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February 2018

에스컬레이터 거래 시스템


에스컬레이터.
배경.
에스컬레이터는 승객을 짧은 수직 거리에서 위아래로 운반 할 수 있도록 설계된 힘 중심의 연속 이동 계단입니다. 엘리베이터는 비실용적 인 장소에서 보행자 교통을 이동시키기 위해 전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주요 사용 분야로는 쇼핑 센터, 공항, 대중 교통 시스템, 무역 센터, 호텔 및 공공 건물이 포함됩니다. 에스컬레이터의 장점은 많습니다. 그들은 많은 사람들을 움직일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계단이있을 때와 같은 물리적 공간에 배치 될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트래픽이 발생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대기 간격이 없습니다. 주요 출입구 또는 특별 전시를 향해 사람들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외 사용을 위해 날씨가 방지 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는 3 만개 이상의 에스컬레이터가 있고, 매년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90 억 라이더가 있다고 추정됩니다. 에스컬레이터와 그 사촌, 무빙 워크웨이는 일정한 속도의 교류 모터로 구동되며 초당 약 1 ~ 2 피트 (0.3 ~ 0.6m)로 이동합니다. 에스컬레이터의 수평각에 대한 최대 경사각은 30도이며 표준 높이는 약 18ft (60ft)입니다.
에스컬레이터의 발명은 일반적으로 오티스 엘리베이터 (Otis Elevator Company)의 직원 인 Charles D. Seeberger에게 일반 대중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 된 첫 단계 식 에스컬레이터를 제작 한 사람에게 주어집니다. 그의 작품은 1900 년 파리 전시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Seeberger는 스 컬라 인이라는 스칼라라는 단어를 단계별 라틴어 인 & # x22; 1910 년 Seeberger는 자신의 발명품에 대한 최초의 특허권을 Otis Elevator Company에 매각했습니다. 수많은 개선이 이루어졌지만 Seeberger의 기본 디자인은 현재에도 계속 사용되고 있습니다. 금속 트러스로 연결된 상륙 플랫폼과 상륙 플랫폼으로 구성됩니다. 트러스에는 무한 루프를 통해 접을 수있는 계단을 당기는 두 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트러스는 또한 두 개의 난간을지지하는데, 이 난간은 걸음 걸이와 같은 속도로 움직이기 위해 조정됩니다.
구성 요소.
상단 및 하단 랜딩 플랫폼.
이 두 플랫폼에는 계단을 운전하는 기어 및 모터뿐만 아니라 트랙의 곡선 섹션이 있습니다. 상단 플랫폼에는 모터 어셈블리와 메인 드라이브 기어가 있으며 하단에는 스텝 리턴 아이들러 스프로킷이 있습니다. 이 섹션은 에스컬레이터 트러스의 끝을 고정합니다. 또한 플랫폼에는 바닥 판과 빗살 판이 있습니다. 바닥 판은 이동하는 계단을 밟기 전에 승객이 서있을 수있는 장소를 제공합니다. 이 플레이트는 완성 된 바닥과 평평하며 아래의 기계류에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힌지 또는 분리 식입니다. 콤 플레이트는 고정 바닥 판과 이동 단계 사이의 부분입니다. 그것의 가장자리에는 빗의 이빨을 닮은 일련의 쐐기가 있기 때문에 이렇게 명명되었습니다. 이 치아는 계단 가장자리의 클리트와 맞 물립니다. 이 디자인은 계단과 착륙 사이의 틈새를 최소화하는 데 필요하므로 틈새에 물체가 걸리지 않도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트러스는 하부 및 상부 랜딩을 연결하는 중공 금속 구조입니다. 그것은 아래쪽과 위쪽 바로 아래에 교차 괄호로 결합 된 두 개의 측면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트러스의 끝은 강철 또는 콘크리트 지지대를 통해 상단 및 하단 랜딩 플랫폼에 부착됩니다. 트러스는 상부와 하부를 연결하는 직선 트랙 섹션을 모두 운반합니다.
트랙.
트랙 시스템은 스텝 체인을 안내하기 위해 트러스에 내장되어 있으며, 스텝 체인은 하단 플랫폼에서 끝까지 연속적으로 당겨지고 무한 루프로 다시 위로 올라갑니다. 실제로는 두 개의 트랙이 있습니다. 하나는 계단의 앞 바퀴 (스텝 휠 트랙이라고 함)이고 다른 하나는 계단의 뒷 바퀴 (트레일러 휠 트랙이라고 함)입니다. 이 궤도의 상대적인 위치는 계단이 빗살 판 ​​아래에서 밖으로 나가는 것처럼 계단을 형성하게합니다. 트러스의 직선 구간을 따라 트랙이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이 구성은 한 걸음의 뒤쪽이 뒤의 걸음에 대해 90도 각도가되도록합니다. 이 직각은 계단을 계단 모양으로 구부립니다. 에스컬레이터의 상단과 하단에서 두 트랙이 수렴하여 스텝의 앞 바퀴와 뒷 바퀴가 거의 직선을 이룹니다. 이로 인해 계단은 매끄럽게 한 장의 시트와 같은 배열로 이어 지므로 트랙의 곡선 부분에서 쉽게 구부러 질 수 있습니다. 트랙은 트러스의 밑면을 따라 아래쪽으로 내려 가서 바닥 착륙 지점에 도달하고 바닥 착륙을 떠나기 전에 트랙의 다른 곡선 섹션을 통과합니다. 이 시점에서 트랙이 분리되고 계단이 다시 계단 케이스 구성을 가정합니다. 이 싸이클은 계단이 아래에서 위로 위로 당겨지고 바닥으로 다시 당겨질 때 계속 반복됩니다.
계단 자체는 견고하고 일체형의 다이 캐스트 알루미늄입니다. 미끄럼을 줄이기 위해 고무 매트를 표면에 부착 할 수 있으며 가장자리를 명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노란색 경계선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의 앞뒤 가장자리는 상단 및 하단 플랫폼의 빗살 판과 맞 물리는 빗살 형 돌출부로 채워집니다. 이 단계는 연속적인 금속 체인에 의해 연결되므로 각 단계마다 이웃과 관련하여 구부러 질 수있는 폐 루프를 형성합니다. 계단의 앞 가장자리와 뒷 가장자리는 각각 두 개의 바퀴에 연결됩니다. 뒷바퀴는 뒤쪽 트랙에 맞추기 위해 더 멀리 떨어져 있으며 앞쪽 휠은 좁은 앞 트랙에 들어가는 짧은 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술 한 바와 같이, 트랙의 위치는 계단의 방향을 제어한다.
난간.
난간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승객에게 편리한 손잡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4 개의 별개 섹션으로 구성됩니다. 난간의 중앙에는 & # x22 ;; 슬라이더가 있습니다. & # x0022; 글라이더 플라이라고도하는 & # x0022; 이는면 또는 합성 섬유의 층이다. 슬라이더 레이어의 목적은 난간이 트랙을 따라 부드럽게 움직일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인장 부재로 알려진 다음 층은 스틸 케이블 또는 플랫 스틸 테이프로 구성됩니다. 그것은 필요한 인장 강도와 유연성을 핸드 레일에 제공합니다. 인장 부재의 상부에는 층이 분리되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화학 처리 된 고무로 만들어진 내부 구성 요소가있다. 마지막으로 승객이 실제로 볼 수있는 유일한 부분 인 외층은 합성 고분자와 고무가 혼합 된 고무 덮개입니다. 이 덮개는 환경 적 조건, 기계적 마모 및 인체 손상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난간은 컴퓨터 제어 압출 성형기를 통해 고무를 공급하여 특정 주문을 맞추기 위해 필요한 크기와 유형의 레이어를 생산하여 구성됩니다. 패브릭, 고무 및 강철의 구성 요소 레이어는 프레스에 공급되기 전에 숙련 된 작업자가 모양을 만들어 융합됩니다. 설치되면 완성 된 난간은 일련의 풀리에 의해 주 구동 장치에 연결된 체인에 의해 트랙을 따라 당겨집니다.
물리적 요구 사항, 위치, 교통 패턴, 안전 고려 사항 및 미적 환경 설정을 포함하여 에스컬레이터 설계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직 및 수평 거리와 같은 물리적 요인을 고려해야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에스컬레이터의 피치와 실제 길이를 결정합니다. 무거운 구성 요소를 지원하는 건물 인프라의 기능 또한 중요한 물리적 관심사입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일반 대중이 쉽게 볼 수있는 위치에 있어야하기 때문에 위치가 중요합니다. 백화점에서는 고객이 상품을 쉽게 볼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상하 에스 컬 레이터 트래픽은 물리적으로 분리되어야하며 제한된 공간으로 이어져서는 안됩니다.
교통 패턴은 에스컬레이터 설계에서도 예상되어야합니다. 일부 건물의 경우 목적은 한 층에서 다른 층으로 사람들을 이동시키는 것일 뿐이지 만 다른 곳에서는 주 출구 나 전시실로 방문자를 유인하는 것과 같이보다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있을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는 일정 수의 최대 인원을 수용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승객 수는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약 1.5 피트 (0.45 m) / 초에서 이동하는 단일 너비 에스컬레이터는 5 분 간격으로 약 170 명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초당 최대 2 피트 (0.6m)에서 이동하는 더 넓은 모델은 동일한 시간대에 최대 450 명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의 운반 능력은 예상되는 최대 교통 수요와 일치해야합니다. 이는 승객 수가 갑자기 증가하는 경우에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기차역에서 사용되는 에스컬레이터는 에스컬레이터 입구에서 과도한 묶음을 발생시키지 않으면 서 기차에서 배출되는 최고 통행량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어야합니다.
물론 안전은 에스컬레이터 설계에서 주요 관심사이기도합니다. 에스컬레이터 바닥 개구부의 방화는 자동 스프링클러 또는 내화 셔터를 개구부에 추가하거나 밀폐 된 화재 방지 홀에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여 제공 될 수 있습니다. 과열의 위험을 줄이려면 모터와 기어가있는 공간에 적절한 환기 장치가 제공되어야합니다. 에스컬레이터가 바닥 사이의 주요 교통 수단 인 경우 에스컬레이터 옆에 전통적인 계단을 배치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휠체어 및 장애인 용 에스컬레이터 옆에 엘리베이터 리프트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스컬레이터의 미학을 고려해야합니다. 건축가와 디자이너는 손잡이와 색이 들어간 측면 패널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과 색상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조.
에스컬레이터 건설의 첫 번째 단계는 위에 설명 된대로 설계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에스컬레이터 제조업체는이 정보를 사용하여 적절하게 맞춤화 된 장비를 구성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공급하는 회사는 실제로 장비를 제조하는 1 차 제조업체와 장비를 설계하고 설치하는 2 차 공급 업체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2 차 공급 업체는 1 차 제조업체에서 필요한 장비를 확보하고 설치에 필요한 수정을가합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에스컬레이터는 실제로 기본 제조업체에서 조립됩니다. 트랙, 스텝 체인, 계단 조립품, 동력화 된 기어 및 풀리는 모두 선적하기 전에 트러스에 볼트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설치 전에 착륙장을 에스컬레이터에 연결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콘크리트 피팅을 부어야하며 트러스를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철골 구조물을 부착해야합니다. 에스컬레이터가 인도 된 후, 전체 어셈블리는 상단 및 하단 랜딩 구멍 사이의 위치에 고정되지 않고 조이게됩니다. 트러스 조립체를 제 위치로 들어 올리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휠지지 플랫폼 상에 장착 된 가위 리프트 장치이다. 가위 리프트에는 에스컬레이터의 수직 및 각도 정렬을 돕기위한 로케이터 어셈블리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로, 트러스의 상단부는 상부 랜딩과 관련된지지 벽과 쉽게 정렬되고지지 될 수있다. 트러스의 하단부는 하부 착륙 층과 관련된 피트 (pit)로 연속적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난간이 나머지 장비와 별도로 선적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운송을 위해 조심스럽게 감겨 포장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설치 한 후 해당 체인에 연결됩니다. 전원의 최종 연결을 확인하고 모든 트랙과 체인이 올바르게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동력 요소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벨트와 체인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품질 관리.
연방 규정 (CFR)은 에스컬레이터 품질 관리에 대한 지침을 포함하고 최소 검사 기준을 설정합니다. 코드에 명시된 바와 같이, 엘리베이터 및 에스컬레이터는 1 년을 초과하지 않는 간격으로 철저히 검사해야합니다. 만족스러운 운영을위한 추가 월간 점검은 지정된 사람이 수행해야합니다. & # x0022; 연례 검사 기록은 에스컬레이터 근처에 게시되거나 터미널에서 사용 가능해야합니다. 또한이 코드는 에스컬레이터의 최대 하중 한도를 게시하고 초과하지 않도록 지정합니다. 추가 안전 표준은 American Society of Mechanical Engineers Handbook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미래.
최근에 에스컬레이터 제조에있어 몇 가지 혁신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 한 회사가 나선형 계단 에스컬레이터를 개발했습니다. 다른 하나는 휠체어 운반에 적합한 에스컬레이터를 개발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산업이 확장됨에 따라 계속 될 것입니다. 또한, 중국과 헝가리와 같은 미개척 시장이 에스컬레이터 기술의 이점을 인식하기 시작함에 따라 업계에서는 성장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배울 곳.
Barney, G. C., ed. 엘리베이터 기술. Ellis Horwood, 1986 년
정기 간행물.
Taninecz, George. & # x0022; 쉰들러 엘리베이터 사. & # x0022; Industry Week, 1996 년 10 월 21 일, p. 54.
사용자 기여도 :
에스컬레이터를 사용할 때 항상 문제가 발생합니다. 움직이는 부분이나 빗살 판, 특히 나사, 동전 및 열쇠에 물체가 걸려있을 때마다 단계가 축소됩니다. 이런 종류의 사건을 처리 할 수있는 디자인 정보를 얻었습니까? 또는 사고를 예방 / 감소시키기 위해 시행되는 예방 조치.

EScalator ES 데이 트레이딩 시스템.
이 시스템은 ES1의 방법 중 일부를 사용하지만 다른 거래 필터링 기준을 사용하므로 무역 빈도가 ES1보다 높습니다. 장기적으로 ES1은 5 일 중 1 일만 거래하는 반면 5 일 중 약 2 일 거래합니다. 때때로 긴 2 계약이 될 것입니다.
개발 날짜의 끝 : 03.14.2012.
단위당 계정 자본 추천 (1 또는 2 계약) = $ 15k.
이 시스템은 3 월부터 잠복 해 왔으며 곧 브로커 거래가 가능할 것입니다.

에스컬레이터 거래 시스템
本 系統 에스컬레이터 거래 시스템 就是 其中 一 種 & # 12290;
如何 決定 何時 進場.
입력 : FastLength (8), SlowLength (40), RiskLength (2);
조건 1 = 닫기 [1] & # 65308; = 낮음 [1] + (.25 * 범위 [1]);
조건 2 = 닫기 & # 65310; = 높음 - (.25 * 범위);
조건 3 = 닫기 & # 65308; 평균 (닫기, 빠른 길이)
닫기 & ​​# 65308; 평균 (닫기, 슬로우 길이);
가장 높은 (높음, 2) + 1 포인트 스톱에서 다음 바 구매.
LongRisk = 최저 (낮음, 위험 길이) - 1 점;
ExitLong ( "LX1") LongRisk Stop의 다음 바.
If MarketPosition = 1 그런 다음.
ExitLong ( "LX2") EntryPrice의 다음 막대 + (2 * LongRisk) 한도;
입력 : FastLength (8), SlowLength (40), RiskLength (2);
조건 1 = 닫기 [1] & # 65310; = 높음 [1] - (.25 * 범위 [1]);
조건 2 = 닫기 & # 65308; = 낮음 + (.25 * 범위);
조건 3 = 닫기 & # 65308; 평균 (닫기, 빠른 길이)
닫기 & ​​# 65308; 평균 (닫기, 슬로우 길이);
최저가 (낮은, 2)에서 다음 바 판매 - 1 포인트 중지;
ShortRisk = 최고 (높음, 위험 길이) +1 포인트;
ExitShort ( "SX1") ShortRisk Stop의 다음 바.
If MarketPosition = -1 그렇다면.
ExitShort ( "SX2") EntryPrice의 다음 막대 - (2 * ShortRisk) 한도;
幣 圖 誌 (2010 - 2017) 보호 고용 用 CC 姓名 標示 - 非 商业 性 - 禁止 改造 3.0 台灣 授业 资源 授业;

에스컬레이터 거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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