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7 March 2018

스톡 옵션에 대한 캘리포니아 세율


스톡 옵션에 대한 캘리포니아 세율
App Store를 통해 가져 오기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 에서이 게시물을 읽으십시오!
캘리포니아의 스톡 옵션에 대해 AMT / 주세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다음 가상의 시나리오에 대해 스톡 옵션에 대한 세금을 대략 계산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Little Susie가 평범한 직원으로 캘리포니아의 희귀 한 민간 회사에 합류했고 Little Susie에게 일부 ISO 스톡 옵션이 부여되었다고 가정합니다. 이 스톡 옵션은 행사할 수 없습니다. 그녀가 40,000 단위를 부여 받았고 그녀가 첫해에 25 %를 부여했다고 가정하십시오.
이제 그녀가 합류 한 시점에 파업 가격은 $ 1입니다. 회사는 정말 잘하고, 주식 가격을 가치있게 할 또 다른 자금 조달을했다.
주당 $ 40이지만 운동 가격은 여전히 ​​$ 1입니다. 그녀의 첫 해 절벽이 다음 달이라고 가정 할 때 - 총 10,000 달러의 운동비로 10,000 단위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녀가 언제든지 그만 두거나 해고 당할 가능성이 있다고 가정하고, 따라서 가능한 한 많이 운동하여 $ 0을 남기지 않으려 고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앞으로 회사가 잘하고 IPO를 할 것이라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그녀가 AMT를 $ 400,000에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그렇다면이 합계의 AMT는 % 28입니까? (0.28 * $ 400,000 = $ 112,000)? 아니면 AMT를 계산하기 전에 월급을 그 위에 올려야합니까? (가짜 예제에서 401k 이후 연봉이 10 만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캘리포니아 주가 세금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이 거대한 AMT에 대해 언제 세금을 내야합니까?
최악의 경우를 가정 해 보자. 그녀는 엄청난 양의 세금을 되 찾았습니까? 또는 세금 공제가있는 경우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까?
이 세금을 피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녀는 83b 선거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리틀 수지에 대한 조언은 조만간 팔지도 못하는 일에 얼마나 많은 세금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까? 그녀가 융자를 받아야합니까? (예를 들어 나는 극단적 인 경우 엔 모든 세금 / 파업 가격을 기꺼이 지불 할 의사가있는 천사 투자자를 찾을 수 있지만 자기 자본의 50 %를 원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또한 비 유동 주식을 팔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SecondMarket?)
그녀는 IRS가 이와 같은 일을당한 것에 대한 감사를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가짜 시나리오는 제쳐두고, 내년도 세금 납부를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계속 추구 할 것입니다. CPA가이 일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AMT의 수식을 이해하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은 기술적으로 그녀가 AMT를 $ 400,000에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예. 음, 정확하게 400,000 아닙니다. 그녀는 주당 1 달러를 지불했다.
그렇다면이 합계의 AMT는 % 28입니까? (0.28 * $ 400,000 = $ 112,000)? 아니면 AMT를 계산하기 전에 월급을 그 위에 올려야합니까? (가짜 예제에서 401k 이후 연봉이 10 만 달러라고 가정합니다.)
그녀의 모든 수입은 AMT 계산에서 AMT 면제 금액을 뺀 값에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정규 계산 세와 계산 된 AMT의 차이가 일반 세금에 추가됩니다. 정규 계산에 허용되는 일부 공제 금액은 AMT 계산에 허용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주가 세금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캘리포니아에는 자체적 인 AMT 규칙이 있으며, 캘리포니아 주에 같은 스톡 해 주식을 판매하지 않는 한 스톡 옵션 행사는 AMT의 적용을받습니다. FTB에서 이슈에 관해 글을 쓰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 거대한 AMT에 대해 언제 세금을 내야합니까?
세금은 소득이 발생할 때 (예 : 옵션을 행사할 때)에 부과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실제로 세금을 납부하지 않고 4 월 15 일에 세금 신고서를 제출할 준비를 할 때 거대한 세금 책임을 발견하게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W4 양식을 사용하여 세금을 산정하고 원천 징수를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까지는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최악의 경우를 가정 해 보자. 그녀는 엄청난 양의 세금을 되 찾았습니까? 또는 세금 공제가있는 경우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자본 손실 일 것이고, 최대 3,000 달러의 자본 손실 만이 일반 수입에서 공제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자본 이득을 상쇄하거나 $ 3K를 공제 할 때까지 매년 3K 달러를 공제합니다.
이 세금을 피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그녀는 83b 선거를 신청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물었고 대답했습니다. 예, 83 (b) 선거를 신청하는 것은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위한 방법입니다. 이 보조금은 교부 후 30 일 이내에 제출되어야하며 IRS에 제출되어야하며 보조금은 보조금 연도의 세금 신고서에 첨부되어야합니다. 그러나, 운동을 고려한다면, 그 배는 오래전에 항해했을 것입니다.
리틀 수지에 대한 조언은 조만간 팔지도 못하는 일에 얼마나 많은 세금을 낼 수 있는지에 대한 조언이 있습니까?
옵션을 행사하지 않습니까?
그녀가 융자를 받아야합니까? (예를 들어 나는 극단적 인 경우 엔 모든 세금 / 파업 가격을 기꺼이 지불 할 의사가있는 천사 투자자를 찾을 수 있지만 자기 자본의 50 %를 원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또한 비 유동 주식을 팔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SecondMarket?) 그녀는 IRS가 이와 같은 것을 당겨서 감사 할 가능성이 있습니까?
자신이 소유 한 주식으로 담보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은 없습니다. 주식을 양도하는 경우 - IRS는 세금 납부에만 신경을 씁니다. 그러나 보조금 조건 및 조건에 따라 불법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상황에 대해 변호사와상의해야 할 것입니다.
귀하의 상황과 관련된 세부 사항에 대해 라이센스가있는 세금 자문관 (귀하의 주에서 면허를받은 EA / CPA)과상의하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스톡 옵션 또는 제한된 주식 교부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제 1 부.
Silicon Valley는 몇 년 동안 매우 성공적인 지역 IPO로 인해 주식 옵션 발열 (옵션의 사촌, 제한된 주식 단위)으로 인해 다시 번성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재정적 인 성공과 함께 종종 세금에 대한 불안감이 따릅니다. Wealthfront는 고객의 두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세율이 개인에게 적용되는 사항, 다양한 유형의 주식 옵션 및 제한 재고 단위 (RSUs)에 세금이 부과되는 방식 및 개선을위한 몇 가지 전략을 설명하는 세 편의 기사 시리즈를 작성하라고 나에게 요청했습니다. 세금 결과.
제 1 부 : 개인 세율 개요.
이미 2013 년 세금 신고서를 제출 한 경우 2012 년부터 세율 인상폭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 났을 수 있습니다. 2013 년 스톡 옵션 행사, 제한된 주식 가득액 또는 주식 판매로 소득을 신고 한 경우 .
일반적으로 종업원 지분 보상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연방 정부가 부과하는 세금에는 4 가지가 있습니다.
경상 소득세 자본 소득세 대체 최소 세금 순 투자 소득세.
보통 소득세.
경상 소득세 란 기본 소득에 부과되는 세금을 말합니다. 이 유형의 세금은 IRS만큼 오래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경상 소득 (세금 코드의 다른 부분에서 "근로 소득"이라고도 함)은 임금 및 컨설팅 비용과 같은 자체 노동의 결과입니다. 이자 소득, 보통 배당금 및 순 임대 소득도 포함됩니다. 경상 소득에 대한 세율은 가장 낮은 괄호에있는 10 %에서 가장 높은 세율에 39.6 %까지 다양합니다. 이 세율은 과세 대상 소득에만 적용됩니다. 즉, 항목 별 (또는 표준) 공제 금액에 대한 총소득을 줄인 다음 개인 면제를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제가 전체 소득 세율에 어떤 영향을 줄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다음 예를 참조하십시오.
단일 납세자는 트위터에서 근무하며, 기본 연봉은 180,000 달러이며 RSU에 추가로 570,000 달러가 들며 총 수입은 750,000 달러입니다. 그녀는 아직 집을 소유하고 있지 않으므로 항목 별 공제 금액은 주 소득세로 7 만 달러, 자선 기부금으로 5 천 달러로 구성됩니다. 소득에서 항목 별 공제액을 차감하고 (간략히하기 위해 항목 별 차감을 단계적으로 폐지하지 않음) 과세 소득은 675,000 달러이고 연방 정부 세금은 225,064 달러입니다. 이는 40 만 달러 이상의 소득에 대한 한계 세율이 39.6 %이지만 실제 세율 (공제 후 세율)이 약 30 % ($ 225,064를 $ 750,000로 나눈 값)임을 의미합니다.
자본 이득세.
자본 이득 세는 자본 자산 매각 이익 (투자)에 적용됩니다. 자본 자산의 정의는 다소 복잡 할 수 있지만 우리의 목적 상 사기업이나 상장 기업에 보유 된 모든 유형의 주식에 적용됩니다. 세금 코드에 따라 자본 자산을 1 년 이상 보유한다는 것은 자산 매각의 손익이 장기 자본 이득으로 간주되며 전체 소득세에 따라 우대 금리로 15-20 % 세금을 부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까치발. 의회는 우리 경제에 도움이되는 투자와 자본 흐름을 장려하기 위해 장기 이익에 대한 낮은 세율을 부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 년 미만의 자산에 대한 손익은 단기적으로 간주되어 납세자의 경상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따라서 단기적인 이익을 얻으려면 39.6 %의 높은 연방 세율로 돌아 가야합니다. 자본 손실은 이익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지만, 연간 최대 3,000 달러를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초과 자본 손실은 이월되어 향후 세수 연도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대체 최소 세금.
당신은 항상 더 높은 세금을 납부하기 때문에 RMT에 "필수 최대 세금"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대체 최소 세 (AMT)보다 덜 이해되는 주제는 거의 없습니다. 이는 평신도뿐만 아니라 많은 회계사에게도 해당됩니다. 현재의 AMT 시스템은 1982 년에 제정되어 기본적으로 고소득층이 적어도 최소 수준의 세금을 납부하도록하기 위해 운영됩니다. 그것에 대한 혼란은 세금 계산 방식과 지불 대상에 달려 있습니다.
매년 개인 소득세 신고서를 준비 할 때 두 가지 방법, 즉 세법과 AMT 방법으로 세금을 계산해야합니다. 어떤 방법 으로든 세금 인상을하면 지불해야하는 세금이 부과됩니다. 당신은 항상 더 높은 세금을 납부하기 때문에 RMT에 "필수 최대 세금"이라고 부르는 것이 더 적절할 수 있습니다.
AMT 계산은 귀하의 일반 조세 방법 면제 이전에 귀하의 과세 소득으로 시작한 다음 귀하의 대체 최소 과세 소득에 도달하기 위해 일련의 조정을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조정에는 정기적 세금에 대해 공제 한 세금 (주 소득세 및 재산세 포함)을 다시 추가하고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행사로 인한 수입을 추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결과 발생하는 AMT 수입은 귀하의 일반 과세 소득보다 훨씬 높아야합니다. 따라서 AMT 방법에 따라 평 균 세율 인 28 %를 높은 소득에 적용하면 세율이 39.6 %까지 높아질 수 있지만 결과 세율은 일반 세보다 훨씬 높을 수 있습니다.
이제 기본 AMT 계산의 메커니즘을 이해 했으므로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위의 예와 같은 번호를 사용하면 AMT 계산은 과세 대상 소득 $ 675,000부터 시작됩니다. 다음으로, 70,000 달러의 주 소득세 공제액을 AMT 소득의 745,000 달러에 추가합니다. 그 수준의 수입에는 AMT 면제가 없으므로 귀하의 최종 단계는 미화 208 만 6 천 달러의 잠정 최저 세금에 도달하기 위해 745,000 달러를 28 % 배증하는 것입니다. $ 225,064의 일반 세금이 208,600 달러의 임시 최저 세금보다 높기 때문에 납세자는 "AMT"가 아닙니다.
납세자가 소득 수준뿐만 아니라 소득 유형 및 공제액의 혼합에 의존하기 때문에 납세자가 AMT를 지불해야하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지식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 시리즈의 3 부에서는 AMT의 적용을받는 것이 항상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때때로 그것은 유리하다.
순 투자 소득세.
순 투자 소득세는 저렴한주의 법에 따라 통과되었으며 2013 년 과세 연도에 존재하게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Obamacare 세금으로 지칭되는, 순 투자 소득 또는 수정 된 총소득 (AGI) 중 적은 금액에 대해 3.8 % 세금을 부과합니다. 이는 결혼 한 부부가 공동으로 제출하는 단일자 또는 $ 250,000을 제출하는 사람에게 적용 가능한 임계 값 인 $ 200,000를 초과합니다 .
이 새로운 세금에는 많은 뉘앙스가 있으며 상당히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이 요약서의 목적 상, 귀하가 이미 수정 된 AGI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 주식 매매시 자본 이득에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주세.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캘리포니아 또는 기타 주 세금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정부 세금은 연방 정부보다 훨씬 간단합니다. 현재 캘리포니아주는 여러 종류의 소득 (경상 소득, 자본 이득 등)을 구별하지 못하므로 모든 유형의 소득에 동일한 비율이 적용됩니다. 모든 과세 대상 소득에 대해 캘리포니아 주 세금에 대해 9.3 %에서 13.3 %를 지불 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는 연방 세금과 비슷하게 작동하는 대체 최소 세율을 가지고 있지만, 연방 세율은 28 %가 아니라 7 %입니다. 대부분의 납세자는 1 년 동안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보유하지 않는 한 캘리포니아 AMT에서 자신을 찾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시리즈의 제 2 부 참조).
파트 2 및 3에서 무엇이 앞서나요?
Toby Johnston CPA, CFP는 Moss Adams LLP 웰스 서비스 프랙티스의 파트너입니다.
그는 toby. johnston에서 mossadams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의사 소통에 나타나는 자료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Moss Adams LLP가 제공 한 법률, 회계 또는 세금 자문 또는 의견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정보는 회계사 - 고객 관계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법적 관계를 창출하고 수령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자료는 전문가가 준비했지만 사용자는이 자료를 전문적인 서비스로 대체해서는 안되며, 제시된 정보를 수행하기 전에 독립적 인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Moss Adams LLP는 세법이나 제공된 정보에 영향을 줄 수있는 기타 요인에 대한 변경 통보를 제공 할 의무가 없습니다. 웰스 프론트는 어떠한 방식으로도 여기에 설명 된 결과가 특정 세금 결과를 초래하지 않는다고 나타내지 않습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Toby Johnston CPA, CFP는 Moss Adams LLP 웰스 서비스 프랙티스의 파트너입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일반 종업원 상황에 세금 법 적용하기 & hellip;
It All Up : Tax Strategies이 시리즈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에서는 & hellip;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인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웨일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및 비 공인 옵션에는 다르게 세금이 부과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에는 비 자격 스톡 옵션 (NQ)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상당히 다르게 과세됩니다. 둘 다 아래에서 다룹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의 과세.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 (스프레드라고 함)의 차이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계속 보유하더라도 보통 소득 소득으로 계산됩니다.
근로 소득은 급여세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뿐만 아니라 귀하의 적용 가능한 세율에 따른 정규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두 종류의 급여세를 내야합니다.
OASDI 또는 사회 보장 - 2015 년 HI 또는 메디 케어에서 118,500 달러 인 사회 보장 급여액까지 6.2 %의 소득 - 혜택 기반을 초과하는 모든 근로 소득에서 1.45 %입니다.
해당 연도의 근로 소득이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는 급여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귀하의 자격 미달리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이익에 대한 세금은 메디 케어에 귀속되는 1.45 % 일 것입니다.
귀하의 연금 소득이 비 자격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보 다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근로 소득이 1.45 %를 초과 할 때까지 총 이익 금액에 총 7.65 %를 지불하게됩니다 이익 기반에 대한 수입.
세금 결정에 따라 직원 스톡 옵션을 엄격히 행사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다른 수입을 얻지 못한 해에 비 정식 스톡 옵션을 행사할 경우 다른 수입원이있는 연도에 운동을하면 지불 할 세금보다 더 많은 급여세를 납부해야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미 혜택 기반을 초과했습니다.
급여세 이외에 모든 수입은 경상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행사 후 주식을 보유하고 스프레드를 초과 한 추가 이익이 달성되는 경우 추가 이익은 자본 이득으로 (또는 주식이 하락할 경우 자본 손실로) 과세됩니다. Fairmark의 투자자를위한 세금 안내서에서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적용되는 세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과세.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과 달리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이득은 급여세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연히 과세 대상이며, AMT (대체 최소 세) 계산을위한 기본 항목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몇 가지 세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같은 해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이 경우 판매시 시장 가격과 경상 소득 세율에 따른 보조금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세금 규칙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세금 전문가 및 / 또는 재무 계획자는 세금 산정, 모든 세금 납부 후 얼마만큼의 세금을 지불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으며 가능한 최소한의 세금을 지불 할 수있는 옵션 행사 시간을 길잡이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사회 보장 제도를 시작할 때부터 꿈의 은퇴를 어디로 보낼지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은퇴 결정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세율은 얼마입니까?
직원 스톡 옵션을 다루는 복잡한 세금 규칙을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근로자는 자신의 업무에 대해서만 급여를 받지만 일부는 스톡 옵션을받을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은 고용주로부터 총 보상을 크게 늘릴 수 있지만 세금 환급은 귀하의 수익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을 행사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받는 옵션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과 비 규정 스톡 옵션.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보상은 옵션을 행사할 때받는 주식의 공정 가액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운동 후 1 년 동안 (그리고 옵션을받은 날로부터 최소 2 년 후에) 주식을 보유하는 경우, 이익은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고 낮은 이자율로 과세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만큼 좋지 않은 이유.
이 옵션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비 규정 스톡 옵션으로 과세됩니다. 이 경우 귀하는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가받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과 행사 가격의 차이에 대한 귀하의 경상 소득 세율로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얻은 주식을 판매하지 않더라도 해당 종이 수익은 과세 소득에 추가됩니다.
나중에 주식을 매각 할 때 지불하는 세율은 주식을 보유하는 기간에 따라 다릅니다. 이 옵션을 행사 한 후 1 년 이내에 주식을 매도하면 단기 자본 이득에 대한 경상 소득세 전액을 지불하게됩니다. 운동 후 1 년 이상 지키면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이 낮아집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 세제의 핵심은이 두 범주 중 어느 것이 귀하가 고용주로부터 얻은 것을 포함하는지입니다. HR 부서와상의하여 어떤 부서인지 파악하여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 기사는 환상적인 투자자 커뮤니티의 지혜를 토대로 작성된 The Motley Fool의 지식 센터의 일부입니다. 지식 센터 또는이 페이지의 질문, 생각 및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의견은 세계 투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 knowledgecenterfool. 고마워 - 바보 같은 소리!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