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March 2018

촛불 거래 시스템


탑 10 베스트 촛대 패턴.
많은 촛대 패턴이 있지만 사실 알고있는 것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여기에 10 가지 촛대 패턴이 있습니다. 이 패턴은 각 패턴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를 이해할 때만 유용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실제로 유용한 다른 기술 분석 형식과 결합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일일 차트에서 이러한 패턴 중 하나를 볼 때 시간별 차트로 이동하십시오. 시간별 차트가 일일 차트에 대한 귀하의 기대치에 동의합니까? 그렇다면 반전 증가 확률.
다음 패턴은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 강세 패턴과 곰 같은 패턴. 이것들은 철회 (낙관적 인 패턴) 또는 랠리 (약세 패턴) 후에 나타나는 역전 패턴입니다.
모든 일반적인 촛대 패턴을 가르치고, 각 패턴에 대한 백 테스트를 보여주고, 전체 거래 시스템에 모든 것을 집어 넣는 과정을 원하십니까? 과정을 가져 가면, 전문 상인을위한 촛대 분석.
낙관적 인 촛대 패턴.
자, 처음부터 시작합시다.
이것은 내 모든 시간에 가장 좋아하는 촛대 패턴입니다. 이 패턴은 두 개의 양초로 구성됩니다. 첫날은 낮에 닫히는 좁은 범위의 양초입니다. 판매자는 아직 주식을 관리하고 있지만 좁은 범위의 캔들이며 변동성이 낮기 때문에 판매자는별로 공격적이지 않습니다. 두 번째 날은 첫 번째 촛불의 몸을 "빨아 들이고"그 범위의 꼭대기 근처에서 닫히는 넓은 범위의 양초입니다. 구매자가 판매자를 압도했습니다 (수요는 공급보다 큽니다). 구매자는이 주식을 장악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이전 페이지에서 논의했듯이, 주식이 열려서, 어느 시점에 매도인은 주식을 통제하고 그것을 낮추었다. 하루가 끝날 때까지, 구매자는 이길 수있을만큼의 힘을 얻었습니다. 해머는 스톱 오더 주문이 발생한 후 개발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전문 상인이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사러 올 때입니다. 망치 촛대 패턴 교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 패턴을 보았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그 앞의 추진력이 멈췄다는 것입니다. 첫날에 너는 범위의 바닥 근처에서 닫히는 넓은 범위의 촛불을 보았다. 판매자는 여전히이 주식을 관리합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날에는 좁은 범위의 양초가 하루 종일 폐쇄됩니다. 참고 :이 패턴을 삼투 패턴과 혼동하지 마십시오. 양초가 정반대!
이것은 또한 두 개의 양초 반전 패턴으로, 첫날에는 범위의 바닥 가까이에서 닫히는 넓은 양초가 보입니다. 판매자가 통제 할 수 있습니다. 둘째 날에는 최소한 이전 촛불을 닫아야하는 넓은 범위의 촛불을 보게됩니다. 첫날에 주식을 누적시킨 사람들은 둘째 날에 일어나는 집회에서 손실에 처해 있습니다. 이것은 강력한 반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doji는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촛대 패턴입니다. 주식은 하루 종일 열리고 아무데도 가지 않고 개시 가격 또는 그 근처에서 종가로 마감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우유 부단을 의미하며 거래자는 현재 추세에 의문을 제기하게됩니다. 이것은 대개 반대 방향으로 반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doji 촛대 패턴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Bearish 촛대 패턴.
이 곰 같은 패턴은 모두 강세 패턴의 반대입니다. 이 패턴은 집회 후에 올랐으며, 완고한 패턴과 같은 가능한 반전을 나타냅니다.
좋아, 이제 네 차례 야! 위의 각 패턴에서 곰이없는 것으로 간주되도록하기 위해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각 촛불을보고 촛불에 관련된 상인의 마음에 들어 가려고하십시오.
언급 할 가치가있는 패턴이 하나 더 있습니다. "키커"는 때로는 가장 강력한 촛대 패턴입니다.
위 그림에서 왜이 패턴이 폭발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양초 모양 같이 완고하고 곰 같은 버전이있다. 낙관적 인 버전에서는, 주식은 아래로 움직이고 마지막 빨간 초는 범위의 바닥에 닫힌다.
그런 다음, 다음날 주식 간격이 이전보다 높게 닫히고 닫힙니다. 이 "충격 사건"은 짧은 판매자가 긴 쪽을 덮고 새로운 상인을 끌어들이도록 강요합니다.
이것은 곰 같은 버전에서 반대입니다.
확인을 기다려야합니까?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촛대 패턴으로 "확인을 기다리는"법을 배우게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다음 주가로 반전하는지보기 위해 다음날까지 기다려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절대적으로 우스운 일입니다!
나는 더러운 냄새 나는 '확인을 기다리고 있지 않다!
좋은 문법은 어때요! 진심으로 생각해보십시오. 주식이 수요 영역 (지원)으로 되돌아 간다면 구매자가 주식을 통제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촛대 패턴이 있습니다. 그러면 그것이 필요한 모든 확인입니다.
스윙 상인으로서 군중들이 몰려 들기 전에 들어가야 만합니다. 다시 말해, 패턴 자체를 구성하는 상인 중 하나가되고 싶습니다! 그것은 위험도가 낮고 높은 위험 확률입니다.
내가 그것을 좋아하는 바로 그 길.
거래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트레이딩 코스.
이것은 풀 타임 스윙 트레이더 케빈 브라운 (Kevin Brown)의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을 가르치는 가정 학습 코스입니다. 확실히 당신이 살 수있는 최고의 스윙 거래 전자 책 중 하나.
특집 기사.
주식을 스캔하는 방법.
거래 할 최고의 주식을 찾고 계십니까? 다음은 현재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스캐닝 및 차트 서비스 목록입니다.
스윙 트레이딩 시스템.
무역 삼각형.
주식을 매매 할시기를 짐작할 수있는 쉬운 거래 시스템을 찾고 계십니까?
광고.
주식 시장 소프트웨어.
Tradespoon.
버튼을 클릭하면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주가가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려줍니다. 이 서비스에 시운전을 제공하십시오. 나는이 거래 알고리즘으로 주변을 어지럽히는 것을 정말로 즐겁게 생각할 것입니다!
무료 기술 분석 전자 책.
14 가지 무료 기술 분석 및 주식 시장 관련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십시오!
추천 독서.
제일 주식 시장 책은 무엇인가?
모든 상인이 소유해야한다고 생각하는 최고의 기술적 분석 서적 목록을보십시오.
촛대 패턴입니다.
촛대 코스.
이 과정은 모든 일반적인 촛대 패턴을 가르치고, 각 패턴에 대한 백 테스팅을 보여 주며, 전체를 전체 거래 시스템으로 통합합니다.

3 개의 양초 - 간단한 수익성있는 외환 전략.
3 양초 전략은 매우 간단합니다. 세 가지 지시약 인 3rdCandle만을 사용하는 전략 때문에 작업하고 잘 알려진 Stohastic Oscillator (5, 3, 3)의 역할에서 단 하나의 필터를 보완합니다.
원칙 3 양초 전략은 거래 시스템 가격 행동의 패턴 1-2-3을 기반으로하며, 그 본질은 가격 이동 방향의 단기 변화를 결정하는 것이고, 방향의 위치를 ​​열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기세의 작은 이익을 취하십시오.
패턴 1-2-3. 이 그림에서 첫 번째 양초는 "높음"과 "낮음"을 가리키는 양초입니다. 높이가 높고 낮게 두 개의 양초가 왼쪽과 오른쪽에 있습니다. 오른쪽 촛불 (양초 2)은 확인하고, 그녀가 폐쇄하자마자 그 패턴이 형성되어 시장에 진입 할 수 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이익이 될 세 번째 촛불의 오프닝에서 시장을 입력하십시오 :
전략 ProFX2의 특성.
전략 유형 : 가격 활동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모든 거래 시간 : 24 시간 연속 소요 시간 : M5 이상 권장 브로커 : Alpari.
규칙 전략 3 양초 :
세 번째 촛불 (화살표가있는 양초를 따라 가면서)의 개점 때에 시장에 입장하십시오. 확률은 개방 된 위치로 향해야합니다. Stohastic Oscillator (5, 3, 3)가 신호를 확인하지 못하면 (반대 방향으로 보내거나 명확하지 않은 방향으로) - 시장에 진입하지 마십시오. 촛불 1과 2가 시각적으로 매우 작 으면 어떤 충동도 말을 할 수 없으므로 시장에 진입하지 못합니다. 두 번째 양초가 시각적으로 매우 커서 차트에서 두드러지면 시장에 진입하지 마십시오.
정지 손실은 각각 높은 점 / 낮은 점을 나타 냈습니다. "높음"또는 "낮음"첫 번째 촛불을 가리 킵니다.
이익 가져 오기 - 한 쌍 및 시간대에 고정. 그러나 더 적절하게는 제 3의 촛불을 이익으로 그리고 그것의 종결을위한 무역에서 다루었습니다.
가능한 커밋 거래의 몇 가지 예 (빨간색 수직선으로 표시) :

환영.
400 년이 넘는 차트 시스템을 통해 시장의 "마음을 읽"수 있습니다. 그리고 ... 특정 신호가 "번쩍"나타나면 정확한 수익 목표로 효과적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공기'?
회의적인 태도일지도 모르지만 ...
투자자가 이익을 취하기로 결심 한 수천명의 "알고있는"투자가가되기 전에 바로 맨 위로 뜨거운 주식을 구입 한 적이 있다면 ...
... 아니면 당신이 바닥에있는 탱크 스톡을 팔았습니까? 그 똑똑한 투자자들이 들어 와서 바겐 세일을 공유하기 전에 ...
... 그러면 "시장의 마음을 읽는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 해봐. 거대한 반전 움직임의 "반대편"에 있다면?
그런데 ... 위의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면 당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 앞에 수천 명의 투자가와 상인에게 일어났습니다. 그러나 나쁜 거래 결정에는이 차트 작성 시스템을 성공으로 이끄는 비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알다시피,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똑같은 방법으로 투자 입장에 반응합니다. 성공적인 반전 및 추세 지속의 그래픽 묘사를 허용하는 바로이 재발생 투자자 감정입니다.
이 400 년 된 무역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Gang Busters Today와 마찬가지로 (We We Made Made.
약 400 년 전에 가장 성공적인 일본 쌀 상인들은 투자 심리에서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쉽게 알 수있는 차트 형성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곧 시장을 샅샅이 뒤졌고, 축적 된 재물과 함께 전설이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시 빌 게이츠와 워렌 버핏 스타일이 풍부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차트의 구성은 "일본 촛대"로 알려지게되었습니다. 기호가 상단이나 하단 또는 양초에 심지가있는 양초와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이 상징의 특정 조합은 ... 수세기에 걸쳐 ... 주식, 상품, ETF 또는 당신이 거래하고자하는 것이 무엇인지 예감했습니다.
인간 심리는 지난 400 년 동안 변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400 년 후에 변화하지 않을 것입니다. 촛대 분석은 그때 일했고 지금 작동합니다. 촛대 신호는 항상 매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이제 ... 우리는 400 년 된 차트 작성 시스템을 더욱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
소개 : NetPicks 촛대.
많은 상인들이 촛대 거래에 대해 읽었으며 꽤 오랫동안 그들을 연구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여전히 ​​큰 거래를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망설이고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그 이유가 있습니다.
당신은 곧 당신의 처분으로 그 힘을 갖게 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촛대 숙달이라는 새롭고 획기적인 교육 과정을 설계했습니다. 이 독특한 과정은 당신에게 심층적 인 촛대 무역을 가르 칠뿐만 아니라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가격 행동 거래 시스템과 어떻게 결합하는지 가르쳐줍니다.
이 두 가지 강력한 방법을 결합하면 ... 당신이 선택한 시장에서 고려해야 할 힘이 될 것입니다 ... 극도의 거래 정확성과 성공 가능성이 급증 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좋은 거래를 발견하십시오.
제안 : 20 분 이내 또는 1 박당!
나의 촛대 숙달 과정은 더 일반적인 잘못된 신호와 진정한 반전 신호를 구별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뿐만 아니라, 중요한 움직임을 만들 때 촛대 거래를 찾는 밤에 20 분 미만의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매일 매일 수천 가지의 거래 설정이있어 언제든지 큰 움직임이 발생할 가능성이 절대적으로 없습니다.
나의 촛대 숙달 과정은 "모든 쓰레기를 자르고", 찾고있는 촛대 패턴을 바탕으로 가장 가능성이 큰 거래 목록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결론적으로, 시장 조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유익하게 거래하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곧 거래가 재밌을 것입니다.
이 새로운 비밀은 스윙 거래를 만듭니다.
내 동굴 마스터리의 정보는 새로운 추세가 시작될 때 구매하거나 팔고 궁극의 정상에 올라가고 싶어하는 장기적인 트렌드 상인 또는 투자자라면 중요합니다.
그러나 내 시스템이 실제로 거래를 시작하는 곳은 단기간의 스윙 거래입니다. 3 ~ 5 일 동안 엄청난 움직임을 반복해서 찾을 수 있다면 복합 효과를 생각해보십시오!
그것은 촛대 지배자에게 가르쳐주는 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 내 기술을 사용하면 거대한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준비된 소수의 주식을 신속하게 발견 할 수 있으며 대개 이러한 움직임을 플래시로 만듭니다.
또한, 내 독점적 인 촛대 거래 시스템은 시장이 무엇을 하든지 상관없이 예측 가능한 거래를 찾습니다! 야생 시장이나 길들이기에서 스스로 높은 수익 잠재력을 발견 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모든 주식 뉴스 레터 및 주식 선택을위한 다른 출처를 버릴 수 있습니다 (원할 경우) ... 최고의 "최고의"거래 설정을 직접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항상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주식을 거래하려고한다면 주식 거래를 배웁니다."그것은 어떻게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이 강력한 기술은 외환 시장과 선물 시장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잠재력이 높고 수익성이 높으며 빈번한 스윙 트레이딩 주식은 Candlestick Mastery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스의 그 부분은 정확한 지원과 저항 수준을 발견하는 확실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여기서 당신은 매우 안전한 정지 손실을 설정하고 이익 목표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이해하면 스윙 거래 신뢰도가 급상승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스윙 거래를 즉시 개선하고 싶다면 ... 촛대 지배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괜찮은가요?
예? 그렇다면 내 독점적 인 촛대 숙달 과정에서 얻는 것이 있습니다 ...
이제 독점적 인 전체 화면 비디오 교육으로 촛대 무역 "신인"에서 "록 스타"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Candlestick Mastery는 컴퓨터에 바로 전송되는 고품질의 전체 화면 학습 비디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교육 비디오는 금융 교육 산업에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합니다 ... 그리고 서면 자료와 함께 촛대 거래 방법을 시각적으로 가르쳐줍니다.
코스 소개 비디오 외에도 촛대 무역 신인부터 촛대 식 무역 록 스타까지 기록적인 고품질의 유용한 비디오 모듈 8 개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또한 촛대 거래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정보가 가득한 두 개의 거래 매뉴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곧 보게 될 것입니다 ...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그것에서 멀리.
수업 구성 요소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디오 : 코스 소개.
이것은 촛대 숙달을 환영합니다! 나는 또한 최선의 방법으로 코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생각을 전할 수있는 짧은 소개를 준비했습니다.
교육 1 : 기본 촛불.
이 첫 번째 비디오에서는 촛불 자체를 분석합니다. 차트의 모양과 차트에서 볼 때 그 모습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노련한 베테랑조차도이 비디오를 건너 뛰지 않아야합니다. 단순한 촛불이 당신에게 보여주는 모든 것을 정말로 이해하면, "시장의 마음을 읽는 것"이 ​​왜 쉽게 배울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훈련 2 : 매일 매일의 양초.
양초가 어떻게 형성되고 그것이 무엇을 대표하는지 이해하고 나면, 이제는 매일 하나의 양초를 시험 할 때입니다. 시장 심리를 결정할 때 다른 거래자들보다 우위를 점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들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촛불 중 일부는 그 자체로 큰 의미를 지니고있어 혼자서 크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비디오에서 연구 할 리버설 패턴은이 양초로 구성됩니다.
교육 3 : 촛대 반전 패턴.
촛대 반전 패턴이 가장 이익을 창출 할 수있는 곳이기 때문에 코스의이 섹션은 자료를 쉽게 흡수하는 데 도움이되는 두 개의 비디오로 나뉩니다.
이러한 동영상을보고 촛대 분석에서 주요 반전 패턴을 습득하게됩니다. 패턴을 살펴보고 각각의 예를 보여 주기만하면됩니다.
교육 4 :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
당신의 목표가 매우 성공적인 상인이되는 것이라면, 당신은 품질 차트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그러면 촛대 거래를 빠르고 효율적으로 스캔하고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많은 차트 패키지가 있지만, 이 비디오에 설명 된 이유로 고품질 브랜드를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있는 많은 차트 패키지가 있으며, 저렴한 비용의 무료 평가판도 있습니다. 쉽게 이용할 수있는 도구로 시작하는 것이 쉽습니다.
촛대 거래 시스템을 거래하기 위해 차트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까? 절대적으로하지! 그러나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시스템이 완전히 자동화 된 방식을 비디오로 볼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5 : 트레이딩 시스템.
당신은 내 모든 거래 년 동안 발견 한 주식 (심지어 외환 및 선물)을 거래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인 간단한 상식 시스템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시스템이 잘못된 반전 신호를 필터링 할뿐만 아니라 잠재적 인 높은 촛대 거래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매우 놀랍도록 강력합니다.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습니다. 이해하려면 비디오를 시청하기 만하면됩니다.
교육 6 : 차트 작성.
가능한 빠른 이익을 위해 7,000 명 이상의 주식 후보자를 확보 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확한 촛대 형성 특성을 깜박이는 사람들을 신속하게 발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강좌와 함께 제공되는 촛대 차트 핸드북을 사용하여 차트 작성 소프트웨어를 설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잘라 내기 및 붙여 넣기"를 간단하게 만들었으므로이 수식을 추적하는 데 수백 시간을 절약 할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수식 입력 실수를 수정하는 데 수백 시간 더 걸릴 수 있습니다.
교육 7 : 촛대 스캔.
그리고 지금은 거래의 재미 부분이 온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스캔을 실행하면 팝업으로 이익을 위해 설정된 "그림 완벽한"촛대 형성에 놀랄 것입니다! 한 상인은 "나는 스캔을 할 때마다 크리스마스 아침에 아이처럼 느껴진다!"라고 외쳤다. 각 설정은 실제로 매일 매일 수천 개의 다른 무언가 거래와 달리 "특별한 선물"처럼 느껴질 것이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프로세스는 일단 당신이 그것을 걸면 한밤중에 약 20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 그리고 저를 믿으십시오 ... 그것은 나의 과정에있는 전략을 사용하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상상해보십시오 ... 전체 주식 시장을 조사하십시오 ... 그리고 ... 몇 초 내에 ... 다음날 가장 높은 잠재력을 지닌 촛대를 기반으로하는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최고의 무역 체제를 찾는 것은 매우 중독성이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아는지 나에게 물어 라, 0)
교육 8 : 마무리.
이 마지막 비디오는 다시 한 번 진심 어린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그리고 여러분이 할 수있는 최선의 상인이 될 수 있도록 몇 가지 팁, 트릭 및 제안을 전달하십시오.
촛대 거래 매뉴얼 :
거의 3 시간의 비디오 교육 외에도 다운로드가 쉬운 2 개의 캔들 트레이딩 매뉴얼이 제공되어 거래 전문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정보가 담긴 설명서입니다.
Manual 1 : "촛대 거래".
무분별한 59 페이지 캔들 스 트레이딩 강좌 가이드에는 수십 년에 걸친 경험을 통해 배운 주식 시장 거래에 대한 가장 소중한 비밀이 있습니다.
최대 이익을위한 나의 촛대 거래 매뉴얼은 주요 촛대, 반전 패턴에 중점을두고 ...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 이익을위한 최고의 기회를 찾기 위해 그들을 찾을 수있는 곳. 당신이 발견하는 주식의 일부는 스윙 거래이며, 일부는 장기 (2 주 이상) 보유하게 될 것입니다.
내가 가르쳐 줄 시스템이 하루 종일의 가격에 기반 할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을 위해 멋지게 잘 intraday 상인을 위해 잘 작동합니다. 모든 일중 상인은 자신이 좋아하는 시간대의 차트에 전략을 적용해야합니다.
Manual 2 : "촛대 숙달.
위의 Training 6 비디오 설명에서 Charting Handbook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 16 페이지 수첩은 시장이 하루의 가장 높은 잠재적 거래를 넘겨 주도록 강요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비밀 공식"에 대한 진실 된 "마녀의 양조주"입니다.
최대의 이익을 얻기 위해주의해야 할 모든 양초 및 촛대 형성 사진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 나는 시장 조사를 위해 차트 소프트웨어에 "잘라내어 붙여 넣기"할 수있는 정확한 수식을 제공했습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차트 소프트웨어 패키지 모두에 사용 된 수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8211; MetaStock® 및 TeleChart®. 그리고이 두 패키지는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일종의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며 원하는 경우 다른 많은 차트 패키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너의 선택이야.
위의 모든 자료는 노련한 "초보자"촛대 상인에서 숙련 된 전문가처럼 거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촛대 거래를 발견하십시오.
우리의 비밀과 새로운 전략.
최근 개정 된 웹 사이트 인 개인 회원 영역에 가장 흥미로운 기능 중 하나가 추가되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귀하의 눈에만"영역에서 현재 시장의 갱스터와 같은 최신 촛대 거래 전략에 대한 최신 정보와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진행중인 비디오 교육을 제공하고 필요한 경우 촛대 마스터리에 대한 전체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우리 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에 대해 정말 흥분됩니다. 코스 자체에 지속적으로 가치를 부여하고 언제든지 현재 시장 상황을 처리하는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촛대 거래 방법.
방문으로 다음 레벨 (그리고 그 너머).
우리 촛불 코스 포럼!
Candlestick Mastery 과정 및 시스템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생생하고 호흡하며 가치있는 기계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최근 우리는 개인 회원 포럼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포럼에서 우리는 현재의 시장 상황과 우리가 사용하는 시스템을 통해 끊임없이 찾고있는 거래 기회 및 가장 수익성있는 거래 방법에 대해 논의합니다.
당신은 항상 코스와 관련된 현재 주제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가장 유망한 촛대 패턴을 찾고 분석하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현재 거래 사례를 설명 할 때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질문을하고 무역 기술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촛대의 궁극적 인 가치.
제 생각에는 온라인 거래보다 더 쉽고 빠르며 빠른 거래 방법이 없습니다. 그리고 촛대를 사용하는 것보다 거래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온라인 트레이닝 코치로서, 나는 그들이 소득을 창출하거나 은퇴를 계획 할 수있는 실행 가능한 방법을 제공 받았다면, ANYBODY가 성공할 수 있다고 강하게 느낍니다. 나는 아무도 당신보다 더 당신의 미래를 계획하는 데 더 관심이 있거나 더 잘 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어떤 이름은 말할 것도없고, 경쟁 업체의 촛대 코스를 마케팅하는 몇몇 사람들은 노동자 계급의 상인들을 찢어 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너무나 높게 책정하여 평균 상인이 그들의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큰 부채로 들어가야합니다!
믿지 않니? 약간의 연구를해라!
많은 촛대 과정은 $ 300에서 $ 1,997에 이릅니다! 그들은 아마 좋은 코스일지도 모른다. .. 그러나 상당히 의견이 비싸다.
다른 웹 사이트는 월간 요금을 청구하여 정보에 액세스합니다. 그것은 연말에 모든 것을 추가 할 때 매우 비쌀 수도 있습니다.
글쎄, 내 제품 거래는 ...
촛대 숙달의 일원으로, 당신은 단 한 번 지불하고 당신은 평생 회원입니다!
월간 구독료, 연간 회비 없음, 매우 낮은 입장료.
그리고 그뿐만 아니라, 당신도 ...
100 % 고객 만족 보장!
들어 봐요, 당신이 캔들 스킬 마스터티에서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60 일을 드릴 것입니다.
들었 잖아. 너는 60 일 동안 완전한 ...
모든 비디오보기.
교역 매뉴얼을 연구하십시오.
차트 소프트웨어를 설정하고 제가 제공하는 수식을 사용하여 당일 최고의 거래를 검색하십시오.
우리의 개인 회원 영역에 모든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십시오.
캔들 코스 포럼에서 더 많은 거래 비밀을 찾아보십시오.
그리고 ... 그 60 일 후에 ... 당신이 나의 촛대 지배 과정을 결정하고 거래 시스템이 당신이 예상 한 거래를 제공하기 위해 당신의 거래를 단순화시키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구입 가격을 완전히 환불 할 것입니다.
거대한 환불을 두려워합니까? 아니.
제가이 촛대 방법을 지난 5 년 동안 사용 했으므로이 시스템이 얼마나 강력하고 예측 가능한지 압니다. 나는 또한 시스템이 행동하기 쉽도록 ... 반전 패턴 자체에 익숙해 진 후에 ... 누구든지이 거래 방법을 배울 수 있음을 안다.
그리고 그것으로부터 이익을 얻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시장의 마음을 읽고"어떻게 촛대 전문가가 될 수있는 방법을 발견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그럼 여기에 네 기회가있어.
손을 아래로 & # 8230; 가장 쉽고, 가장 수익성이 좋은 최고의 가치 촛대 차트 오늘!
오늘 주문하세요!
단 $ 79 평생 회원!
인스턴트 액세스!
(아침에도 오전 2 시가 되어도)
"촛대 숙달"은 촛대 차트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 일뿐만 아니라 촛대 시스템의 연구이기도합니다.
내가하는 모든 것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촛대 시스템을 사용하여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 수있는 "트릭의 트릭"하나 하나 하나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얼마나 쉽고 빠르며 놀랍습니까? FUN에서는 주식 시장에서 비정상적으로 큰 움직임을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시작하겠습니다.
조만간 Member Area에서 만나길 희망합니다!
수익성 높고 흥미로운 촛대 거래를위한 당신의 것,
NetPicks 촛대 숙달.
추신 아직도 400 년이 넘은 차트 시스템이 뭔가를 말하고 있습니다. 그렇죠?
내기! 그것은 말하기를 ...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래 전에 잊혀진 다른 수천 개의 실패한 "거래 시스템"의 나머지 부분의 쓰레기 더미에서 폐기 될 것입니다.)
P. P.S. 그리고 이제는 시스템을 사용하여 쉽고 빠른 거래를 시작하면 곧 미소 지을 촛대 패턴을 중심으로 독점적 인 배우기 쉬운 거래 시스템을 개발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일까 요? 결국, 당신은 입장료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회원 로그인.
촛대 반전 패턴.
주요 촛대 반전 패턴 "최대 이익을위한 촛대 거래"로 이러한 강력한 반전 패턴을 배우고 습득하십시오. 또한이 패턴이 & # x2020; [자세히보기. ]
최신 비디오.
동영상 & # 8211; 촛대 차트 및 스윙 거래.
대부분의 구매 및 보유 거래자에게 물어 보면 & # x2020; [자세히보기. ]
제휴사.
바닥 글 # 4 위젯.
이것은 특정 제품 또는 서비스를 설명하기 위해 텍스트를 배치 할 수있는 위젯 영역의 예입니다. 최근 게시물, 최근 댓글, 태그 클라우드 등과 같은 다른 WordPress 위젯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촛불 거래 시스템
트리거 캔들 트레이딩 (Trigger Candle Trading Ltd.)의 목적은 거래에 대한 열정을 가진 동성애자들의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자원을 모으고 아이디어를 공유함으로써 독일 30 & # 8220; Dax & # 8221;에서 전문적인 일련의 성공적인 거래 전략과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색인.
외환 시장 거래는 외로운 경험 일 수 있지만 이제는 TCT 덕분에 더 이상 고립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 nbsp; Trigger Candle Trading & # 8221; 페이스 북 그룹.
무료 수동 전략.
우리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수동 거래 시스템을 무료로 제공하며 경험이 많은 사람들의 기술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초보자 상인에게 좋은 출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또한 현명한 리스크 관리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합리적인 자동화 시스템.
우리는 또한 일부 고객의 거래 계좌를 두 배로 늘린 완전 자동, 손 - 오프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 nbsp; 시도해보십시오. & # 8221; 기초.
작동중인 v2.3.
경고 & # 8211; 스프레드 베팅과 CFD 거래는 귀하의 자본에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귀하의 초기 보증금을 초과하는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관련 위험을 완전히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