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7 February 2018

전기 거래 시스템


러시아의 전기 거래.


INTER RAO Group의 러시아 발전 자산은 도매 전기 시장 (WEM)에서 전기를 판매합니다.


생성 된 전기의 대부분은 규제 된 양국 협정에 따라 판매됩니다. 구매자는 전기 소매 업체 및 첫 번째 가격대에있는 대기업을 포함합니다. *


나머지 전력은 경쟁 시장 (균형과 다음날)에서 판매됩니다.


* 출처 : 러시아 연방의 에너지 시장.


러시아는 현재 도매 (WEM) 및 소매 시장에서 전기 에너지와 전력을 보유하고있다.


전기 가격 통제의 목적 상, 전체 국가는 다음과 같이 분할됩니다 :


(유럽 러시아와 우랄) 두 번째 가격 영역 (시베리아) 3 비 가격 영역 (칼리닌그라드 오 블라스트, 극동, 아르 한 겔 스크 오 블라스트와 코미 공화국).


주정부는 가격이 비싼 지역의 전기 가격을 규제합니다.


첫 번째 및 두 번째 가격 영역 기능 :


규제 된 전력 및 에너지 공급 계약을 체결 한 도매 전력 시장의 규제 부문 거래 시스템 관리자 (JSC ATS, atsenergo. ru/)가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다음날 전기 시장에서 시스템이 제공하는 플랫폼에서 작동하는 전기 시장 균형 운영자 (JSC SO UES, so-ups. ru/) 시스템 운영자가 관리하는 비 계약 전기 계약 (NEC)에 의해 관리되는 연간 계약으로 경쟁력있는 월별 전력 분배를 제공하는 단기 전력 시장 모스크바 내에서 운영되는 NEC 교환 시장 에너지 교환 (mosenex. ru/) 잠재적 인 장기 전력 시장.


다수의 국영 기반 시설 기업은 러시아의 모든 지역에 전기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러시아의 전기 생성, 분배 및 소비를 규제합니다.


UES 무역 시스템 관리자 시스템 운영자 (정산 센터를 통해) 모스크바 에너지 교환 연방 그리드 회사 인 UES.


Alfa Bank는 가격 영역에서 시장 참가자에게 청산 및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Sberbank는 비 가격 영역에서이를 제공합니다.


공급 업체들은 전력 거래 지역에서 발전 장비의 활용을 보장 할 준비를 유지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전기 무역의 세계 이해.


도매 에너지 시장과 전통적인 금융 시장의 차이점을 이해하려면 주식, 채권 및 원자재와 같은 금융 자산과 비교하여 거래 전기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참조 : 유틸리티 산업).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전기가 즉시 생산되고 소비된다는 것입니다. 도매 수준에서는 전기를 저장할 수 없으므로 수요와 공급이 항상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자본 시장에 비해 현저하게 다른 시장 설계를 유도합니다. 또한 도매 시장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시장은 열려 있지만 위협적인 기술로 인해 경험이 부족한 거래자들이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규제 당국은 상인이 시장에 참여할 것을 장려하지만 잠재 참가자는 접근 권한이 부여되는 기술적 지식뿐 아니라 재정적 인 힘을 보여줘야합니다. 충분한 지식없이 이러한 시장을 다루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시장 조직 및 디자인.


에너지 시장 또한 전통적인 자본 시장보다 훨씬 더 분열되어 있습니다. 일중 및 실시간 시장은 Independent System Operators (ISO)에서 관리하고 운영합니다. 이러한 비영리 단체는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토폴로지라고하는 물리적 그리드 배열로 구성됩니다. 미국에는 현재 7 개의 ISO가 있습니다. 일부는 뉴욕 ISO (NYISO)와 같은 주를 주로 다루는 반면, 나머지는 미주 (Midcontinent) ISO (MISO)와 같은 여러 주를 포함합니다. ISO는 시장 운영자로서 발전소 파견 및 실시간 전력 균형 운영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들은 또한 다른 전기 시장에서 거래 활동을위한 교환소 및 청산 소의 역할을합니다.


ISO는 전체 미국 전력망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남동부 국가들과 같은 일부 지역은 발전기와 부하 제공 사업체간에 직접 거래가 이루어지는 양자 간 시장이다. 일부 정착은 전력 시장에서의 ISDA 협정과 동등한 양자 간 EEI 협정을 통해 이루어진다. 이러한 상태의 그리드 작업은 여전히 ​​어느 정도 중앙 집중화되어 있습니다. 그리드 안정성 및 균형 조정은 Regional Transmission Operators (RTO)에서 운영합니다. ISO는 실제로 시장의 힘을 통한 경제적 효율의 이름으로 중앙 시장으로 조직 된 이전의 RTO입니다.


스토리지 부족 및 기타 복잡한 요인은 현물 가격의 변동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 고유 한 가격 변동성 발전기 및 부하 서빙 실체의 일부를 헤지하기 위해 나중에 납품을 위해 전기 가격을 조정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언젠가는 예상됩니다. 이것을 DAM (Day-Ahead Market)이라고합니다. Day-Ahead 및 Real Time 시장의 이러한 결합을 이중 결제 시장 설계라고합니다. 일일 가격은 그리드와 그 구성 요소의 동적 특성으로 인해 변동이 심합니다. (관련 독서는 에너지 시장에서 선물을 참조하십시오).


에너지 가격은 공급과 수요의 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받습니다. 일반적으로 부하라고하는 수요 측면에서 주요 요인은 경제 활동, 기상 및 일반적인 소비 효율입니다. 공급 측면에서 일반적으로 발전, 연료 가격 및 가용성으로 지칭되는 건설 비용과 일반적인 고정 비용이 에너지 가격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 상승 에너지 가격을 활용하는 방법). 전기의 실제 청산 가격에 영향을주는 공급과 수요 사이에는 여러 가지 물리적 요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의 대부분은 변전소 그리드, 고압 전력선 및 변전소의 네트워크와 관련되어 있으며 발전소에서 발전소로의 전력 사용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게 보장합니다.


고속도로 시스템 유추.


고속도로 시스템을 상상해보십시오. 이 비유에서, 운전자는 발전기가 될 것이고, 고속도로 시스템은 그리드가 될 것이고, 운전자가 보게 될 사람은 짐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가격은 목적지까지가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간주됩니다. 고속도로 시스템에 대해 언급했지만 단순히 도로가 아니라 중요한 뉘앙스를 언급했습니다. 고속도로 시스템은 고전압 전력 라인과 동등하지만 지역 거리는 소매 유통 시스템과 유사합니다. 소매 유통 시스템은 거리에서 볼 수있는 막대기로 이루어져 있고 그리드는 고전압 선로가있는 큰 전기 파일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ISO 및 일반 시장은 주로 소매 업체 또는 LSE (Load Serving Entities)가 변전소에서 집으로 전력을 공급하는 동안 그리드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기억해 봅시다. 자동차는 권력이고, 사람들은 발전기이며, 목적지 (고속도로 출구가 아닌 다른 사람의 집)는 부하이며 가격은 시간입니다. 우리는이 비유를 수시로 좀 더 복잡한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사용할 것이지만 비유가 불완전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비유에 대한 각각의 참조를 독립적으로 취급하십시오.


위치 한계 가격.


모든 ISO는 위치 한계 가격 책정 (LMP)이라는 가격 책정 형식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전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개념 중 하나입니다. "Locational"은 그리드의 특정 지점에서의 청산 가격을 의미합니다 (가격이 여러 위치에서 잠시 동안 왜 다른지에 관해서 알 수 있습니다). "한계"란 가격이 1 메가 와트의 전력을 공급하는 비용으로 설정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LMP는 그리드의 특정 위치에서 1 메가 와트의 전력을 제공하는 데 드는 비용입니다. LMP의 방정식은 일반적으로 에너지 비용, 혼잡 비용 및 손실이라는 세 가지 구성 요소를 갖습니다. 에너지 비용은 발전기가 발전소에서 1 메가 와트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보상입니다. 손실은 라인을 따라 압축하면서 손실 된 전기 에너지의 양입니다. 이 처음 두 구성 요소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마지막 구성 요소는 정체가 더 까다 롭습니다. 혼잡은 그리드의 물리적 한계, 즉 전송 회선 용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전력선은 과열 및 고장없이 운반 할 수있는 최대 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손실은 일반적으로 열 손실로 간주됩니다. 일부 전력은 단순히 실제로 통과하는 대신 라인을 가열합니다.


우리의 비유로 돌아가서, 혼잡은 교통 정체로 간주 될 수 있고 손실은 자동차의 마모와 동일한 것입니다. 친구를 방문 할 때 자동차를 마모시킬 염려가없는 것처럼 손실은 그리드에서 상당히 안정적이며 LMP의 가장 작은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또한 주로 운전하는 도로의 질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LSE는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ISO를 사용하여 최저 비용 발전기를 파견하여 전력을 공급합니다. 저비용 발전기가 의도적이지만 회선의 정체로 인해 주어진 지점에 전력을 공급할 수없는 경우 운영자는 비용이 더 많이 들더라도 그리드의 다른 곳에서 다른 발전기를 보내 게됩니다. 이것은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있지만 다른 사람이 목적지까지 차를 몰고 다니는 것과 비슷하지만 교통량이 너무 나빠서 사는 사람이 고속도로를 탈조차 할 수 없기 때문에! 이것이 그리드의 위치에 따라 가격이 다른 주된 이유입니다. 밤에는 경제 활동이 적고 사람들이 자고있을 때 줄이 넉넉하기 때문에 혼잡이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유추를 참고하면, 밤에는 도로에 사람이 거의 없을 때 교통량이 없으므로 가격 차이는 주로 자동차의 손실이나 마모로 인해 발생합니다. 당신은 물을지도 모른다 : "모두는 그들의 가정에서 그들의 목적지에 몰기 위하여 동일한 클립을 가지고 가지 않으며, 당신은 가격이 몰는 시간과 동일 하, 어떻게 일 수 있냐 고 말했다?


가격은 마진으로 설정되므로 가격은 생산 될 다음 단위 또는 다음 사람이 목적지로 운전하는 데 걸리는 시간으로 설정됩니다. 목적지까지 오는 데 걸린 시간과 상관없이 "시간"을 지불하게됩니다. 그래서 당신의 목적지에 가까이 사는 것은 부자가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까? 정확히는 아닙니다. 비유를 고수하면서 목적지에 가까운 건물은 훨씬 오래 걸리고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듭니다. 이는 세대 비용에 대한 논의로 이어지지 만 불행히도 Part II에 대한 논의는 생략해야합니다.


전기 무역.


범 유럽의 전기 교환, 따라서 전기 거래는 유럽의 전기 용량을 평준화하는 동시에 스위스의 공급 안정을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전기 거래는 스위스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스위스의 전기 거래자들은 외국 파트너와 점점 더 많은 거래를하고 있으며, 그들의 제품을 파견하기 위해 스위스 그리드 전송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스위스의 전기 상인은 파트너와 스케줄을 일치시킵니다. 파트너에게 어느 정도의 시간이 전달 될 것입니다. 모든 거래자는 매일 일정을 Swissgrid에 제출하고 Swissgrid는 일정을 집계하는 데 사용합니다. 전송 시스템 운영자 (TSO)는 합의 된 에너지 양이 올바르게 처리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Swissgrid는 오스트리아, 독일, 프랑스 및 이탈리아 파트너와의 일정한 크로스 - 일정 스케쥴 관리에 동의했습니다.


전기 교역 방법 알아보기.


전기 : 무역 | 생산 | 시장 | 추가 독서 전기는 세계 소비재의 대다수와 많은 산업 기계에 동력을 공급하는 에너지의 한 형태입니다. 그것은 오늘날 석탄과 석유와 같은 다른 형태의 에너지를 처리하거나 풍력 터빈에서 볼 수있는 것과 같은 요소를 이용하여 생산됩니다. 이것은 사람이 경험할 수있는 물리적 인 물체가 아니므로 케이블 링과 와이어를 통해 가전 제품과 물건으로 직접 운반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에너지를 시작하십시오.


전기와 같은 에너지 상품을 거래하는 한 중개인은 +500입니다. 그들은 제공합니다 ...


중요한 거래 : 자본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CFD 서비스는 숙련 된 거래자에게만 적합합니다.


전기 무역.


전기가 100 년 이상 동안 먼 곳으로 옮겨졌지만, 무역 가능한 상품으로서의 전기라는 아이디어는 최근의 발전입니다. 뉴욕 상업 거래소 (NYMEX)는 전기 상품 거래가 처음으로 상품 거래소와 구별되도록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전기 선물 거래는 JM의 상징으로 거래됩니다. 다른 전기 교환 거래 중에는 뭄바이에 본사를 둔 MCX (Multi Commodity Exchange), 대륙간 교류, 유럽 에너지 거래소 ( 'Power'지명하에) 및 호주 증권 거래소가 있습니다. 전기는 상품으로서 자질이 상당히 독특하기 때문에 거래자에게 전기 선물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몇 가지 특별한 특징이 있습니다. 전기는 전 세계에서 사용되어 엄청난 잠재 시장 기반을 확보합니다. 또 다른 특별한 특징은 전기가 저장을 다루기 위해 특별한 전기 장비를 필요로한다는 것입니다 : 그것은 물리적 원료의 형태를 취하는 경향이있는 다른 필수품과 같은 방식으로 저장되지 않습니다. 즉, 전기 선물 계약에는 제품을 지정된 배송 지점으로 운송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제품의 최종 배송이 필요한 경우 전기를 지구의 그리드 시스템을 통해 빠르고 쉽게 운송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발전소는 공급과 수요 급증에 즉각적으로 대응해야 시장이 엄청나게 휘발성이됩니다. 격렬하게 변동하는 가격은 거래자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이는 왜 전기가 상품 거래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제품으로 지위를 부여하는지 설명합니다. 전기는 또한 상대적으로 쉽게 다른 품목으로 교환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대체 가능하다는 특성을 자랑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일반적으로 주식 및 채권과 동일한 방식으로 유동 자산으로 간주되며 또 다른 매력적인 자산입니다. 마지막으로, 전기 선물 및 전기 거래는 다른 유틸리티 회사가 수익을 늘리기 위해 청구 할 수있는 금액을 설정할 수 있으므로 가치가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plus500은 에너지 상품 거래를 시작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전기 생산.


전기는 전 세계 발전소에서 생산되며 매년 수요가 증가합니다. 세계의 많은 부분이 주전원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이는 잠재적 인 시장의 규모를 예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전기 시장.


전기 옵션의 가격과 전기 제품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전기 시장은 매우 휘발성이며 끊임없이 유동적입니다. 전기가 공급되어야하는 즉각적인 성격 때문에 수급 균형은 몇 시간 만에 변화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기 회사가 전기가 얼마나 필요한지에 관해 정확한 예측을 요구하며, 전기 선물의 거래자는 오산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국가들이 경제를 개선함에 따라 전기 수요가 증가하여 전기 선물 가격이 상승 할 것입니다.


무역 에너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전기와 같이 에너지 상품을 거래하는 중개인 중 한 명은 plus500입니다. 그들은 제공합니다 ...


왜 플러스 500입니까? 그들은 에너지 상품 시장에서 최고의 CFD 범위를 제공합니다. 무료 계정을 개설하고 오늘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중요한 거래 : 자본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CFD 서비스는 숙련 된 거래자에게만 적합합니다.


추가 독서.


상품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시겠습니까? 브로커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는 실시간 또는 정확성이 아니므로 가격은 지표이며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자본이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 재정적 인 조언이 아닌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전문가의 조언을 먼저 듣지 않고 상품을 거래하고, 중개인을 선택하거나, 상품 거래와 관련된 다른 업무를 수행해서는 안됩니다.


상품은 가치 상승뿐만 아니라 가치 하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CFD 서비스를 통해 상품 손실을 실질적으로 상쇄 할 수 있습니다.


Plus500UK Ltd는 Financial Conduct Authority (FRN 509909)가 승인하고 규제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