 -2.2 %에서 22415로, 중국은 -0.6 %에서 3128로 인도는 -1.2 %에서 27252로 증가했다.
유럽에서는 정오 런던 -0.7 %입니다. 파리 -1.6 %. 프랑크푸르트 -1.5 %.
선물 6:20, 다우 -2 %. S & P -2.2 %. 나스닥 -2.6 %. 조잡한 편평한 45 달러. 금 + 2.6 %에서 $ 1307.10.
10 년 재무부 채권 수익률 +7 bps ~ 1.93 %
S & P 선물은 오전 거래에서 2107에 거래되고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는 미국의 45 대 대통령으로 선출되었으며, 힐러리 클린턴 (Hillary Clinton)과 예비 선거 (pre-election) 투표에서 승리했다. 이제 미국이 분열의 상처를 묶을 시간이되었습니다. & # 8221; 그는 승리의 연설에서 모든 미국인들이 함께 모일 것을 요구했다. 공화당은 또한 상원과 하원의 통제를 유지하면서 당이 정책 플랫폼을 구현할 수있는보다 큰 자유를 부여했다. (더 & hellip;)
DailyWatch1172016.
Michael McNelis 저 | 2016 년 11 월 7 일 | 394 댓글
아시아 + 일본 1.6 % ~ 17177 홍콩 + 0.7 % ~ 22801. 중국 + 0.3 % ~ 3133 인도 + 0.7 % ~ 27459.
유럽에서는 정오, 런던 + 1.5 %. 파리 + 1.8 %. 프랑크푸르트 + 1.6 %.
선물 6:20, Dow + 1.4 %. S & P + 1.4 %. 나스닥 + 1.6 %. 원유 + 1.7 % ~ 44.80 달러. 금 -1.2 % ~ 1288.90 달러.
10 년 재무부는 +3bp에서 1.81 %
S & P 선물은 오전 거래에서 2108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미국 선물과 달러는 1980 년 이후 S & P 500에서 가장 큰 손실을 기록한 후 미 증시가 미 증시로 돌아서면서 전 세계 주식과 함께 큰 수익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 8220; 7 월에 발표 한 결론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 # 8221; 제임스 코 메이 (James Comey) FBI 국장은 의회에 보낸 편지에서 "
무역 옵션, 일반적인 실수.
Michael McNelis 저 | 2016 년 10 월 31 일 | 394 댓글
트레이딩 옵션에 흔히있는 실수.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Michael McNelis이고 Key2ptions를 가진 옵션 전략가입니다. 옵션 거래자가 귀하의 학습 곡선을 가속화하고 수익성 높은 상인이 될 수 있도록 흔히 저지르는 몇 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대부분의 노력과 마찬가지로 실수로 실수를 배웁니다. 옵션 거래도 마찬가지입니다. 옵션 거래에서 가장 흔히 볼 수있는 실수 중 일부를 살펴보고 피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계획을 갖고 있지 않음 너무 짧은 기간에 옵션을 구입하십시오. 내재 변동성에 대한 이해가 없다. 전략 다각화에 실패.
계획이 없다 & # 8211; Key2Options에있는 Mantras 중 하나는 교역을 계획하고 계획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10 년의 과거 거래를 검토하여 선택한 전략에 대한 최적의 거래 매개 변수를 찾습니다.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우리는 시장이 더 높은 곳으로 움직이거나 더 낮은 곳으로 움직이거나 같은 수준을 유지할 때 어떻게 무역을 관리 할 것인지를 안다. KeyOptions를 사용하면 합리적 거래가 정서적 거래가 아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SPX Weekly Verticals.
제가 읽은 포럼에서 누군가는 제가 과거에 연구 한 것과 비슷한 전략을 제안했습니다. 그들의 규칙은 간단했다.
다음주 만에 목요일 개장 20pt의 Bull Put The Spread를 오픈하십시오. Short Streak는 현물 현물 가격에서 최소 1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0.05에 도달하면 수직선을 판매하십시오. 이 거래에 포트폴리오의 50 %를 할당하십시오.
이 전략은 SPX가 8 일간의 윈도우에서 100 포인트 이상을 움직이지 않으며 그 주간 볼륨이 비싸다는 믿음에 근거합니다. 지난 15 년을 보면, 나는 이것이 99.31 %의 시간 동안 사실임을 알 수있다. 시장이 100 점 이상 하락한 3752 개의 샘플 중 26 개의 사례가 있습니다. 이 중 몇 가지는 2008 년, 2001 년의 위기 상황 이었지만 가장 최근의시기는 2014 년 10 월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이 전략에 대해서는 목요일에 발생하지 않았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이 전략에 대한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무역을하기 위해 목요일 오전 10시를 선택한다. 또한 미끄러짐과 커미션도 고려해야합니다.
2008 년 1 월부터 2014 년 12 월까지이 전략을 테스트했습니다. 결과는 유망합니다.
전반적으로, 이 무역은 2011 년 이후에 매우 잘 수행됩니다.
2011 년 이전에는 비교적 평평합니다. 대개의 경우 주간 만료가 있었지만 해당 거래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만료 기간에 파업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에서 그냥 앉아서 월별 만료를 교환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2008 년 추락 사고가 발생했고 그 동안 전략에 큰 손실이 있었지만 큰 그림에서 볼 때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주어진 결론을 이끌어 내기가 어렵다는 것은이 기간 동안 시장의 75 %를 차지했다.
2011 년 이래로이 무역은 정말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이 시점까지 매주 교역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또한 황소가 실행되는 동안, 그래서 다시 바람에 거래. 그러나 당신은 drawdowns (낮은 차트)가 비교적 작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왜 100 점? 나는 시장이 거의 그 시대에 그렇게 많이 움직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선택되었다고 생각한다 (99.31 % 기억). 그러나 오늘 (5 % 이동) 100 점은 2009 년 (100 %)과 매우 다릅니다 (8-13 % 이동). 그래서 나는 또한 비율 움직임을 볼 필요가있다. 나는 4.5 %, 5 %, 6 % 및 7 %를 테스트했다.
20pt 수직 스플래시 스팟에서 4.5 %.
20pt 수직 스팟에서 5 % 퍼짐.
가로 20pt 스팟에서 6 % 넓힘.
20pt 수직 스팟에서 7 % 퍼짐.
4.5 %, 5 %, 6 % 테스트는 2008 년의 충돌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들은 모두 비슷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그것의 꽤 명확한 2008 년에 큰 백분율 거리를 체재하는 것은 감을 만들었다. 100pt 전략은 변동성이 높을 때 8-10 % 전략이며, 낮을 때는 5-8 % 전략입니다.
요약 된 통계에 따르면 100pt 전략에는 매우 우수한 샤프 (sharpe)가 있고, 매주 위험도가 높은 포트폴리오의 50 %를 차지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합리적인 하락률을 나타냅니다.
카렌 슈퍼 트레이더.
Karen Bruton 또는 Karen The SuperTrader에 대한 기사 나 블로그 게시물이 많이 있습니다. 주목할 만하게, TastyTrade는 옵션 거래 커뮤니티에서 그녀를 유명하게 만들면서 Karen과 많은 비디오 인터뷰를 올렸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진짜인지 (그녀인지), 혹은 그녀의 연기가 진짜인지 (아마도), 아니면 그녀의 규칙에 관한 논의와 같은 추측 이외에. 나는 비슷한 전략을 뒷받침하는 사람을 보지 못했다.
Karen은 헤지 펀드 인 Hope Investments를 운영하고 있으며 우수한 수익을 내기 위해 주로 짧은 풋과 짧은 콜 옵션을 사용합니다. 그녀의 펀드는 공인 투자자에게 개방되어 있으며 성과를 공개 할 필요는 없지만, 연간 수익률은 30 % 이상이라고합니다.
그녀의 일반적인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 판매를 독립적 인 거래로 판매 및 판매 성공은 95 %의 성공 확률 (약 2 표준 편차)을 제시 90 %의 성공 확률로 전화 판매 40-56 일 사이의 매도 판매 14 일 전의 매도 전화 50 % 마진 사용 시장에 따라 최대 80 %까지) 시장이 흔들릴 때 매도. 시장이 바뀔 때 전화를 걸어 라. 70 %의 성공 확률이 될 때 위치를 조정하십시오. 용도.
50 % 마진. 시장 상황에 따라 최대 80 %.
그녀의 규칙은 유동적이며 비디오에서 공개 한 것 이외의 독점적 인 내용입니다. 그녀는 풀 타임 모니터링과 시장 조정에 종사하는 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정확한 전략을 복제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목 매음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나는 CTA의 상당 부분이 매우 높은 우승 비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짧은 교살 위치를 취한다고 들었다. 물론 하나의 주요 시장 조정 및 귀하의 계정이 청산 될 수 있습니다. 시장 붕괴를 피할 수 있다면, 이 전략은 수익성이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마진.
포트폴리오 마진은 풋과 콜을 팔 때이 경우에 사용됩니다. PM에 대한 계산은 거래소와 중개 회사에서 독점적이지만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12 % / + 10 % 이동으로 전체 포트폴리오를 테스트하여 필요한 마진을 결정합니다. 변동성, 중개자 특정 요인 및 개인화 된 위험 요인과 같은 다른 변수도 적용됩니다. 즉, 동일한 직위에 대해, 나는 하나의 중개에서 다른 중개로 약간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질 수 있으며, 심지어는 같은 중개에서 다른 계정으로 갈 수도 있습니다. 특정 악기조차도 다른 위험 매개 변수를 갖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다소 주관적이고 중개 및 교환에 의해 통제됩니다.
PM은 다른 옵션보다 엄청난 이점과 영향력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SPX Put 거래 2SD와 53 일을 살펴보십시오.
PM은 RegT보다 16 %의 마진을 요구하며, 현금 마진 계정의 마진은 1.6 %입니다. 그러나 PM 마진은 다른 것보다 훨씬 더 유동적입니다. 시장이 감소함에 따라 마진 요구량이 증가합니다. PM 마지 닝의 세부 사항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 # 8211; 그러나 단순성을 위해서 그리고 PM 마진을 계산할 수 없다는 사실 때문에 RegT 마진의 일정 비율이라고 가정합니다.
짧은 풋.
단기 전화는 전체 수익에 비례하므로 짧은 풋에 집중할 것입니다. 전화는 풋에 비해 매우 싸다. 카렌은 풋에 걸리는 전화의 수를 반으로 팔고 있다고한다. 나는 그것이 그녀의 최종선에 추가한다고 확신하지만, 간단히하기 위해, 나는 지금 그들을 떠날 것이다.
다음은 4 월 초에 단거리 SPX 1875의 위험 프로파일을 보여줍니다.
이 거래는 SPX가 52 일 동안 1875 이상으로 마감되면 600 달러를 얻는다. 그러나 가격 슬라이더에서 P / L을 보면 시장이 하락하면서 얼마나 빨리이 무역이 가치를 잃는 지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이 -12 % 하락하면 교역량은 7.4k가 될 것입니다. 실제로, 그것보다는 더 나쁜 그것으로 하락을위한 vega에 어떤 변화든지 고려하지 않기 때문에.
PM 마진을 적용한 경우 -12 % 하락시의 가치는 계정의 순유 유동성보다 커야합니다. 따라서 1 백만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면 135 계약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장이 하락하거나 변동성이 커지면 -12 %의 계산이 증가하고 가까운 상태에 놓이게됩니다.
테스트 규칙.
불가능한 카렌의 거래를 완벽하게 복제하려고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 # 8211; 짧은 풋을 판매 할 수있는 생존 능력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구체적으로 :
마진의 50 %를 사용하여 매도 2SD에서 매도 40-56 일 사이 만기 1 주일에 1 번 매매. 이상 적으로 큰 아래 날에. 각 거래는 25 %의 무역 배분 (또는 마진의 12.5 %)을 사용합니다. 한 번에 4 건의 미결 거래 만 보유하십시오. 이익의 80 %에 도달하면 가까운 시일 내에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나는 Reg-T의 30 % 인 PM 마진을 계산했다 (위에서 발견 한 2 배).
이상적인 상황에서 거래는 약 4 주 안에 80 %의 이익으로 마감해야합니다.
Short Puts & # 8211; 조정이 없습니다.
나는 처음에는 얼마나 나쁜 숏 퍼팅이 될 수 있는지보고 싶다.
당신이 바퀴벌레에서 잠 들어 있었고 당신의 위치를 ​​지키지 않았다면, 귀하의 계좌가 명확하게 청산되고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이것은 50 % 마진이지만, 거래를 설정할 때 25 % 마진을 사용한다고해도 마진 콜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hort Puts & # 8211; 30 % PITM으로 판매하십시오.
OTM이 될 확률은 Karen의 전략 (또는 ITM 30 %)에서 70 %가 중요합니다. 말된다. 그 시점에서 감마가 가속되기 시작합니다. 이 테스트는 put의 델타가 & gt; 0.30 (대략 30 % ITM에 대한 근사치).
이것은 혼자만이 위치를 보호하는 데 크게 도움이됩니다. 여러 방울 (-30-50 %)이 있지만 전반적으로 전략은 2013-2014 년 동안 꽤 오랜 기간 동안 상당히 수익성이 있습니다.
Short Puts & # 8211; 롤은 30 % PITM으로 내려갑니다.
그러나 카렌은 단순히 풋을 닫지 않고 롤을 내리고 때로는 그 위치를 증가시키고 손실을 보충하기 위해 더 많은 전화를 판매합니다.
이 테스트는 동일한 만료 시점에 풋을 내리고 다른 2SD 거래를 수행 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것이 사태를 더욱 악화시키는 점은 흥미 롭습니다. 스팀 롤러 앞에서 페니를 줍는 것. 초기 2008 년 추락은 계정 가치의 75 %를 잃었습니다. 후속 방울은 크기가 롤이없는 방울과 비슷합니다.
결론.
2008/2009 년 데이터는 매주 거래가 없으므로 소금으로 채취해야합니다. 2008 년의 충돌이 오늘 일어난 경우, 더 많은 만료에 대해 변동성 위험을 분산시킬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결과가 약간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압연이 사태를 더욱 악화시키는 것을보고 놀랐다. 사실, 카렌의 전략이 아닙니다. 그녀는 또한 전화를 팔지 만, 나는 그 전화가 어떻게 그 틈을 메꿀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카렌은 2008 년에 흑자를 기록했지만, 그녀가 어떻게 공개했는지는 확신 할 수 없다. 나는 그녀가 같은 규칙을 따르고 있는지 확신하지 못했다. 그녀는 추세를 따라갈 것이고 거래량이 줄어들면서 통화량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작은 규모 일 것입니다.
계속 될거야.
SunnySide Up 후속 조치.
TastyTrade의 사람들은 평균 볼륨이 2M 미만인 주식에 대해 SunnySide Up 전략을 교환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나에게 지적되었습니다. 나는 비디오에서 이것을 기억하지는 않지만, 쇼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분명히 일반적인 지식이다.
이것은 볼륨을 고려할 때 수정 된 차트입니다.
먼저 ISRG 거래가 포함되지 않으며 계정에 이익이 표시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약간 적은 거래가 있지만 전체적으로 나는 93 %의 승리율을 보입니다 (27 건 이상의 거래가 25 건). 그 하나의 큰 손실은 NFLX였습니다. 그 것이 성능을 황폐화 시켰지만 회복은 꽤 빨랐습니다.
두 번째로 주목해야 할 것은 이러한 결과가 TT가 동영상 세그먼트에서 제시 한 것과 거의 일치한다는 것입니다.
싱긋 웃음의 경우, 기본 임계 값을 50 달러로 설정하고 볼륨을 2M으로 설정하여 3 년 실적을 나타냅니다.
그 엄청난 하락은 더 이상 NFLX가 아니며 (GMD) 27 개의 거래 대신 73 %의 승리율로 86 %의 평균 수익률을 보였습니다.
SunnySide Up.
일반적으로 TastyTrade를 따르지 않습니다. 좋은 콘텐츠가 아니기 때문에가 아니라 단지 시간이 없다. 그러나 여러 번이 SunnySide Up 전략이 내 책상을 가로 챘습니다.
나는 처음에 무역을 묘사하는 비디오를 보았다. 나는 흥미가 있었다. 그것은 긍정적 인 결과를 얻은 수입 거래에 대해서 설명했으나, 단점으로는 단시간에 전화를 걸었다. 나는 종이를 거래하고 거대한 폭발 (GMCR)을 보았다. 나는 이것이 나에게 너무 위험한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그런 다음 몇 개월 뒤 다시 책상을 썼고, 나는 종이 트레이드를 몇 번 더 따라 가면서 다시 큰 손실을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에는 SPLK). 하지만 분명히 샘플 크기가 작았고 잘못 선택했을 수도 있습니다. 비디오에 대해 정말 괴롭히는 한 가지가 부족합니다. 매개 변수와 통계를 제공하지만 P / L 곡선 또는 drawdown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적나라한 짧은 직책을 고려할 때, 나는 이것을 모호한 것으로 본다.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ATM 황소 통화 스프레드를 구입하고 가장 가까운 만료일에 84 % OTM 인 알몸 통화를 판매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벌거 벗은 전화는 돈을 지불하기에 충분한 신용을 가져와야합니다. 무역은 수입 공고 직전에 이루어지며 무역은 다음날 닫힙니다.
LULU를 사용하여 구조를 보여주는 예.
동영상에서 설명하는대로 수입은 위, 아래 또는 아무데도 세 가지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거래는 두 가지 중 하나에 베팅을 할 수있게하며, 변동성 압착을 포착하지만 세 번째 공격에 크게 노출됩니다. 대부분의 수입은 시장의 기대에 부합한다고한다. 적나라한 전화 84 % OTM은 예상 이동 거리의 1 SD를 초과합니다. 이와 같은 바이너리 이벤트에서 자리를 떼지 않는 위치는 특히 좋지 않지만 좋은 설정입니다.
맛있는 거래는 3 년 간의 거래를 테스트 할 때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것들은 좋은 결과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두 가지 잃어버린 거래에 대해 말하지 않으며, 또한 그들이 거래를 할당하는 방법을 포착하지도 않았습니다. 거래 당 1 계약 또는 거래 당 최대 $ X의 마진입니다. 나는 그들이 무역 당 대략 같은 액수의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한다. 그들은 매우 비싼 주식을 언급하고 이것들에 대한 마진은 매우 높기 때문에, 나는 매매 당 $ 20,000의 초기 최대 마진을 가정합니다.
나는 TT와 동일한 매개 변수를 고수하려고한다. 그들은이 값 비싼 주식에 대해서만 작품을 언급하지만, 나는 임계 값 가격을 잡을 수 없어, 그래서 나는 최소 100 달러의 기초를 시작합니다. 나는 또한 ITM %에 대한 프록시로서 짧은 호출에서 델타를 사용할 것이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만기가 가까울수록이 수는 더 가까워집니다.
이것은 7/30까지 끝나는 지난 3 년 동안의 손익 곡선입니다 (이 날짜까지의 데이터가있는 순간).
이들은 체리 선택 결과가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가지고있는 마지막 데이터 포인트의 마지막 3 년간의 데이터입니다. 이는 ISRG의 수입으로 인해 급격한 하락세를 보였습니다. 나는 TOS의 생각을 두 번 확인했다 :
물론 TOS가 내 결과를 확인합니다. 또한 TOS는 ISRG에 대해 약 85 %의 IV 등급을 보여줍니다. 나는 모든 계좌에서 이것이 그들의 매개 변수 안에 잘 들어 맞는 거래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하룻밤 사이에 3 년간의 이익을 날려 버렸다.
기본 가격 임계 값을 50 달러로 변경하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훨씬 더 바위 같은 타는 것이지만, 적어도 수익성이 있어야합니다.
호기심에서, 나는 또한 지난 5 년 동안이 무역을 보았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러한 거래 설정은 3 년 전에는 찾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내가 볼 수있는 것에서 짧은 전화에 충분한 양의 입찰가가 없었습니다.
결론.
나는 거래에 있어서는 상당히 보수적이라는 것을 자유롭게 인정합니다. 나는 수입 행사를 좋아하지만, 이 거래는 나를 긴장하게 만든다. 첫째, 수익은 그다지 크지 않습니다. 나는 밤새 2 %의 수익을 올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거래 설정은 찾기가 어렵다.
둘째로, 당신이 가질 수있는 이익을 압도 할 수있는 아주 큰 손실 (ISRG, GOOG, GMCR, CMG, NFLX)이 있습니다. 1 년의 나쁜 거래로 3 년 이상의 이익을 앗아 갈 수있을 때, 나는 정말 좋아하지 않는 무역 체제에 불과합니다. 확실히 나쁜 거래는 다른 체제에서 일어날 수 있으며 비슷한 결과를 낳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밤새합니다. 시장 시간 내에이 거래를 관리 할 수는 없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내재 변동성이 철 콘도 거래에 미친 영향을 살펴볼 것입니다. 묵시적인 변동성은 언제, 어디서 거래를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 될 수 있습니까?
우선, 지난 9 년간 처음 3 개월 만료시 RUT에 대한 ATM 옵션의 묵시적인 변동성을 살펴보십시오.
앞쪽 달은 기대했던 것보다 확실히 변동성이 있지만 2 개월과 3 달은 서로를 면밀히 추적합니다. 최소값은 약 15이고 최대 값은 70 근처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옵션 체인의 묵시적인 변동성을 ATM 옵션의 가중 평균으로 계산합니다.
이 테스트는 다음 IV 임계 값을 사용합니다.
0.10, 0.125, 0.15, 0.175, 0.20, 0.225, 0.25, 0.30, 0.40, 0.5, 0.6, 0.7이다.
그래프에서 알 수 있듯이 IV가 0.10 미만인 거래는 없습니다. 이 값을 사용하면 결과를 온 전성 검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계 값보다 큼 IVs.
첫 번째 테스트에서는 IV를 거래를 시작하는 최소 기준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최소 IV가 25 일인 거래는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무역에 참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IV는 약 16입니다).
맨 위 행은 IV입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30 세 이상의 IV를 요구하는 거래는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30 회 이상의 거래가 14 회 미만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높은 거래량에 대한 위의 데이터는 흥미 롭지 만 인구 밀도가 매우 낮기 때문에 계산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낮은 델타 거래가 높은 델타 거래보다 매우 높은 IV를 갖는 이점이있을 수 있다는 점은 흥미 롭습니다.
일반적으로 IV가 22.5 북쪽으로 갈 때까지 IV를 유일한 입력 기준으로 사용할 때 한계 효과가 있다고 말합니다. 22.5와 30의 IV 사이에는 상당한 표본 크기가 있고, 특히 낮은 델타에서의 IV 역치는 무역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보인다.
최소 IV 이상의 기대 수익률.
최소 IV 문턱 값을 사용하여 기대 수익의 그래프를 보면 몇 가지 패턴을 볼 수 있습니다. 첫째, 극히 높은 IV 거래 (매우 드물다)의 경우, 낮은 델타 프론트 월 거래는 3 개월 동안의 모든 델타와 마찬가지로 매우 잘 수행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작은 표본 크기를 기반으로합니다.
둘째, 많은 상인들은 IV가 & # 821; X & # 8217; 가치가 없습니다. 내가 이것을 쓸 때, VIX와 RVX는 극도로 낮으며이 의견은 자주 공유되는 정서이다. 그러나이 자료에 따르면, 그것은 실제로 일어나지 않습니다. 낮은 IV 거래는 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효과가 낮은 IV 거래에 기인하고 다른 높은 IV 거래에 의해지지되지 않기 때문에 몇 가지 테스트가 더 기다려야합니다.
임계 값보다 작은 IVs.
이제 반대 상황을 보도록하겠습니다. 무역의 항목 IV에 상한선을두면 어떨까요?
최대 IV 수준 (IV에서 열)으로 이익 요인 개선
이제 우리는 매우 낮은 IV 트레이드가 프론트 월을 제외하고는 훨씬 더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최대 IV 임계치를 설정하는 것은 높은 델타 프론트 월 거래에 이익이 될 수 있지만 대부분 효과는 미미합니다. 앞쪽 달, 낮은 IV 거래 (즉, 18 세 이하)는 낮은 변동성 환경에서 좋은 IC 거래가있을 수 있다는 증거를 제공하는 기준선보다 우수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두 번째 달의 대부분의 거래는 한계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달에는 IV가 20 미만인 거래에서 비약적인 개선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임계 값 사이의 IV.
이제는 더 낮은 임계 값과 높은 임계 값을 결합하여 어떤 패턴이 나타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Bounded IV 범위 사이의 수익률 향상.
특정 범위 내에서만 거래하는 경우 IV 환경이 낮아지면 실제로 이점이 커집니다. 앞쪽 달에는 IV가 25에서 50 사이 인 좋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매우 높은 IV 범위에서만 거래하려면 무역을 시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지만, 뒤 달 거래. 이 표에서 가장 큰 개선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IV가 13에서 18 사이 인 경우 : 어느 달 에라도 더 낮은 델타. 18 세에서 20 세 사이의 IV : 매우 낮은 델타 프론트 월 거래 또는 3 개월 후에 낮은 델타 거래. IV가 20에서 30 사이 : 명확한 승자가 없습니다. 대부분의 거래는 약간 영향을받습니다. IV 30 - 50 : 50 미만 델타 프론트 월 4 일차 : 3 개월차 거래.
그래서 & # 8230; 더 나은 직책을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요?
바운드 된 IV 범위의 예상 수익.
위의 것은 묵시적인 변동성을 가진 모든 거래의 기대 수익률에 대한 히트 맵입니다. 거래 횟수가 매우 적은 거래는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각 열은 해당 IV 범위의 최고 및 최악 연기자에 따라 색상이 지정됩니다.
뒤 달의 추세에 주목하십시오 : 높은 델타 거래는 극한 수준을 제외하고 IV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악화되고 악화됩니다.
오늘날,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RUT의 IV는 15.3, 16.6 및 17.9입니다. 그것들은 모두 제 2 칼럼에 정면으로 빠져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델타가 15 일에서 22 일 사이의 전월 무역 거래 또는 22보다 낮은 델타 무역 거래를하는 것이 가장 유리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이런 종류의 것은 낮은 변동성 환경에서 좋은 수익이 없다는 믿음을 불식시킵니다. 사실이 데이터에 따르면, 전월의 13 ~ 20 델타 범위의 거래는 20 대 25의 거래를 수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믿는 것의 정반대입니다. 하지만이 거래는 모두 만료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실천되지 않습니다. & # 8230;
결론.
낮은 IV 환경은 많은 사람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나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Mid-IV 영역은 역사적으로 약간 더 나쁜 성능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어느 경우 에나, IV는 어떤 달을 선택하고 어떤 공격을 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매우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믿거 나 말거나, 이 시험은 꽤 오래 걸렸습니다. 구현하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했지만, 조사 할 흥미로운 덩어리 (계속해서 내 코드베이스에 대한 많은 리팩토링)를 계속 찾아 냈습니다. 그러나 노력은 그만한 가치가 있으며 더 넓은 범위의 도구를 통해 이러한 개념을 테스트 할 수는 없습니다.
테스트 파일 :
소식 탐색.
옵션 I / O는 옵션 전략에 대한 백 테스팅 시나리오를 작성, 테스트 및 게시하는 데 전념합니다. 나는 초기에 Iron Condor 거래에 중점을두고 있지만, 결국에는 Calendars 및 Straddles와 같은 다른 전략을 테스트 할 계획입니다.
질문이나 제안이 있으시면 의견을 입력 하시거나 TBD에 발사하십시오.
다가오는 시험.
이것들은 내가보고 할 예정인 다가오는 그리고 / 또는 잠재적 인 시험들 중 일부입니다. 제안이 있으면 메모를 남겨주세요.
Stop Losses & Limits Minimum Premiums VIX/RVX for timing entry and exits IV/HV for timing entry and exits Scaling Down Trades Rolling Trades Selling Bad Spreads Delta Neutral Trades Calendar Bombs/Black Swan Protection Use of Momentum Indicators Bollinger Bands Queen of the Condors Method CondorOptions Method.

역 테스팅.
'Backtesting'이란 무엇입니까?
역 테스팅 (Backtesting)은 상인이 어떤 실제 자본을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생존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역사적 데이터에 대해 거래 전략을 테스트하는 과정입니다. 상인은 적절한 기간 동안 전략 거래를 시뮬레이션하고 수익성 및 위험 수준에 대한 결과를 분석 할 수 있습니다.
깨어나서 '백 테스팅'
오늘날의 금융 시장에서 거래되는 상당량의 거래는 일종의 컴퓨터 자동화를 사용하는 거래자가 수행합니다. 이것은 기술적 분석에 기반한 거래 전략에 특히 해당됩니다. 백 테스팅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있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의미있는 백 테스팅.
바르게 수행되면 백 테스팅은 거래 전략을 활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때 귀중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백 테스트가 수행되는 샘플 시간 간격이 중요합니다. 샘플 기간의 기간은 상승 추세, 하락 추세 및 범위 한정 거래를 비롯한 다양한 시장 조건의 기간을 포함 할 정도로 충분히 길어야합니다. 한 가지 유형의 시장 조건에서만 테스트를 수행하면 다른 시장 조건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있는 고유 한 결과가 나올 수 있으며 이는 잘못된 결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에서 거래 수의 샘플 크기 또한 중요합니다. 샘플 거래 횟수가 너무 적 으면 통계적으로 유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나치게 긴 기간 동안 너무 많은 거래가있는 견본은 전략에 유리한 특정 시장 조건이나 추세를 중심으로 압도적 인 수의 거래가 합쳐진 최적의 결과를 산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상인이 오해의 소지가있는 결론을 이끌어 낼 수도 있습니다.
그것을 현실로 유지.
역 테스토는 현실을 최대한 반영해야합니다. 개별적으로 분석 될 때 거래자가 무시할 수있는 것으로 간주 될 수있는 거래 비용은 총 비용이 전체 백 테스팅 기간 동안 계산 될 때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비용에는 커미션, 스프레드 및 미끄러짐이 포함되며 거래 전략이 수익성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백 테스팅 소프트웨어 패키지에는 이러한 비용을 설명하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백 테스팅과 관련된 가장 중요한 측정 항목은 전략의 견고성 수준입니다. 이는 특정 샘플 기간 (인 - 샘플로 언급 됨)에서 최적화 된 백 테스트의 결과를 다른 샘플 기간의 동일한 전략 및 세팅을 갖는 백 테스트의 결과와 비교함으로써 달성된다 (아웃 - ). 결과가 비슷하게 수익성이 있다면 전략은 타당하고 견고하며 실시간 시장에서 구현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전략이 샘플 밖의 비교에서 실패하면 전략은 더 발전해야하거나 포기해야합니다.

Backtesting option trading


변동성은 강력한 옵션 백 테스팅, 스크리닝, 차트 작성 등을 통해 매력적인 거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신속하고 유연한 옵션 백 테스팅.
과거에 전략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었는지 신속하게 판단하십시오.
매력적인 옵션 전략을 보여줍니다.
변동성은 매일 수천 개의 옵션 전략을 백 테스팅하고 발견 된 기회를 강조 표시합니다.
600 종목, 글로벌 매크로 선물 및 국제 ETF로 뛰어 들어보십시오.
자세한 화면으로 거래를 찾으십시오.
고급 옵션 데이터 화면을 활용하여 특정 거래를 찾습니다.
최첨단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역 테스트, 스트레스 테스트 및 옵션 전략에 대한 위험 분석
사람들은 휘발성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습니까?
휘발성은 내가 사용한 적이있는 가장 인상적인 금융 도구 중 하나입니다. 백 테스팅 기능을 통해 테스트 거래와 체계적인 전략을 매우 맞춤식으로 강조 할 수 있습니다. 한 소스에서 엄청난 양의 옵션 데이터를 얻을 수있게함으로써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전에는 할 수 없었던 거래를 찾았습니다. 나는 옵션 거래를 신속하게 분석 할 수있는 능력이 정말로 마음에 든다.
변동성은 옵션 분석을위한 Bloomberg 터미널보다 강력하며 90 % 저렴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