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 시스템


구현의 용이성을 위해 1 위를 차지한 Contigo의 유럽 모듈 형 에너지 소프트웨어는 전체 에너지 무역 라이프 사이클, 위험 관리, 가격 및 통지를 관리하는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솔루션.


유럽 ​​에너지 거래 및 리스크 관리 소프트웨어.


통합 된 에너지 지명 및 스케줄링 플랫폼.


확장 가능한 다중 시장 및 상용 소매 가격 소프트웨어.


우리의 최신 뉴스.


Contigo는 National Grid와의 EDL 통신을 단순화합니다.


우리는 영국 발전기를위한 새로운 National Grid 공인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출시를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새로운 enVoy 모듈은 내셔널 그리드와 EDL (Electronic Dispatch and Logging) 통신의 실시간 관리를 단순화합니다. 발전기 및 에너지 거래자는 현재 기존의 enVoy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에너지 업계 데이터를 보내고 수신합니다. 계속 읽기 : Contigo는 National Grid와의 EDL 통신을 간소화합니다. & # 8221;


신흥 기술 & # 8211; 팀 로저스와의 인터뷰.


Comtech Advisory의 Gary Vasey는 최근 Contigo의 영업 및 사업 개발 책임자 인 Tim Rogers와의 인터뷰를 통해 에너지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새로운 기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우리는 Contigo ETRM 소프트웨어가 기업의 민첩성과 확장 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기술 발전을 활용할 수있는 방법을 식별하는 4 개의 짧은 비디오를 제작했습니다. 계속해서 & # 8220; 신흥 기술 & # 8211; Tim Rogers와의 인터뷰 & # 8221;


비즈니스 성장 촉진 - EPEX Spot에서 전방 및 일간을 지원합니다.


우리는 전날 경매 시장에서 모든 EPEX SPOT 유럽 시장을위한 새로운 enTrader® 인터페이스의 출시를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새롭게 출시 된 인터페이스를 통해 당일 경매 시장을위한 거래 캡처를 직접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EPEX SPOT이있는 ISV (Independent Software Vendor)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 hellip; 계속해서 & # 8220; 귀하의 비즈니스 성장 촉진 - EPEX Spot & # 8221;


BES Utilities Contigo 수상 경력이있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통해 미래의 에너지 거래를 입증합니다.


우리는 영국 에너지 공급 업체 BES가 영국 에너지 거래 플랫폼에서 데이터 정확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지명도 및 일정 계획 플랫폼 인 enVoy와 결합 된 Contigo 상을 수상한 에너지 거래 및 위험 관리 (ETRM) 시스템 enTrader®를 선정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Contigo의 통합 소프트웨어 제품군은 핵심 관리 정보에 대한 액세스를 & hellip; 계속 읽기 : BES Utilities는 Contigo 수상 경력이있는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에너지 거래를 증명합니다. & # 8221;


당신은 좋은 회사에 있습니다.


Invenergy는 Contigo를 신속하게 구현할 수있는 '즉시 사용 가능한'솔루션을 제공하고 고품질의 지원 서비스를 통해 영국 시장에 대한 통찰력을 확보함으로써 영국 통지 및 결제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로 선택했습니다. Invenergy, 개발. 전체 사례 연구 읽기 & gt; & gt;


Associate Asset Manager (자산 관리자 연관).


덴마크 에너지 회사 인 NGF Nature Energy는 Contigo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enTrader를 ETRM 솔루션으로 사용합니다. Nigg Nature Energy 포트폴리오 매니저 인 Mikkel Kynde는 "enTrader를 사용하기 전에 스프레드 시트를 사용하여 o를 개선하기위한 ETRM 시스템. 전체 사례 연구 읽기 & gt; & gt;


Contig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시장 및 부문.


Contigo는 발전, 도매 및 소매업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 기반 및 현장 에너지 거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ontigo 정보.


Contigo는 고객과 협력하여 에너지 가치 사슬의 모든 지점에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팀을 만나십시오.


Contigo의 팀은 에너지 유틸리티 및 거래에 대한 강한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일부에 대해 알아 봅니다 ...


에너지 거래 위험 관리 시스템 2013.


에너지 거래 위험 시장은 매우 다양하여 시장 전체를 요약하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상품과 부문이 포함되며, 이는 '에너지'와 '에너지' 일부는 상품 거래의 일부로, 다른 사람은 위험 관리의 별도 지점으로 간주됩니다. 에너지 시장의 하부 섹션은 전기 시장, 석탄 (물류와 긴밀하게 연결된), 석유 (가장 지리적으로 통합 된 시장, 다른 생산 등급으로 나누어 짐), 가스 (종종 석유 인덱스와 연결된 네트워크 시장), 석유 화학 및 정제 재생 에너지, 재활용, 소매 시장, 산업 도매 시장 및 물류.


시장 구조의 복잡성뿐만 아니라 에너지 시장에서의 다양한 고객층도 존재합니다. 규제 대상 유틸리티, 브로커, 헤지 펀드, 은행 및 산업 사용자와 같이 다양한 액터는 상당히 다양한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액터들 각각에 대해 에너지 리스크 관리의 개념이 적용됩니다. 다른 무엇을 의미 할 수도 있고 다른 비즈니스 및 기술 요구 사항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시장은 다양하고 하위 그룹으로 나뉘어 있지만 시장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추세가 많이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를위한 모델과 프레임 워크는 금융 시장의 모델과 프레임 워크를 기반으로하지만 에너지 거래 위험 시장의 요구는 다릅니다. 전략과 기술은 에너지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와 증가 된 복잡성을 충족시키고 시장 내 특정 거래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진화해야합니다.


시장의 발전은 복잡성이 증가하고보다 통합 된 리스크 관리가 요구되었습니다. 이전에는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가 VaR 분석 및 헤지 회계를 강조했지만 복잡하고 계산 집약적 인 신용 리스크가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지정 학적 위험을 포함한 운영 위험은 위험 측정에 반영되어야합니다. 위험 분석은 기업이 자산 유형 및 부문 전반에 걸친 위험을 명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하는 확고한 데이터 기반 위에 구축되어야합니다. 또한 시스템은 특히 시장 데이터 피드 및 실시간 비즈니스 인텔리전스와 같은 실시간 데이터 기능을 갖추어야합니다.


에너지 별 규제의 영향 외에도 FCA, EMIR, REMIT 및 Dodd-Frank의보고 및 삭제에 대한 새로운 규칙 및보고 요구 사항도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것은 스왑의 미래 발전으로 이미 시작되었다. 예상보다 적은 수의 스왑 딜러 및 주요 스왑 참여자가 에너지 거래에 대한 규제 효과를 보여줍니다. 다른 시장과 마찬가지로 구조화 된 거래를 줄이기위한 규제가 에너지 파생 상품 시장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파생 상품 시장의 투명성을 높이기위한 금융 규제는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의 핵심 동인이 될 것입니다.


시장의 복잡성은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 및 다양한 기술 솔루션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이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너지 환경에서 평가, 가격 책정 및 위험 관리는 견고하고 유연한 기술 솔루션을 요구하며 다른 시장에서 보편적이거나 널리 퍼지지 않는 특정 범위의 기능을 필요로합니다.


이 보고서는 에너지 거래 리스크 관리를위한 기술 요구 사항과 공급 업체 환경을 다룹니다. 단일 제품 또는 공급 업체의 제품군에는 포괄적 인 적용 범위가 없으며 여러 공급 업체는 서로 다른 기능을 강조합니다. 또한 공급 업체가 지난 18 개월 동안 기능을 구축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시장에서 공급 업체가 지속적으로 통합되었습니다. 따라서 구매자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솔루션을 결정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Chartis의 RiskTech Quadrant & trade; 시장에 빛을 던지기 위해서. RiskTech 사분면 및 무역; 심층적 인 독립 연구와 명확한 채점 시스템에 대한 포괄적 인 방법론을 사용하여 어떤 기술 솔루션이 다양한 금융 기관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지 설명합니다. RiskTech 사분면 및 무역; 단순히 한 공급 업체를 최고의 에너지 거래 위험 관리 시스템 공급 업체로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구현 전략 및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따라 구매자에게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설명하는 정교한 순위 방법론이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Allegro, Amphora, Aspect, Brady Energy, EKA Software, Murex, OpenLink, Pioneer, SAS, SunGard, Triple Point 및 Ventyx를 포함한 에너지 거래 위험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요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합니다.


최근 보고서.


Chartis에 가입하십시오.


보고서, 분석가 및 연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으십시오.


© Infopro Digital Risk (IP) Limited, Infopro Digital Risk Limited, Haymarket House, 28-29 Haymarket, London SW1Y 4RX는 잉글랜드 및 웨일즈에 회사 등록 번호 9232733 및 9232652로 등록 된 회사입니다.


에너지 거래 및 리스크 관리 (ETRM)


에너지 거래 및 위험 관리 (ETRM) 애플리케이션의 개발을 간소화하십시오.


에너지 거래 및 위험 관리 (ETRM)는 에너지 자산을 관리하고 상품 거래 전략을 수립 할 수있는 모델을 개발하고 적용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ETRM 애플리케이션은 분석가가 변화하는 요구 사항 및 운영상의 제약 사항에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중요한 ETRM 작업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여러 소스의 에너지 데이터 가져 오기 및 시각화 에너지 시계열 데이터의 예측 모델 구축 평가 및 위험 평가를위한 몬테카를로 시뮬레이션 실행 물리적 생성 및 저장 자산 최적화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에 에너지 거래 및 위험 관리 응용 프로그램 배포.


이러한 작업 수행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ATLAB ®을 참조하십시오.


예제와 방법.


소프트웨어 참조.


Curve Fitting Toolbox ™ - 제품 계량 경제 도구 상자 - 제품 MATLAB Compiler ™ - 제품 통계 및 Machine Learning Toolbox ™ - 제품.


당신의 나라를 선택하세요.


가능한 경우 번역 된 컨텐츠를 얻고 지역 이벤트 및 제안을 보려면 해당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위치에 따라 다음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목록에서 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 (영어) United States (English)


벨기에 (영어) 덴마크 (영어) Deutschland (독일어) España (Español) 핀란드 (영어) 프랑스 (Français) 아일랜드 (English) Italia (Italiano) Luxembourg


네덜란드 (영어) 노르웨이 (영어) Österreich (독일어) 포르투갈 (영어) 스웨덴 (영어) 스위스 Deutsch English Français 영국 (영어)


아시아 태평양.


오스트레일리아 (영어) 인도 (영어) 뉴질랜드 (영어) 中国 (简体 中文) 日本 (日本語) 한국 (한국어)


제품 둘러보기.


시도해보십시오.


사용법 배우기.


도움을 받다.


MathWorks 소개


엔지니어링 및 과학의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MathWorks는 엔지니어 및 과학자를위한 수학 컴퓨팅 소프트웨어의 선도적 인 개발 업체입니다.


위험 관리 : 에너지 거래 시스템.


소개.


2016 년 1 월 26 일


Th는 특별한 세 부분으로 구성된 보고서로 에너지 거래 시스템 내에서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의 위험 관리 접근법을 강조합니다. 거래 및 위험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거나 구매할 때 상품 시장 참가자가 고려해야 할 기능이 무엇인지 살펴 봅니다. 예전 주문을 폐기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시스템을 복제하는 대신 내부 인프라를 동급 최강의 외부 금융 아키텍처에 연결하여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해야합니다.


기술 및 데이터 관리의 급속한 발전은 사이버 보안, 규제 및 준수 분야에서 새로운 도전 과제를 야기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는 고급 기술의 혜택을 얻고 조직에서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방식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기 위해 IT 설계자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ETRM 시스템이 비즈니스 조종석으로 등장합니다.


Chartis Research : 점점 복잡 해지는 시장에서 에너지 거래 및 위험 관리 (ETRM) 시스템은 기업이 전체 비즈니스 활동을 조종하는 비행 갑판이되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상품 거래 시스템에서 애자일하고 목적에 부합합니다.


Murex : 상품 하우스는 리스크 관리 시스템을 향상시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는 더 정교한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미래의 IT 아키텍처 구축 및 보호.


BP : 기업은 소프트웨어 구성을 지시하기 위해 IT 설계자를 고용하는 것을 고려해야하며 기술을 사용하여 부정 행위를 모니터하고 시장 조작을 방지하며 다양한 위험을 완화해야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위험 관리 계정이없는 경우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 Infopro Digital Risk (IP) Limited, Infopro Digital Risk Limited, Haymarket House, 28-29 Haymarket, London SW1Y 4RX는 영국 및 웨일즈에 등록 된 회사로 등록 번호 9232733 & amp; 9232652.


올해의 디지털 출판사.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위험 관리 계정이없는 경우 평가판에 등록하십시오.


현재 회사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개별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미 가지고 있다면 로그인하십시오.


또는 귀하는 여기에 개인 계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